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쌍용차 사태에 놀란 척 위선떨지마라

특정 사건이 발생 할 때마다 나는 한국인들의 정의감에 매번 놀라곤 한다. 뉴스를 봐도, 포탈사이트를 봐도, 블로그를 봐도, 트위터를 봐도 온통 정의감에 불타는 분노의 함성이 하늘을 찌른다. 독재정권, 견찰, 쌍용차를 향한 저주의 수위를 보면 금방이라도 뒤집어 엎을 기세다. 그러나 한국인들의 분노는 딱 여기까지다. 도둑질 현장을 목격하면 너도나도 도둑놈 잡으라고 소리치지만 정작 도둑놈이 자신의 코앞에 있더라도 결코 그를 덮치지는 않는다. 최소한 발을 걸어 도주를 지체시키는 수고 조차 하지 않는다. 그저 하늘에서 갑자기 나타난 수퍼맨이 도둑놈을 잡는 모습을 보고 환호성 지를 준비만 하고있는 만화속 조연의 모습이 딱 한국인들의 실체인 것이다. 이러고선 아무도 도둑놈 잡는데 나서지 않는다고 서로 헐뜯는 것도 모자라 "한국은 이래서 안되"라는 패배감을 주입하고선 스스로를 한없이 초라한 민초라고 규정해 버린다. 한국인들은 극한의 복지부동을 싸지르고도 '난 힘없는 민초일 뿐'이란 한마디로 면책받으려 든다. 그야말로 제 3자 의식에 쩔은 노예의 모습 그 자체인 것이다. 이렇듯 민주주의와는 정면으로 배치되는 행실로 중무장된 자들이 민주주의를 부르짓고 있으니 이 보다 더 값싼 코미디가 어디있겠냔 말이다.

한국인들이 진정 쌍용차의 개짓 정도에 분노할 정도로 정상인이었다면, 애초에 국가대표 암세포 삼성의 소비자일 수가 없다는 솔직한 자기반성부터 해야할 것이다. 쌍용차는 최소한 노조라도 존재한다. 하지만 삼성이란 암세포는 노조 자체를 인정치 않고 있고, 그것을 관철하는 놀라운 처세를 십수년째 지속하고있다. 결사와 집회의 자유를 보장하는 민주사회에서 말이다. 삼성 반도체 생산사원들이 백혈병으로 죽어나가도 삼성이 나몰라라 하면 그 산재노동자는 함께 맞설 노조가 없기때문에 홀로 거대기업에 맞서야 하는 처지로 내몰리고 만다. 이렇듯 파렴치한 기업이 삼성인 것이다. 쌍용노조같이 단체행동을 하다가 설령 두들겨 맞는 적반하장을 당할지언정 극한의 산재를 당하고도 찍소리 못하고 홀로 죽어갈수밖에 없는 삼성노동자들보다는 낫다는 말이다. 이렇게 파렴치한 삼성의 열혈소비자로서 자금원질을 주저없이 싸질러온 니들이 쌍용차의 노조탄압에 분노’씩’이나 한단 말이냐? 대기업이 개짓을 하면 그것에 반대하는 방법이 불매응징외에 무엇이 있던? 한국의 사법부가 제기능을 하길 했니? 정권은? 언론은? 대체 이런 개꼴을 십수년 당하고도 그 자금원질을 멈추지 못하는 이유가 뭐냔말이다. 이 천하에 없는 개 위선자 새퀴들아.

바가지를 씌우는 개짓도 모자라 빗나간 상혼을 따지는 고객을 적반하장으로 때려죽이려드는 파렴치한 장사꾼이 운영하는 가계가 있다면 결코 이용치 않는게 일반적인 사람의 행동인 것이다. 하물며 삼성은 대국민 범죄질을 십수년 반복하고도 면죄되고 있는데 어째서 자금원질을 그만두지 못하냐는 말이다. 삼성의 개짓이 면책되온게 니들의 소비질 덕으로 축적해온 돈의 힘이 가능케 했다는 사실 조차 니들은 눈꼽만큼도 생각할줄 모르는 저능아였단 말이냐?

삼성은 노조결성 이라는 지극히 당연한 권리를 누리려 한 노동자를 감옥에 보내고, 자사 공장에서 일하다 산재로 죽어가는 노동자가 줄을 잊는데도 나몰라라 하는 개 파렴치를 저지르고도 무사한데,, 무려 노조'씩'이나 인정해주는 아량을 배풀어준 쌍용자동차 입장에서는 노조원 나부랭이들을 개패듯 했을 뿐인데 뭔 대수냐고 따지고 싶지 않겠냐는 말인거다. 노조탄압의 모습조차 노출할 필요도 없을 만큼 법과 언론은 물론 정권마저 휘어잡고 있는 국가대표 암세포가 삼성이 아니냔 말이다.


다시 말하지만 쌍용자동차는 삼성의 발끝에도 미치지 못하는 잔챙이일 뿐이다. 삼성의 개짓을 무한 서포터 해온 니들의 개 파렴치한 자금원질이 삼성왕국을 완성했고, 재벌제국을 완성한 주범이란 사실을 인정해야만 한다. 이 천박한 나라 꼬라지를 견인한건 니놈들이니 책임져야 잖겠냐 말이다. 이 하수구의 쥐만도 못한 바퀴벌레새퀴들아.

