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김연아폰? 참 가지가지로 논다.

아! 김연아..

자네가 아무리 운동하느라 세상물정 살필 시간이 없었다 하지만, 전국민이 분노해 마지 않은 용산참사 조차 모르고있진 않을거라고 생각한다,, 평범하기만 했던 6명의 생명이 어느날 갑자기 인터넷TV 생중계 카메라 앞에서 공권력에 의해 죽임을 당했던 그 천인공노할 살인참사 말이다. 그럼에도 그 살인참사의 배후기업인 삼성의 광고질을 주구장창 싸갈기고 있는 너의 행실을 보면, 그 분들이 어떻게 죽임을 당했는지 궁금하지도 않았던 모양이구나,, 뭐 굳이 궁금해 하지 않더라도, 언론에서 다 알려주던데 모르고 있다는 것이 나로선 이해하기 힘들지 않을 수 없단다.

아마도, 삼성이 찌끄린 돈 챙기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런 모양인데,, 한가한 내가 널 대신해서 용산참사 4개월째인 오늘까지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요약해 줄테니 부디 경청하길 바란다.

대한민국의 암세포 삼성이 용역깡패를 고용한 사실을 증명하는 도급계약서가 공개되었고, 그 내용에는 깡패새퀴들을 지휘한 주체 역시 삼성물산이었다는 적시가 되어있었단다. 더구나 무려 공중파TV에서 조차 여려차례 용산참사의 전말을 심층 보도 해 주기도 했었구 말이다. 두어 차례 심층보도를 했던 MBC PD수첩에 따르면, 썩은걸레 삼성이 원주민을 껌깞 보상금으로 내쫒으려는 꼼수를 쓰려했고, 전재산을 껌값 보상비로 포기할 수 없었던 철거민이 거부함은 당연했던 것이다. 이런 상황 이라면 보통 보상비 협상에 나서야 정상인데, 암세포 삼성은 오히려 용역깡패 새퀴들을 고용해 사람을 개패듯 했단말이다. 이 야만적 개짓에도 불구하고 이미 자본과 권력의 충견이 돼버린 경찰은 방관만 하고 있다가 깡패들의 폭력을 견디다못해 망루로 피신한 힘없는 철거민을 마치 기다렸다는듯 특공대를 투입시켜 살인집압을 했다는 내용이다. 더구나 그 경찰특공대의 작전에는 용역깡패새퀴들도 합세했다는 정황 자료가 다수 발견되었고 이는 결국 공권력+삼성+용역깡패가 합심해서 저지른 합동살인진압 작전이었다고 볼수밖에 없다는 말이다.

난 니가 이 사실을 알고서도 그 바퀴벌레만 못한 삼성이란 기업의 개짓 자금원질을 부추기는 광고에 출연해 애교를 떨수있을만큼 쥐새끼스런 인간이라고는 생각치 않는다.
다만 이렇게 공개된 만행임에도 니가 이 살인참사의 내막을 궁금해 하지 않았기에 아무것도 모른체 그 역겨운 광고질로 청순한 이미지를 더럽히고 있는게 너무도 안쓰럽고 무뇌스럽다는 지적을 하고 싶을 뿐인것이다. 그러니 내 말을 고깝게만 듣지 말고, 단 30분만 시간을 내어 MBC홈피에 들어가 삼성과 공안당국이 합작한 살인 행각을 직접 확인해 보란말이다. 만약 그 방송을 보고도 암세포 삼성이 찌끄리는 광고비를 거절하지 못할 정도로 뇌가 썩은 아이라면 나도 너의 광고질에 대한 비판행위를 하지 않으마,, 그런 개 씹창스런 뇌질환을 앓고있는 오크 중의 오크녀에게 인간의 말이 통할리 없다는건 쥐나라당에 소속된 암컷들만 봐도 이미 증명된 사실이니까 말이다.


민한 이대호같이 고액연봉으로 남부러울게 없는 거물급 프로야구선수들이 비정규직만 못한 대접에 고통받고있는 동료들과 2군 후배들을 위해 나선 것을 봐라.. 또한, 등 따숩기로 전 세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카를로스 델가도라는 메이저리거는 이라크를 침공했던 미국이 자국의 911사태는 야구경기장에서 추모 세레머니까지 펼치는 역겨운 위선을 떨자 이를 거부하는 역-세레머니를 펼친다고 하더라. 그가 레전드급 매이저리거로서 칭송받을 수 있는 이유가 미국팬들 덕분임에도 미국인들의 혐오스런 자가당착을 정면으로 비판할줄 아는 그 당당함을 보란 말이다. 내 말은 니가 이들처럼 하라는 말이 아니다. 최소한 이들처럼 나서지는 못할 망정 개차반 짓거리에 나라를 거덜내고 있는 최악의 수꼴들의 얼굴마담을 자처하면서 까지 한몫 챙기려는 천박한 짓은 말아야지 않겠냐는 말이다. 넌 더이상 어리광으로 면책될 나이가 아니다. 책임있는 성인으로서 더 이상 너의 팬들을 우롱하지 말고 앞으론 처신 잘하길 바란다.


PD수첩 801회 - 용산 참사, 그들은 왜 망루에 올랐을까?
PD수첩 814회 - 비공개 3천 쪽, 무엇이 담겼나?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