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노무현도 강조한 소비자주권의식 '삼성불매운동'


등신꼬레안들의 정곡을 찌르는 말이 가득한 이 강연의 풀버전은 ☞여기서 볼수있다.


고 노무현 대통령 역시 자본주의를 건강하게 하는 주체는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생활이라고 역설한 바 있다. 그 역시 삼성의 개짓거리에 관대했던 대통령이긴 마찬가지였지만, 결코 그러한 자신의 행위를 변호하려 꺼낸 말은 아니라는것을 알아야 한다. 국민을 존중했던 대통령으로서 국민에게 보내는 일종의 SOS였던 것이다. 개짓을 멈추지 않는 삼성이라는 거대 암세포는 사법권 마저 좌지우지하고 있는데다, 민주 국민이라는 작자들 마저 삼성의 개짓을 변호하는 자금원질이나 싸지르고 있으니,, 대통령인들 뭘 할수 있겠는가 말이다.

노무현 추종자들은 징징 짤줄이나 알지 그가 간곡히 당부해온 말들은 단 한마디도 실천할줄을 모른다. 굳이 그의 말을 빌지 않더라도, 국민의 1/3만이라도 상식을 실천해 왔다면 국가대표 암세포 삼성의 개짓은 중단시키고도 남았을 것이다. 개짓의 자금원질을 싸지르는 당사자들이 개짓을 그만두라고 요구하니 먹히지 않는게 당연하지 않겠는가 말이다.

이처럼 노무현이 관철시키려 했던 상식에 가장 어긋난 짓거리를 싸질러온 자들이 바로 그가 섬기고자 했던 국민들이었던 것이다. 삼성이 용역깡패들을 고용해 철거민을 망루로 내몰자, 용산재개발지에 세워질 삼성 레미안 아파트의 공기를 맞춰주려 경찰력을 동원해 감히 국민을 때려잡는 살인도구로 사용한 이명박 정부를 보란말이다. 삼성이 번돈의 일부를 이런 개짓거리에 사용하는 사례를 십수년 목도하고도 그 자금원질을 멈추지 못하는 천하에 없는 쥐새끼들이 삼성소비자들인 것이다.



삼성 소비자! 니들은 그저 두발로 걷는 짐승 이상도 이하도 아님을 알아야 할것이다.


- 소비자 주권회복! '삼성불매운동'
- 노무현이 조중동과 싸운이유

, , , , , , , , , ,

  1. 이 글은 "대한민국의 망국병 '남 탓 증후군'"의 연장선에 있는 글 같습니다. 엉뚱한 이야기일 수도 있겠지만, 틈틈이 들르는(회원탈퇴는 했지만) 쓰레기 커뮤니티 사이트 SLR 클럽의 포럼에서는 오늘 신형 카메라가 나왔다고 너도나도 지름신 강림을 싸지르는 꼬락서니가 참 웃길 따름이더군요. 더 웃긴 건 얼마 전에 나온 신형 카메라를 팔아버리고 오늘 새로 나온 신형 카메라를 사야겠다는 댓글까지 있더군요. 이 정도면 마치 ‘소비’에 굶주린 들개 같지 않나요? 그 신형 카메라가 슬슬 풀리면 얼마나 많은 구형 카메라들이 중고로 내버려질지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에겐 ‘현명한 소비자의 모습’이 좁쌀만큼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포스트의 내용이 구구절절 공감이 갑니다.

  2. Blog Icon
    쿨남

    맞습니다.
    slr클럽은 사진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정보교류 커뮤니티겠지만
    그것을 넘어서서 기기집착이나 내가 사진을 찍는것인지 사진기가 사진을 찍는것인지 자기도 모를 병들에 걸렸죠.
    이러한것들도 미래에는(지금도 있는지 모르지만) 신드롬(병)으로 규정되어 치료를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튼 이런 동호회 활동들도 모든분야에 걸쳐서 병적으로 진행되는되요.
    이러한 것들만 보면 한국인들이 얼마나 여유와 상식과 자기 생각이 없이 그냥 경쟁만 하는 현실입니다.
    물론 아닌 극소수의 사람들도 있으니 아닌분들은 발끈해서 난 아닌데 뭔 소리냐 이런 선문답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등산동호회는 남들과 똑같은 복장과 브랜드의 옷과 장비를 갖추어야 속이 시원하고.
    자전거 동호회는 남들보다 비싼자전거 쫄쫄이 바지 입고 남들보다 빨리 경쟁하듯 달려야 속 시원하고.
    중고딩대딩(어린이)들은 똑같은 옷과 머리 패션 국민 잠바,국민 운동화 입어야 속시원하고.
    회사원들은 우리나라만의 회사안의 규율(선후배,서열,접대, 불법,탈세등등)하느라 자기가 무슨일을 하는지 해야하는지 모르고 이래서야 백날 창의적인 생각,글로벌어쩌구 해봐야 기독경과 같이 별나라 지구밖 얘기하는것입니다.

    뭐 어려운것 시키는것도 아니고 불매 운동, 투표 이정도 간단한거 하자는 얘긴데 실천은 커녕 이해도 못하니
    이 한국땅에 치료약은 아직 먼길입니다.

    뭐 생각해보면 고려가 망하고 조선도 망하고 했어도 국민들은 그대로 생활하지요.
    "울나라 망하면 어쩌려고 그러나요?" 이런 초딩 질문엔 망해도 사람들은 그냥 살아간다라고 얘기하고 싶네요.

  3. Blog Icon
    777

    삼성 무너지면 그 많은 세금 어디서 걷어들이나.. 그러면 국민부담이 늘어나겠지
    그때가면 또 딴소리하는게 대한민국 성매매1위 국민들 아니던가.. ㅋㅋ
    작작해라.. 군수업체 뒤 바주려고 전쟁도 불사하는 나라, 곡물회사를 위해 에탄올을 장려하는 나라도 다 잘 먹고 잘 살고 있으니.. 어서 컴터 끄고 세상으로 나가라 세상은 할일도 많고 방구석에서 생각하는것 만큼 드럽지도 않으니...

  4. Blog Icon
    위에 77이 보거라..

    돌아선 소비자의 마음도 못잡아 망할 회사라면 사라지는게 오히려 경제를 살리는 길이란다. 글고 삼성의 세금이 끊기면 어쩌냐구? 편법 세습질과 천문학적 탈세질만 안해도 복지예산 남아돌고 서민세금 줄어든다. 중소기업 후려치기만 안해도 저임금 걱정이나 불안한 고용사정 상당부분 해소된다. 밖에나가 헛짓거리만 하지말고 가끔이라도 세상돌아가는것에 관심좀 가져보려무나 겉으로 번드르해 보인다고 뒷짐지고 있을 세상이 아니란다.

  5. Blog Icon

    04년 때 한참 권상우폰이라 불리는 애니콜폰이 있었죠...sph-v4400
    문제가 상당히 많던 폰이였습니다...

    근데 삼성은 이렇게 일을 마무리 지어버렸죠...

    http://kr.ks.yahoo.com/service/ques_reply/ques_view.html?dnum=H&qnum=4209162

    정의는 어디에 존재하는건지...
    언제까지 브랜드 네임만으로 버틸지...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