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불매운동 하루만에 굴복한 광동제약, 존경받는 국가대표 암세포 삼성

한겨레, 경향등을 배제한체 조중동에만 편중된 광고를 싸질러온 광동제약이 언소주의 불매응징 의사표시가 있은지 단 하루만에 소비자에게 백기를 들었다.

그러나, 유독 국가대표급 암세포 삼성의 경우는 불매응징의 제안이 나올때마다 등장하는 궤변질이 있다. 불매운동의 효과가 의심스럽다는 구차한 변명질 말이다.

반성을 모르는 개차반 기업으로부터 자금원을 끊겠다는 경고를 하는 지극히 상식적인 대응을 하자는데, 갖가지 사견을 삽입하여 현실타협질을 일삼는 자신의 저열함을 변명하기에 급급한 등신꼬레안s,,


※ 불매운동의 발단.
기업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집단이다. -> 영리라는 목적은 제품 판매를 통해 달성할수있다. -> 영리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회사는 도산한다. -> 삼성과 같은 천박재벌은 더 많은 불로소득을 위해 개짓을 저지른다. -> 부당한 기업운영행태에 불매로 응징하는건 너무도 당연하다.

※ 불매운동의 결과.
소비자 운동에 대처하는 기업의 자세 ①
-> 소비자를 무시하고 개짓을 반복한다. -> 더 극렬한 불매운동으로 망한다.
소비자 운동에 대처하는 기업의 자세 ②
-> 소비자의 응징의사에 반성을 하고 기업운영행태를 투명하게 개선한다. -> 불매운동이 중단되고 구매운동 효과 시너지까지 발생하여 회사가 더욱 흥한다.


위와 같은 간단한 인과관계가 한국인들에게는 그리도 어려운 난제인가 말이다. 언소주가 광동제약이라는 거대기업에게 개찌라시 조중동에 편중된 광고행위를 개선하라고 요구해 왔지만 콧방귀도 뀌지 않았었다. 하지만 불매응징을 가하겠다고 공표하기가 무섭게 백기를 들고 나온 사실을 보란말이다. 이렇듯, 영리가 목적인 집단에 그 목적달성에 치명타를 입히겠다는 불매운동 만큼 확실한 경고행위가 어디있냐는 말이다. (백기를 든 광동제약 측에 진정성이 있냐 없냐는 논외로 한다. 왜냐하면 기업의 투명성은 소비자들의 계속적인 실질적 압박이 있냐 없냐가 더 큰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이거저거 다 떠나서 개짓을 싸지르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국가대표 암세포 삼성의 자금원이 되는 소비질을 즐겨할 이유는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반성하라는 것이다. 툭하면 개짓이 발각돼 사회를 개차반의 소용돌이로 몰아넣는 개짓의 자금원이 되는 좆질을 어찌하여 그리도 당당히 싸지를수 있냐는 말이며. 삼성소비자들의 대갈빡은 도데체 얼마나 썩어문드러졌길래 그리도 시궁창 스러울 수가 있냐는 말이다.


용산 살인참사를 부른 용역깡패 고용 흐름도. (저능아 용)


삼성이 고용하고 감독한 용역깡패질의 자금원이 삼성소비자라는 간단한 인과관계를 니들은 정말 모른단 말이냐?

, , , , , , , , , ,

  1. Blog Icon

    전형적인 키보드 워리어

  2. Blog Icon
    인디^^

    흠// 누구? '흠'씨 자신?
    아니고 쥔장에게 하는 얘기라면... 스스로 쓰는 글이 무슨 뜻인지나 알고 쓰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자기 블로그에 자기 쓰고 싶은 글 쓰는데, 그리고 그 글에 맞는 실천까지 하고 있는데, 웬 "키워"??

  3. 와우~!!겨우 하루만에 백기를 들다니 너무 싱거운데요.
    2차전은 어느 상대랑 할지 기대가 되네요.

  4. Blog Icon
    Rheinmetall

    쌤쑹은 그넘의 AS편하다는 것 하나만으로 구매를 하니, 참 한심한 경우가 많더군요. 특히나 쌤쑹물산이 원인이 되어 발생한 용산에서 무려 쌤쑹 신형 노트북을 본 저로서는 참 암담하더이다. 에휴...


    용산 현장정도 되면, 컴퓨터 메모리를 가지고 와서 그거 뽀개고 전시하면서 "쌤쑹은 각성하라"라는 깃발 하나 세워야 정석이기는 합니다. (물론, 뽀개는 건 쉽게 하지만, 깃발은 못세웁니다. 거기 있는 개들이 가져가버립니다. ㅆㅂㄹㅁ들...)


    그러니, 뭐... 쌤쑹이 자기들 행위를 겁내겠어요? 비웃고 말지... 저도 잘한 게 없어서 문제이기는 합니다만...

  5. ... 속았습니다.
    광동제약 이야기 하나 했더니 한 두줄 쓰고 곧바로 어째 삼성입니까-

  6. Blog Icon
    인디^^

    Ellif // 쥔장 글의 주제는 "불매운동"이라고 볼 때,
    광동제약에서 시작해서 삼성재벌로 이어지는 것은 아주아주아주아주 자연스런 흐름인데, 그것을 "속았다"고 하신다면......
    Ellif씨의 글 읽고 뜻 읽는 힘이 딸린다고 광고하시는 것 밖에 안된다는............
    우리말 읽고쓰기 좀 더 배우고 오시라는............

  7. 우리말 읽기로도 저런 글은 문제가 될 수 있죠.
    저는 이 글을 Tistory에서 보게 되었는데, reader 상 제목이 잘려서 나오니 "불매운동 하루만에 굴복한 광동제약 .."
    이런식으로 나오니 당연히 불매운동 소식인줄 알았던 거죠. 그런데 정작 불매운동은 몇줄이고, 나머지는 삼성이었던 겁니다. 그래서 속았다고 한겁니다.

  8. 매리야, 삼성소비자가 똥을 싸지르고 갔구나,, 수고 좀.
    [img]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74A9B0F4A2DE2BDB6[/img]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