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삼성이라는 조폭과 삼성 소비자라는 방조범들의 어글리한 하모니, 개한민국

지구상에 존재하는 재벌 중에 한국만큼 양아치 짓을 대놓고 싸지르는 재벌들이 있을까요? 삼성처럼 개발지 주민에게 일방적으로 껌값 보상비를 찌끄린 후 협상도 없이 용역깡패질을 보란듯이 싸지르는 재벌이 있을까요? 한국처럼 건설업체와 철거민 간에 합리적인 보상비를 협의하도록 하는 중재 역할도 하지 않은 체 용역깡패와 합심해서 살인진압에 나서는 조폭정부가 있을까요?

도데체 이런 지옥과 다름없는 일들이 이땅에서 버젓이 벌어지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어째서 한국재벌들은 지들의 자금줄인 소비자들을 족치는 짓을 저리도 대놓고 싸지를 수 있는 걸까요? 예 맞습니다. 개짓을 싸지르고 또 싸질러도 주구장창 팔아주며 개짓의 자금원이 되길 마다하지 않는 소비자. 즉, 피해자 스스로가 잉태한 괴물들이 한국의 Chaebol이라는 것입니다. 제가 이런 말을 하면 꼭 나오는 궤변들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상대할 가치조차 없는 개소리입니다만, 하나하나 반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국의 재벌들은 모두 썩었기 때문에 소비자로선 어찌할 방법이 없다?
재벌들이 모두가 시궁창인거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조폭이 난무해서 우리로선 어쩔 수 없다"는 말로 방관하는 경찰관이 있다고 생각해 봅시다. 납득이 갑니까? 조폭이 난무하면 우두머리를 잡아들이는게 정석입니다. 우두머리를 잘라도 안되면 자금원을 차단하는게 조폭질을 방지하는 조치란건 초딩 아니라 유딩조차 인지 할 수 있는 기초상식입니다. 한국에서 조폭 재벌의 대명사가 누구입니까? 십수년 극악한 대국민 범죄를 반복하고도 면죄부로 일관하고 있는 삼성이잖습니까? 본보기로 삼성을 불매로 응징하면 나머지 잔챙이는 알아서 기게되는 겁니다. 이게 우리가 초딩때배운 본보기입니다. 무려 초딩때부터 알고있던 상식을 실천하지 못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린피스의 불매위협에 환경이란 애시당초 관심도 없는 돈벌레 기업들이 너도나도 친환경 하겠다고 온갖 아양을 다 떠는 꼬라지를 보십시오. 본보기는 이렇듯 엄청난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 범죄를 다스리는 일은 사법부의 몫이므로 소비의식을 문제삼는건 가당찮다?
예 틀린 말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법부가 삼성을 재대로 처벌하던가요? 100억 사기처먹는거 적발했다고 자랑하면서 1억 벌금 물리고 끝내는 행태를 십수년 반복하고 있는 꼴을 보고도 그런 한가한 말이 나옵니까? 계속 그짓을 보고 있자구요? 이게 민주주의 주체라는 주권자가 할말입니까? 이건 방임을 넘어 방조범에 해당되는 범죄입니다. 이런 등신소리 하려거든 민주주의가 뭔지? 주권자의 의무가 뭔지 살펴본 후에 하실것을 권합니다.

㉿ 기업은 애시당초 이익집단인데 도덕성을 바라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기업은 이익집단이 맞습니다. 하지만 범죄를 통해 이익을 취해도 되는 치외법권까지 주어진 집단이 아닙니다. 즉 도덕성을 바라는게 아니라 범죄를 하지마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요구인 겁니다. 범죄를 하지 마라는데 도덕성을 요구하지 마라는 말이 나온다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인 겁니다. 범죄자를 처벌하는건 도덕성 결여를 따지는게 아니라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제발 유딩만도 못한 등신소리는 삼가하시길..

㉿ 나라를 먹여살리는 존재인데 그 정도는 감수해야..?
댁의 아버지가 먹고살기 힘들다고 강도짓을 해서 가족을 먹여 살린다고 생각해 보세요. 강도짓을 멈추라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가족 먹여살리느라고 강도 짓까지 마다하지 않는다고 감사해야 할까요? 제발 정신질환자스런 말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글고 한국의 재벌은 더 이상 한국 기업이 아닙니다. 즉 국산도 아닐 뿐더라 나라경제에 전혀 도움이 되는 존재가 못된다는 겁니다. 나라를 먹여살리는 존재는 대한민국에 90%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순수국내 자본의 중소기업이지 다국적 기업인 재벌들이 아닙니다. 재벌들은 성장할수록 일자리를 줄여왔지만, 중소기업은 한국경제가 성장할 수록 일자리를 늘려왔습니다.