하물며 등신꼬레안들은 이미 초딩때 배운 본보기란 개념도 모르는 저능아들이 분명하다. 삼성은 본보기로 삼기에 너무도 적합한 쥐새끼짓을 주구장창 싸지르고 있음에도 오히려 삥을 뜯겨주려 삼성대리점 앞에 줄선 팔푼이들이 넘치니 말이다. 화염에 휩싸인 평택의 모습에 분노하는 목소리는 넘쳐남에도 어찌하여 그 야만의 역사를 끊는 방안을 논하는 정상인은 단 한놈도 눈에띄질 않냐는 말이다.


글고 삼성 소비질이 마치 자랑거리인양 여기저기 찌끄리는 개 파렴치한 씹새끼들에게 고하노니,, 니들은 쌍용 사태에 눈노한 척 위선스런 주둥이를 놀리지 말것을 권고하는 바이다. 개짓 자금원질을 취미생활처럼 싸지르면서 그 파렴치한 자금원에 힘입은 재벌이 살인행각을 저지르면 분노한 척-정상인인 척 위선을 떠는 쥐새끼가 한마리라도 눈에 띈다면 내가 어떻게 행동할지 나 스스로도 예측하지 못할 임계점에 도달해 있다는 사실까지만 경고해 두는 바이다.. 예전에 학주니와 마루라는 똘추 새퀴들을 다뤘던 것은 새발의 피였을 뿐이라는 사실을 몸소 경험해 보지 못해 안달인 변태가 아니라면 부디 그 역겨운 위선질은 싸지르지 않는게 좋을것이라는 것만 알아두라는 말인거다.


삼성 소비자 니들을 인간으로 봐줄수없는 이유들은 이것 외에도 널렸다. 사진ⓒ

, , , , , , , ,

  1. Blog Icon
    mage7

    IT에 관련된것은 아니지만 중요할지도 모르는 내용입니다

    지구온난화는 태양

    링크 : http://hongikin.com/xe/?document_srl=4759967&mid=bbs

  2. Blog Icon
    mage7

    3성이 무슨짓을 했는지 보통 사람들은 잘 모릅니다 그러니 그냥 브랜드보고 제품을 구입하게 되지 않나 싶어요

  3. 참으로 역겨운 말장난이 아닐수없구려,, 저능아를 '보통'사람으로 격상시키려 애쓰지 맙시다. 듣는 보통사람 불쾌하니 말입니다.
    한국이라는 인간말종들은 삼성의 개같은 이력 따위는 자신의 소비취향을 바꿀 정도까지는 아니라는 말을 천역덕 스럽게 싸갈기는 역겨운 양아치들이 대부분임은 변호가 불가능한 사실입니다.

    [img=http://cfs11.tistory.com/image/33/tistory/2008/12/16/21/19/49479cc90390e]
    http://noneway.tistory.com/378

  4. Blog Icon
    mage7

    기분나쁘게 보셧다면 죄송합니다

  5. Blog Icon
    어휴

    어휴.....진짜 한숨만 나온다

  6. Blog Icon
    Rheinmetall

    AS편해서 산다는 사람도 있으니 원...

    개인적으로 PC조립을 해줄 때(요즘은 해줄 일도 사라졌지만...), 메모리와 하드를 삼성 것을 일부러 피합니다. (메모리는 하이닉스, 하드는 웬디나 시게이트... 아범은 아직도 편견이 좀 남아있어서...)


    제가 다니는 회사의 컴이 전부 삼성이라는 데에서도 참 한숨만 나옵니다.

  7. "AS편해서 산다는 사람도 있으니 원..."
    -> 요즘 언어가 많이 호도되고 있군요. '사람'이 아니고 쥐새끼입니다.
    [img=http://cfs.tistory.com/custom/blog/16/164360/skin/images/2mbSS.png]

  8. Blog Icon
    mage7

    pc완제품은 삼성아니면 없습니까? ㅎㅎ
    사실 pc완제품은 cpu만 어느정도 수준에 해당되는것을 쓰고
    나머지 부품은 싸구려를 써서 완제품은 오래못갑니다
    그걸 이용해서 A/S기간이 1년이나 2년정도밖에 안준다는 거죠
    (새로 사거나 돈주고 A/S부르니까요)
    삼성컴퓨터인경우 A/S기간만 지나면 고장난다는 말이 있기는 합니다
    그런 사실을 처음 알았을때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악용이 너무 심하다는 겁니다
    완제품은 아무리 비싸봣자 하이엔드급 조립pc에 발리는게 현실입니다

  9. Blog Icon
    Rheinmetall

    저야 그런 거 아니까 그냥 직접 조립해서 씁니다. 노트북은 선택의 여지가 없고... (그렇다고 삼성 사지 않습니다. 제 노트북은 후지쯔 태블릿PC T4210입니다.)


    알면 못쓰는 게 완제품PC죠...

  10. Blog Icon
    ㄷㄷ

    본체 열어보면 dell컴퓨터수준에 한참 못미치죠. 그럼서도 가격은 델보다 더 비싸고...어쩌라는건지

  11. Blog Icon
    mage7

    dell컴퓨터는 A/S가 정말 안 좋다는 지식인의 글을 봤습니다
    링크 :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3&dir_id=1310&eid=F8NnWn1j98lSQ5kmrEZRP0rbfaDWs7PU&qb=ZGVsbOy7tO2TqO2EsCBBL1M=&enc=utf8&section=kin&rank=1&sort=0&spq=0&pid=fFXWSwoi5TNssuG0RQlsss--280912&sid=SnuokyGae0oAABz5-hg

    맨 밑의 답변을 참고하세요

  12. 이렇게 시원한 글 정말 간만입니다! 정말 속이 뻥 다 뚫리네요 아주!

  13. 완제품은 파워, 케이스, 메인보드가 고장나지 않을 확율(?) 빼고는 병맛..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