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뉴라이트의 궤변스킬 [언소주 삼성불매운동]

<조중동 이어 뉴라이트도 막말 "언소주는 조폭"> 이라는 기사를 통해 쥐라이트의 저능한 궤변스킬을 또 한번 목도하게 되었다. 저들이 주구장창 싸갈겨온 궤변질이 새삼스러울건 없지만서도, 삼성불매운동이라는 역사적인 시민운동을 매도하는 꼬락서니를 절대 좌시할 수 없기에 반박해 주고자 한다.


쥐라이트의 궤변스킬 ①
공언련 공동대표를 맡은 이재교 인하대 법대 교수는 "언소주의 광고주 불매운동은 소비자운동을 빙자한 정치운동"이라고 비난했고, 윤창현 서울시립대 경영학부 교수도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훼손한다는 점에서 사이비·얼치기 소비자운동이다. 즉시 중단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언소주가 정치집단이건 소비자집단이건 그것이 왜 문제가 되는것인가? 자본주의는 정치적 의견을 피력하면 불법이 되고 시장경제를 훼손하는 행위가 된다는 말인가? 자네들의 그 주장은 공산 독재국가에서나 나올법한 말이라네,, 니들 스스로 이명박 정권을 독재국가로 자인하는 꼴인거지,,

쥐라이트의 궤변스킬 ②
이 교수가 이런 말을 하자 시변 공동대표 이헌 변호사도 "조폭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나는 (언소주가) 조폭이라고 생각한다. 말로 폭력을 행사하는 분들 아니냐"고 이어 받았다.

"(조폭들이) 다방이나 식당에서 영업 방해를 어떻게 하나? 협박을 하지도 않고 버티고 앉아서 팔짱 끼고 앉아 있는다. (언소주를) 충분히 조폭에 비유해서 얘기할 수 있다."

언소주와 삼성/조중동 중에 누가 더 (조폭들)에 가까울지에 대한 판단은 누가 더 많은 개짓을 싸질러왔으며, 누가 더 화려한 전과가 있는지 부터 따져봐얄듯 싶은데 말이다. 삼성의 개짓과 전과를 비호해온 좆중똥만 구독해온 니들은 모를지도 모르겠다만, 암세포 삼성은 갖가지 화려한 대국민범죄 전과가 있는것은 물론이고, 떡검의 면죄부 전과도 수두룩하다는 사실을 상기해 볼때 괄호의 (언소주를) -> (삼성을)로 바꿔야 함은 아이큐 두자리수 이상 이라면 이해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아마도 니들은 이해가 안갈테지? 교수를 해처먹으려면 iQ 좀 높이고 하던가. 꼬라지가 그게뭐니 그게

쥐라이트의 궤변스킬 ④
이 변호사는 미국에서 광고 불매운동을 소비자 운동으로 인정하는 판례가 일부 나온 것에 대해 "언론·표현의 자유는 미국의 건국이념이고, 변호사들이 워낙 많아서 소비자 권리가 발전한 것도 사실이지만 미국과 한국은 다르다"고 강조했다. 이 변호사는 "미국 쇠고기를 못 먹겠다고 하고 반미 이념을 내세우는 사람들이 왜 미국의 판례를 들이대는지 이해할 수 없다"며 언론개혁 진영을 미국을 완전히 부정하는 세력으로 몰아세우기도 했다.

그래 말 잘했다. 쥐색정부의 독재가 횡횡하는 한국이 미국과 같을리가 없을테지,, 어쨌든 독재정권임을 인정해 준건 고맙구나,, 근데 쇠고기가 미제라서 못먹겠다는게 아니라 광우병 위험이 높은 소 이기 때문에 못먹겠다는 말을 어찌 그리도 못알아 먹는단 말이냐. 하기사 아이큐가 두자리 수 인것도 모자라 좆중똥을 애독해온 자들의 수준이 어련하겠냐 마는,,

쥐라이트의 궤변스킬 ⑤
"자전거와 상품권 얘기를 자꾸 하는데, 자전거 받고 (조중동) 보는 사람도 그 신문을 보고 싶어서 보는 것 아니냐?"며 "자기가 보기 싫은 신문을 자전거 준다고 해서 보는 사람이 있겠느냐"고 항변하기도 했다.