유럽의 부국들은 대게 중소기업의 힘으로 높은 삶의 질을 누리고 있습니다. 한국 만큼은 아니더라도 미국도 재벌에 준하는 거대 다국적 기업이 많은 나라입니다. 세계 최대 부국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선진국이란 분류가 민망할 정도로 빈부격차가 극심합니다. 이런 현상은 다국적 기업이 부를 독점하는 국가에서 한결같이 나타나는 공통점입니다. 반대로 순수 국내자본의 중소기업이 흥하는 나라들은 빈부격차가 있을지언정 높은수준의 복지로 그것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거대기업들처럼 재력으로 권력을 휘어잡아 금권비리를 저지른다거나 거액의 탈세를 한다던가 하는 범죄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지기 때문입니다. 즉 버는만큼 전세계로 이익이 유출되고 금권비리로 탈루하고 하는게 일상화된 다국적 재벌과 달리 버는 족족 국내에 축적되는 중소기업이 시스템 측면에서 우월할 수 밖에 없다는 겁니다.

₩ 범죄 방조범들을 정상인 취급 해주는 개한국인들 대다수가 삼성왕국의 개국공신이다.
중소기업은 나라경제에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지만, 다국적 대기업은 국내 경제에 별다른 영향을 주지 못한다는 말은 경제 전문가는 물론 정계에서도 통용되는 일반론입니다. 결국 국수주의에 쩔은 등신 꼬레안들만 모르는 비밀아닌 비밀인 것이죠. 그렇다고 이런 중소기업을 애용하자는 말을 하고자 함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위에 열거한 말을 모두 부정한다 하더라도, 범죄란 범죄는 국가대표급으로 싸지르면서도 면죄부로 일관하며 나라의 법치 근간을 말살해가고 있는 최악의 암세포, 삼성의 자금원이 되어줄 이유는 어디에도 없다는 겁니다. 데체 무슨 이유로, 상습 법치살해범임을 십수년 확인하고도 삼성 소비질을 반복하며 범죄 자금원을 자초하십니까? 데체 무슨 절박한 사연이 있길래 방조범이란 극악한 범죄를 멈추지 못하냔 말인거죠. 이 개차반 꼬레안 새퀴들아.. 아놔 이 쥐새끼스런 방조범 새퀴들을 어찌하면 싸그리 감옥에 쳐넣을 수 있단 말인가.. 우워,,;;


좃성폰 + 좆sk 기기로 '좆성모바일.com'을 통해 트윗을 싸지르는 것을 자랑질 하는 작자의 역겨운 면상


@noneway: 'Korea = Samsung Kingdom' But Koreans don't even know that the boycott is stupid. Samsung will need a global boycott. #삼성불매_ #BOYCOTT
@noneway: I can't speak English. But, I know it's a Samsung the world's worst criminals. Please! Samsung is a worldwide boycott request. #삼성불매_ #BOYCOTT

, , , , , , , , ,

  1. Blog Icon
    메냐

    무슨 웬수가 그리 사무쳤는지 모르겠지만, 참 보기 흉하네요. 필자께선 누구 앞에서나 그리 당당할 수 있나요?
    남에게 털끗만큼도 잘못을 저지르지않고, 맘 상하게 한적 없나요. 대기업을 욕하는건 당신 자유이나, 자기가 필요해서 사서 쓰는 소비자를 그것도 한정당의 당수까지 민망하게 욕지거리 해대는 꼴이라니... 쯔쯔 얼굴이나 한번 보고 싶구려. 오히려 당신이 역겨워 보이는건 나 혼자 뿐일까요?

  2. 넵. 2010년 2월 20일 오후 5시 32분 현재 혼자 뿐이신 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는 훼이크고 이쯤 되면 소비자들도 잘못이 있기는 마찬가지입니다(대기업이 공권력과 법과 용역깡패를 등에 업고 각종 행패를 일삼는 지금에 와서는 대기업보다는 덜하다고 해도 말입니다). 한국에 핸드폰 만들어 내는 회사가 대기업들 중 나쁜 짓 가장 많이 하는 삼성만 있는 것도 아니고 한국에 이통사가 이통사들 중 핸드폰 사용자들 가장 심하게 등쳐먹는 SK만 있는 것도 아니며 한국에 트위터질할 수 있는 핸드폰이 삼성이 만든 저 폰만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뭐 어쨌든 네. 필요하다고 사서 쓰는 거 자유 맞습니다. "그리고 그게 결국 무슨 짓을 한 것인지를 지적하는 것도 자유이지요."

  3. 메냐// 말하는 폼세하곤ㅉㅉ 하기사 삼성의 온갖 법치살해질 조차 별일 아닌듯 대하는 한국인이라는 정신질환자들이 방조죄 따위가 범죄로 보일리가 없겠지요.

    무려 진보정당 대표라는 작자가 범죄 방조범 짓을 싸지르는 꼴을 보고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작자들이 어째서 대통령의 전과는 그리도 잘 찾아내 비난하고 자빠졌는지, 당최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뭐 스스로가 방조범이니 방조죄 따위는 무시하고 넘어가자는 심산인건가요?

    어쨌거나 당신의 범죄 불감증을 보고있자니 쏠리는 구토를 참기 힘들군요.. 그러니 앞으로는 여기에 들락거리는 일이 없었으믄 싶습니다. 블로그 최상단에 붙여놓은 <개와 쥐, 삼성 소비자 새퀴들 출입금지>라는 딱지는 폼으로 달아놓은게 아니니까요.

