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한국 언론계의 마지막 양심 시사인에 바란다.



부제.도덕이란 단어를 잊어버린 추한 한국,,학생들은 도덕책을 불살라 버려라


권력/금력에 굴하지 않고 개인의 안위를 희생하면서 까지 사실보도를 위한 시사인의 행보는 국민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합니다.
하지만, 시사인도 좀더 솔직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 들어 미쳐가는 사회를 보며, 혀를 차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어글리 삼송에 분노하고, 정치인들의 양아치짓들에 분노하고, 득세하는 사기꾼들에 분노하고, 장삿군 종교인에 분노합니다. 하지만, 이 분노의 대상을 잘못 짚고 있습니다. 이런 양아치스런 비도덕행위를 용인하고 침묵해온 국민의 도덕불감증을 분노의 대상으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가 폭거정부로부터 눈.코.입 다막힌 국민도 아니고, 뭔넘의 권력형/금력형 비리에 이리도 관대합니까?

  • 사기꾼여부도 불분명한 자를 대통령으로 뽑아놓질 않나.
  • 십수년째 불법/편법운영을 일삼는 어글리삼송에 제대로된 경고한번 해본적이 있길 하나

  • 우리사회를 부정부패의 온상으로 고착시킨 한나라당을 재집권 시켜주질 않나

어디를 둘러봐도 사회정의의 사망에 대한 고민은 없고, 굶어죽겠다는 아우성 뿐입니다.(이런 색휘들 집에가보면 쌀통이 터질지경이더 만)

ulgy 삼송(저는 탈/편법을 밥먹듯 하는 삼성을 온전한 기업으로 취급하지 않기에 온전히 삼성이라 칭하지 않습니다. 이런기업이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이라고 떠벌리는 대글빡이 텅빈자들이 많다는게 너무도 부끄럽습니다.)의 각종 범죄행위가 의혹과 소문으로만 취급되고 의혹과 소문의 진실여부를 따지는 국민이 거의 없다보니, 진실이 밝혀지지 못하고 항상의혹으로만 남아있습니다.

너무 까발려져 모른 채 하기에 낯뜨거운 정도(일말의 양심은 있나보지?)가 되서야 재발의 위험성 제거는 없이, 대충무마목적의 솜방망이 처벌로 끝냅니다. 이러한 개양아치스런 사회현상은 독재정부의 폭거로 국민의 입을 봉하지 않고선 불가능에 가까운데, 우리국민의 도를 넘은 도덕불감증말기의 뇌질환으로 인한 사회적묵인 공감대(별걸다 공감한다! 꼴깝을 떨어라)가 일상화 되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봅니다. 금력/권력에 철저히 복종하는 충성스런 머슴기질에 감복할 정돕니다.

국민들 꼬라지가 이 지경까지 왔음에도 어떤 언론도 이 위험한 국민의 정서를 지적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물론 언론으로서 독자인 국민을 비판하고 까발리기가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어글리삼송을 까발리다 당한 고초만큼이야 하겠습니까? 그리고 언론은 그 어떤 외부위협으로도 진실을 외면해선 안됨을 시사인 스스로 실천했잖습니까?


시사인이 좀더 발전적인 비평지로 거듭나려면 국민의 도덕불감증을 제대로 지적하여, 태풍앞의 촛불마냥 꺼지지 직전인 국민의 마지막 양심에 불을 질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용철씨 보호자로 나선 천주교사제단에서도 김용철씨의 양심선언이 헛되이 묻히고 양아치스런 금력남용이 국민의 도덕불감증으로 용인되는 사태를 우려하는 말을, 몇차례 한 바 있습니다. 국민들 또한 내심 그러한 추잡한 사태를 예측하고 우려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것을 덮어두려하는 것은 결코 자존심이 아닐것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우리의 도덕불감증을 솔직히 인정하고 낯낯히 고백하여, 철저히 반성해야 합니다.

국민에게 진실전달을 위해 온몸을 바쳐 일하던 시사저널기자들이, 어글리삼송이란 금력앞에 속절없이 무너질때도 아무런 분노나 의사표시조차 하지않던 도덕불감증말기증세가 우리의 솔직한 현주소 입니다.
어글리 삼송의 각종 양아치행각에 하다못해 불매응징은 못할망정, 대한민국 1등으로 쳐 팔아주며 양아치 행각을 장려하는 국민입니다. 경제를 위한다는 얼토당토 않은 미명아래 법집행마저 후퇴하길 바라는 국민들 천지 입니다.

이런 개양아치스런 국민의식을 비판하고 자성하는 움직임이 없다면, 다음 대선에선 감방에있는 녀석들이 출마하고 당선되는 꼬라지가 연출되지 않으리란 법 없을 겁니다.

권력형 범죄와 대기업 경제범죄에 관대하고 비호까지 하는, 민주국민의 도덕불감증이 이같은 일들을 양산할 수 밖에 없는 우리사회의 뇌질환적 사회시스템임을 인지하시고 제대로,, 솔직히 비평해주세요.


동영상출처 : 시사인
시사저널사태때부터 언론중 유일하게 객관적으로 심층보도한 MBC의 PD수첩


어느 언론이고 이런류의 번드르한 이념을 내세운다.
조.중.동.과 시사인이 다른 것은 단지, 주댕이로만 나불거리냐? 실천적이냐?의 차이다.
선진국과 후진국의 차이도 마찬가지 일것이다. 헌법과 사회도덕 실천지수는 매우매우 중요하다.
조중동같은 찌라시가 유력지로 건재할 수 있는 것은 역시나, 실천없이 주댕이만 나불거리는 우리국민의 알맹이 없는 껍데기근성에 기인한다고 봐야 한다.
조중동과 도덕불감증환자들은 찰떡궁합이다.

, , , ,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