불법적인 자전거 경품 따위에 놀아날리 없다는 사람들이 어째서 "조중동의 물주가 되어주는 광고주를 불매하자"라는 말에는 얼씨구나 선동된다고 생각하는거니? 글고, 니들같은 친일 매국집단 조차 감히 주둥이를 놀려대는 자유를 누리고 있으면서 어째서 소비자의 당연한 주권인 불매운동은 처벌하라고 지랄발광을 하고 나서냔 말이다. 니들 씨부리는건 자유고 소비자운동은 불법인거냐?

쥐라이트의 궤변스킬 ⑥
김이환 광고주협회 부회장은 "낙농업자가 우유의 품질에 시비를 거는 기사를 싣는 매체에 광고를 줄 수 있겠냐?"며 "이런 신문에서는 광고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기업에 대한 보도 내용에 따라 광고를 안 할 자유도 있다"고 말했다.

그래 그렇게 하려므나, 언소주 대표도 말했듯이 삼성은 자신들이 광고 내고싶은 매체에 광고내는 자유를 누리란 말이다. 소비자는 자신이 찌라시라고 생각하는 매체를 살찌우는 행태의 광고를 집행하는 기업의 제품을 불매하는 권리를 누릴 뿐이니까 말이다. 그렇게 서로 자유를 누리면 되는거고, 그 과정에서 꿀리는 쪽이 굴복하는게 니들이 그렇게도 사랑해 마지 않는 자본주의이자 시장주의인 것이니 말이다. 주둥이를 놀리더라도 좀 그럴듯하게 씨부리란 말이다. 이 참새iQ들아!

쥐라이트의 궤변스킬 ⑦
윤창현 교수도 "광고주가 <한겨레>와 <경향신문>에 광고를 안 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인데, 이런 기업들에게 특정매체에 광고를 하도록 압박을 가하는 것은 불필요한 광고비를 지출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겨레에 광고를 하도록 압박하는게 아니라 금력과 권력에 따라 논조가 춤을 추는 저질 신문에 물주노릇 하는 기업의 제품은 사지 않겠다는 지극히 당연한 의사표시라는 거다. 웰케 말귀를 못알아 먹니? 벌써 광우병이라도 걸린거냐?




반 이명박, 반 쥐라이트, 반 쥐나라당 성향의 꼬레안들 일부(깽상도인의 경우는 대부분..)가 대안 이라고 생각하는 박근혜의 소속은? 역사상 가장 천박한 정부를 옹호하는 뉴라이트 소속 + 한나라당 대표라는 핸디캡마저 극복하고 있는 박근혜!
오크녀가 위대한 건지 유권자가 등신인 건지, 내 3자리수 iQ로는 당최 이해 불가다.


, , , , , , , , , , , , , , , , ,

  1. 분명...뉴라이트인가, 그쪽 어딘가의 단체에서도 불매운동 진행하겠다고 했던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없으신가요

  2. 기업업무방해죄라고 규정해놓고선, 지들은 MBC 전화항의 하자고 독려하는 광고를 좃선에 냈었지요.
    http://blog.mediaus.co.kr/entry/%EB%89%B4%EB%9D%BC%EC%9D%B4%ED%8A%B8%EC%A0%84%EA%B5%AD%EC%97%B0%ED%95%A9-MBC-%E2%80%98%EA%B4%91%EA%B3%A0%EA%B8%88%EC%A7%80%EC%9C%A0%EC%A7%80%EC%9A%B4%EB%8F%99%E2%80%99-%EB%8F%8C%EC%9E%85%EC%98%88%EA%B3%A0

    광고주 불매운동을 자본주의를 역행하는 정치범이라고 규정해놓고선, 지들은 "MBC 광고금지 운동"을 펴겠다고 했었구요. 불매도 아니고 무려 [b]'금지'[/b]라는 말을 사용했습니다. 금지라는 단어가 내포한 의미를 생각해 볼때 대단히 심각한 정신질환을 앓고있는 집단임을 느끼게 됩니다.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090312111717020&p=viewsn

    좆라이트의 MBC 광고'금지'운동 때문인지,, 실제로 MBC의 광고가 반의 반토막 나기도 했답니다.
    http://noneway.tistory.com/480

  3. Blog Icon
    밥장사

    언소주가 조중동 밥통 건드리니까
    뉴라이타 ,검찰이 용수철 처럼 튕겨나와 공갈 때리네....

    밥통 노나 먹는같은 패거리였나?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