  4. Blog Icon
    Rheinmetall

    네... 샀습니다. 삼성을 생각한다. 쌤쑹이 뒷구멍으로 절판압력 가하기 전에 사둬야죠. 어쨌든, 사서 잘 읽고 있고요.



    암튼, 지금은 메모리도 다 쌤쑹 대체품을 사는 마당인지라...

  5. 잘 읽고 갑니다.
    많이 공감하구요
    삼성 문제가 많죠

  6. Blog Icon
    ...?

    님은 불매운동을 하세요.
    삼성 노이즈마케팅 말고요.

    ... 난 삼성에서 뭐 나왔는지 관심도 없는데 님은 삼성이 신제품만 개발했다 하면 욕하면서 소개해주는군요?

  7. Blog Icon
    이사람

    그쵸 아무래도 이사람 삼성알바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제품만 나왔다면 계속해서 소개를 하네요. 돈을 얼마나 쳐 받는지 양심 좀 가지고 살았으면...

  8. 제가 보기에는 저거 삼성 제품을 까는 글이 아니라 삼성 제품을 사는 소비자들을 까는 글 같은데요.

  9. 진품 쌤쑹알바구만...

  10. Blog Icon
    ㅇㅇ

    여기 중요한 기사가 있네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14&aid=0002260680

  11. 절이 시르면 중이 떠나야겠지요.

    그러니 꺼지시요.

    뭐 내글에 반박하자면 하던가 말던가 하시요 어차피 이것도 내 자유 아니오?

    무슨 논리가 설사하고 밥말아먹는 짓거리요.

    유딩이 뭘 안다고 유딩 타령이요

    빌어쳐먹을 한글이나 제대로 배우고 우리나라 국민이라고 하시오

    뭐 이런 오곡잡밥같은 사람이 다있나.

  12. 절의 주인은 방조범들이 아니라 스님입니다.

    절이 싫으면 스님이 떠나야 한다는 말은 범죄자 새퀴들이 절을 강탈하려고 지어낸 영악한 궤변일 뿐입니다. 근데 한국인들은 현실타협질을 변명하는 도구로 범죄자들이 지어낸 궤변을 활용하고 자빠졌으니 세계 최악의 우민으로 전락하는 겁니다.

    한국인이라는 땡중들아! 니들이 절이 싫다고 떠나는 바람에 모든 절이 범죄의 소굴로 변해 버렸단다.. 이제 어디로 떠날래? 동해에 빠져 뒈질래? 절이 싫거든 절을 바꿔야지 어딜 떠난단 말이냐. 니들이 소박맞은 며느리냐? 등신꼬렝 새퀴들아.

  13. Blog Icon
    보빈

    링크를 타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삼성도 싫고, 최근에는 책도 사다가 읽은 사람입니다만, 여기 와서 글들을 읽으니 어째 저도 등신꼬렝에 분류되고 있네요. 일단 쓰고있는 폰부터 삼성폰이고...PC안의메모리도 삼성램인지라...
    말주변이 없어 뭐라 드릴 말이 없습니다. 왠지 불쾌한 느낌만 안고 갑니다.
    무슨일이든 하는일 잘 되시길...

  14. 보민 /
    1) 삼성도 싫고 삼성의 범죄를 낯낯히 알수있는 책도 봤고(책 안봐도 iQ30 이상의 한국인들이라면 다 아는 사실이긴 하지만,,)
    2) 근데 그 최악의 범죄자의 자금원이 돼주는 범죄질은 그만둘 생각이 없다.
    3) 근데 언놈이 나의 방조죄를 범죄라 말하니 상당히 기분이 나쁘다.
    4) 피도 눈물도 없어보이는 법 조차도 반성의 빛이 뚜렷한 범죄자에게는 선처를 하고 동정도 한다.
    5) 하지만 반성을 모르는 범죄자는 상습범으로 분류하여 가중처벌을 한다.

    결론) 1+1=2라고 배우고도 돌아서는 즉시 3이라고 우기는 등신이 한국인들이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삼성의 범죄를 아무리 폭로해본들 소용이 없었던 거다. 그렇기에 그동안 적어도 찌라시라는 비아냥은 듣지 않던 언론매체들이 삼성비리 관련보도를 대폭 축소하며 삼성의 범죄에 방관자의 자세로 돌아서는 모습은 적절한 처세라고 볼 수 밖에 없다는 거다. 독자의 수준에 맞춰 편집하는 것도 <읽히는 매체>로 남기위한 노력으로 봐야하기 때문이다.

    다시말해, 이건희가 감옥 밖에 있다고 해서 범죄자 아닌게 아니듯, 삼성소비자 새퀴들은 현행법 상 명백한 방조범에 해당되는 범죄자란 사실을 인지해얄 것이다.

  15. 정말 알곤 있었지만 어쩔수 없지 어쩔수 없지... 라며 눈 감아 주고 있었는데...
    애플이 그건 헛꿈일 뿐이라며 일깨워 줬습니다.

    썅성따윈 없어져야 합니다.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