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뉴스후 시청후기] 삼성공화국을 방관/부추기는 국민들이 더 문제

MBC의 최근 삼송관련 보도들은, 시간이 갈수록 객관적이고 적나라해 지고 있는 거 같다.

07/2/6일자 PD수첩, 07/11/24일자 뉴스 후를 보지 않았다면, 꼭 보길 권한다.

어글리삼송에 대해 관심이 없거나 이해가 부족한 분은 물론, 잘 알고 있는 분들에게도 권하고 싶다.

뉴스 후 후반부엔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참여정부와 어글리삼송의 유착관계를 파헤친 쇼킹한 부분도 있다.


시사IN, 금력에의해 언론사가 공중분해되는 어글리꼬레아에서나 일어남직한 큰아픔을 격었음에도, 오랜동안 삼송의 어글리한 내부를 진실되게 보도하고 있고, 최근엔 MBC란 거대한 도우미까지 가세하여 음지의 소문에 머물렀던 소문아닌, 진실을 객관적으로 국민에 밝혀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권력을 쥐고 있는 국민들은,,

  • 어글리삼송을 최고의 소비선호도로 변호하고 있으며

  • 외곡보도의 대명사라는 언론사들역시 최고의 소비선호도로,, 왜곡보도를 조장

  • 대안이 있네없네 했싸믄서, 비리하면 떠오르는 모정당의 비리의혹의 중심에선 후보를 최고의 선호도로 어글리꼬레아 사수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오랜동안의 국민의 어글리한 행실들은 묵인을 넘어, 어글리 정..언 삼중주에 적극적으로 힘을 싫어주고 있다. ..언 유착은 어제오늘 일도 아니므로, 강력한 지도자 몇몇의 의지로 가능한 일이 아니다. 유일하게 응징의 회초리를 휘두룰 수 있는 힘을 지닌 국민이 이따구로 ..언의 진실덥기 작업에 재동을 걸긴 커녕 동참하고 있으니, 이런 꼬라지론 정의사회는 꿈에서도 보기 힘든 너무도 먼 외계단어 아닌가??


술자리서 어글리삼송의 변칙증여같은 사안에 열변을 토하며 비판하는 녀석들도, 107~8, 주머니에 삼송휴대전화에 어글리011 자랑스럽게 쳐 꺼내들고 통화한다. 집에가 보면 삼송TV, 삼송밥통, 삼송오디오, 삼송생명... 어글리삼송으로 도배하며 삼송의 로비에 보탬이 되는 짓거리 투성이다. 제발 좀 주댕이만 나불 대지 말고, 가장 쉬운 실천인 어글리삼송 불매응징부터좀 하지 그러냐??


동네 수퍼에서 300원짜리 껌을 350원에 팔았다며, 개거품물 다시는 그 수퍼 안간다는 사람은 넘쳐도, 온갖 변칙/편법/로비로 축제한 부를 이용해 화려하게 장사 해쳐먹는 어글리재벌을 불매응징하는 인간은 손에 꼽기도 힘들다.


단지, 품질좋고, 서비스망 확실하단 이유로,길거리 양치보다 못한 짖거리로 점철된 장삿군에 열광하고, 최고의 선호도로 재벌의 어글리 짓거리에 힘을 실어주는데 앞장서고 있는 들떨어진 국민의식...어글리꼬레안 아니면 표현할 길이 없다.


기업도 소비자서비스에 필요한 충분한 불법자금이 있다면, 전국아니라 전세계에 서비스망 깔아 불량도 아닌 사항에 땡깡부리는 소비자 까지 부담져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뉴스 후를 봐라! 중소벤쳐기업이 44억 챙겼다고 2년형 받은데 반해, 삼송은 같은 수법으로 수십배 챙겼지만 무혐의 받았다. 그렇게 챙긴 돈으로 진상소비자들 억지A/S요구에 응하고도 로비자금 남아도는 것 아니냐 말이다.. 제발 똥인지 개차반인지 구분하고 소비하잔 말이다.


이러면서 애들에게 "도적질 하지마라" 가르칠 자격이 있는가??

..언의 어글리3중주는.. 최고권력집단 국민의 묵인 도움없인 불가능 함을 알아야 할것이다.


시사인MBC에서 아무리,, ..언의 놀라운 양아치들을 진실되게 밝혀줘도, 응징의지가 없는 도덕불감증/남의탓/복지부동근성에 빠진 돈공화국꼬레아 국민의 현재 꼬라지론 의미없는 비판에 그칠 공산이 다분하다.






==




정/경/언 물타기는 3중주,, 특히 언론의 물타기는 가관,, 알면서 물타기에 당하는 도덕불감증 국민

참여정부청탁?? 새로운 충격!!!

삼송공화국이 싫지 않은 듯,, 어글리국민의 구매순위 1위 삼송,,
더러운 돈으로 만든 삼송 제품 주구장창 팔아주며 어글리꼬레아 사수에 지대한 공헌중인 국민..
정.경.언+국민은 묵인/방조로 고발당해도 이상할 것이 없을 것이다.

, , , ,

  1. 이거 보도내용이 장난 아니던데,,

    어글리삼송의 주장처럼 로비한적 없다면, 이거 엄청난 명예회손인데, 이상하게
    삼송의 반박한줄 없군요.
    것두 파급력이 상당한 공중파인데 말이죠. 삼송은 왜 자신을 변호하지 않을까요?

    또 "사업못하겠네" 했싸믄서 국민들에 협박할까요?

    또, 우리나라 최고의 대기업이 공중파황금시간대에 걸래씹히듯 45분간 발기발기 찢기는 놀라운 보도에 일간지들의 기사한 줄 찾기 힘들군요.
    벌써 3일이나 지났는데 말입니다.

    정말 삼송의 보이지 않는 외압이 장난 아닌가 봅니다.
    삼송과 언론..
    약속이나 한듯 꿀먹은 벙어리가 되는군요.
    이런 때, 딸랑이 언론들이 나서서 변호도 해주고 반박도 해주고 해야 난중에 사랑받을 텐데 모두들 침묵들 하니,, 이상 합니다. 그려,,

    국민들 또한 개혁이 귀찮은지?? 떡고물 챙기묵은게 있어서,, 불편한 진실이라도 되는지,, 참으로 조용하군요. 하하,,

    숨죽인 어글리3중주 참 볼만합니다.. 하하하

  2. 제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충격적이로군요...할 말을 잃었습니다.

  3. Blog Icon
    핸국

    샘숑TV로 뉴스후보다 창밖으로 집어던질 뻔했습니다 개조카튼나라

  4. 또, 유야무야될 겁니다. 중증 치매에 걸린 국민과, 무소불위의 삼송 리모콘에 의해서....

  5. 삼송 리모콘 ㅋㅋ 적절한 표현이십니다. 전지전능한 콘트롤 능력을 가진 리모콘이군요.ㅋㅋ

  6. Blog Icon
    Typhoon

    영화 클릭에 나왔던 그 리모콘은 삼성제였나요? 그 어떤 것이든 조종할 수 있다가 구제불능이 되는 그 리모콘...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