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쥐색정국 남은기간 알차게 보내는 방법

법치사회에서 법치가 무너지면 야만의 시대가 도래하는건 지극히 당연하다. 한국인 개개인의 돈벌레 근성이 잉태한 쥐색정권이 바로 그 원칙과 법치를 무시하기에 문제가 되는것처럼 말이다. 그러나 쥐색정권 자체는 그다지 위협적인 존재가 되지는 못한다. 쥐색정권이 법치질서를 무너트리면서까지 비호하려 발악하는 실세는 바로 거대자본과 수구언론이기 때문이다.

이명박 정권이 들어서자마자 국가대표 암세포 삼성이 그동안 발목잡혀왔던 범죄의 굴레를 합법적으로 벗어난 것을 우리는 똑똑히 목도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상식이 통할리가 없는건 너무도 당연하다. 명백한 교통법규위반으로 적발된 사람이라 할지라도 "삼성은 무려 5천만을 상대로한 대국민 범죄질을 싸지르고도 면죄되는데 나는 꼴랑 신호위반 따위로 벌금딱지를 발부받다니,, 너무 억울하다"라는 불평이 나올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어디 이뿐이겠는가. 밀수범도 삼성의 사카린 밀수질에 비하면 꼴랑이 되고, 뇌물공여죄가 적발된 중소기업 경영진 역시도 사법부를 장학생처럼 부리는 삼성에 비하면 꼴랑이되고, 연쇄살인범 조차도 용산참사의 배후질을 싸지른 삼성물산에 비하면 꼴랑이되고, 반도체 사원이 줄줄이 백혈병걸려 죽어나가는데도 나몰라라하는 삼성전자의 폐륜 앞에서는 꼴랑이 될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결국 아무리 극악한 범죄를 적발당하더라도, 대국민범죄 조차 합법으로 둔갑시켜 버리는 국가대표 암세포 삼성의 존재로 인해 한결같이 억울한 심정이 될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사회가 이렇게 막나갈때는 현재를 슬기롭게 보내고 다음 총선/대선에 희망을 가져볼 수밖에 없는것이다. 그러나 최소한의 상식마저 말살하면서까지 천박자본과 수구언론에 특혜를 남발는 쥐나라당의 개짓거리에 방관만해서는 어떠한 희망도 기대하기 힘들어질수밖에없다. 쥐색정권의 꼴통스러움에 조금이라도 분노하는 정상인 이라면 결코 쥐색정책의 최대수혜자인 삼성의 소비질이나 싸지르면서 악의 자금원을 자처하는 양아치 짓은 할수가 없을진데 현재 한국인들은 정반대로 행동한다는 것이 진짜문제라는 것이다. 쥐색정권의 포주인 삼성을 불매로 응징하는 것만이 폭력정권에 가장 위협이되는 저항수단이라는 간단한 사실을 어찌그리도 모른체하려 발악하는지 알다가도 모를일이다. 돌아가신 김대중씨는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의 편"이라 했지만, 한국인은 행동 자체가 악의 편에 서있는 완벽한 악마라는 것이다.

주둥이들은 한결같이 정의로운 반면, 모든 상황이 삼성에 편파적인 꼬라지를 보고도 악질기업의 자금원을 중단하는 자본주의의 가장 기초적인 소비자주권의식 조차 보여주지 못하는 최악의 복지부동을 싸질러왔음을 인정해야만한다. 이렇게 주권자들로 부터 아무런 동기부여도 받지못하는 상태에서 과연 어떤 정권이 그 악랄한 수구무리들의 단결된 저항을 헤쳐나갈수 있겠는가 말이다. 국민의 동력없이는 아무리 뚜렷한 이상을 가진 대통령이라 할지라도 별다른 성과를 낼수없다는 사실은 노무현, 김대중 전대통령들의 초라한 말년이 실증해주고 있지않은가 말이다. 이렇듯 주둥이만 나불댈게 아니라 구체적인 행동이 동반된 의사표출이 있어야만 그나마 다음 정권에서라도 법치를 바로 세울 수 있는 기초동력이 발생할 수 있게 된다는거다.

한국에서 원칙과 법치가 바로서기 위해서는 반듯이 삼성이란 암세포를 적법하게 처벌하는 일이 선행되어야만 한다. 삼성의 범죄이력을 방치한 체 법치를 바로세우겠다는 것은 마치 5천만명을 살해한 극악무도한 연쇄살인범은 훈방하면서도 교통법규 위반자는 엄벌하여 법치를 바로 세우는 본보기로 삼겠다는 말과 다를게 없기 때문이다.

법치의 근간을 흔드는 국가대표 암세포기업의 자금원질을 멈추는 지극히 당연한 상식조차 행하지 못하는 등신궁민이 군홧발 정국을 맞는건 당연한 자업자득이라는것을 인정하고 개개인이 소비자 주권의식을 발휘할때만이 우리는 여전히 희망을 말할 수 있을것이다.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헌신하는 국회의원을 유권자 스스로 내치고, 내부고발자를 정신이상자로 몰아붙여 비리를 합법으로 둔갑시켜버리는 범사회적 암세포 기업을 최고 소비선호도로 변호하고 나선자가 다름아닌 나 자신이었다는 사실을 한국인들은 분명히 기억해야만 할것이다.

, , , , , , , ,

  1. Blog Icon
    꿈틀님..

    맞습니다. 그 누구의 탓도 잘못도 아닙니다.

    다 우리국민 한사람 한사람의 잘못인거지요..

    이제껏의 무지와 나도 모르게 동참해온 저들을 위한 자금질을 뼈저리게 반성하며,

    저 하나, 우리가족부터라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화이팅~~^^

  2. Blog Icon
    Rheinmetall

    옳으신 말씀. 쌤쑹 안쓴지도 꽤 되네요. 이 넘의 핸펀만 바꾸면 되는데... 핸펀만 바꾸면요.

    올해는 오산에 있어서 토요일 집회 한번도 못가봤는데, 이제 제발 좀 집회현장에서 쌤쑹 것 좀 가져오지 맙시다. 아키히로 싫다면서, 그 쪽과 한통속인 회사의 제품을 사는 게 말이 됩니까? 짱개회사든, 일본회사든, 유럽회사든 마음대로지만, 하다 못해 LG제품이라면 이해하지만, 제발 반아키히로 집회에서 쌤쑹 것 쓰는 꼬락서니 좀 안봤으면하네요.


    뭐... 용산에서 쌤쑹 제품을 이제는 안쓰는 것 같은데, 가급적 쌤쑹은 피해야죠. 특히 노트북... 전에도 이야기한 것이지만, 노트북 쓰는 거야 자기 마음대로고, 아프리카 등을 통해서 상황을 알려야하니 써야겠지만, 적어도 쌤쑹은 피해야하는 게 아닌지... 용산의 근본원인이 어느회사인지 알면 절대 못쓰죠. 쌤쑹...

  3. Blog Icon
    tiger

    저도 안쓰기 시작한지 좀 됐군요.

    이세상 돈으로 다되는게 아니란걸 보여줍시다.

    모두 화이팅!! ^^.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