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어느 휴대폰 대리점의 삼성폰, SKT 호객질

7년 묵은 휴대전화가 사망직전이 되는 바람에 새것으로 교체하려고 이동통신판매점을 방문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시작해서 내부 쇼케이스까지 온통 삼성폰으로 도배되다시피 진열되어있었다.


LG나 모토로라 제품은 없나요?
물론 있습지요. (구석탱이를 가리키며..) 저 쪽에~
에게~ 몇가지 되질 않는군요.
네 삼성게 워낙 제품이 좋고 인기가 높아서 다른 제품들은 구색맞추기 정도로 갔다 놓는답니다.
제가 보기엔 기능이나 디자인, 어느 면으로 보나 엘쥐게 좋아 뵈던데요.
아 그러신가요? 그럼 이거 함 써보세요. 써보심, 앞으론 애니콜만 찾으실걸요?
글케 좋나요?
좋으니 권해드리죠. 보세요. 저도 이거 사용중이잖습니까.

삼성폰이 좋다는 말씀에 동의하진 않지만, 뭐, 그렇다고 칩시다. 근데, 삼성이 개쓰레기 짓을 여전히 멈추지 않고있잖습니까. 이런 삼성의 좃질에 자금원이되는 소비질을 하므로서 찔리는 양심을 참아낼 수 있을 만큼 좋던가요? 한국 사회를 병들게 하는 삼성의 암세포 짓들이 하루이틀 일도 아니잖습니까. 멀게는 사카린 밀수로 시작해서 가깝게는 태안기름유출, 바로 엊그제는 용산참사까지,, 삼성이란 암세포 하나가 한국이란 나라를 썩은 하수구와 같은 개차반 사회로 전락시켜가고 있는데도 그 개짓의 자금원이 되는 소비행태를 지속하고 싶으시냔 말이지요.
아 그러신가요? 죄송합니다. 고객분들이 워낙에 삼성 선호도가 높으셔서..
제가 언제 삼성의 'ㅅ'자라도 들먹이던가요? 저는 분명 다른 제품을 찾았음에도 아저씨는 굳이 그 개쓰레기 기업의 제품을 강권하고 계시니 참 어이가 없다는 겁니다. 삼성을 많이 팔면 인센티브라도 생기는거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네요.
아.. 그건 오해시구요. 어쨌든 죄송합니다. 그럼 이 LG제품은 어떠세요. 이게 나온지는 쪼금 지난거긴 하지만 사용해보신분들 사이에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쪼물딱 쪼물딱,, 근데 이거 SKT네요?
맞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가 어디신가요?
KTF인데, 약정기간이 지나지 않아서 다른 통신사로 옮겨야 위약금 부담을 덜수있다는 말을 듣고 왔습니다만,
헛,, 폰이 오래된것같은데 약정기간이 남으셨어요?
네, 지난 여름에 쥐새끼정부의 개짓거리에 항의하느라 촛불집회에 나갔었는데, 견찰새퀴들이 저를 불법연행하는 과정에서 바꾼지 얼마안된 폰을 분실하는 바람에 예전에 쓰던 폰으로 대체해서 사용중인겁니다. 그래서 오늘 구입한 폰의 구입비는 나중에 쥐박이에게 청구할 예정입니다.
ㄷㄷ 그러셨군요. 저도 촛불시민 족치는 장면 몇번 봤지만 정말 나쁜 경찰놈들이 있긴 있더군요.

어쨌든 저는 한국을 대표하는 개쓰레기 기업들의 자금원이 되는 짓은 절대 안하거든요. SKT는 통신업계의 국가대표 암세포 아니겠습니까? 아저씨는 어찌된게 암세포들만 골라서 판매하시려 안달하시는지 이해하기 힘들군요.
아~ 그러신가요? 뭐 틀린 말씀은 아니지만, 언사가 좀 지나치신건 아닌지..
지나치다구요? 백주대낯에 칼질을 반복하는 양아치들에게 더 날카로운 식칼을 쥐어주는 자금원질을 권하는 행위가 지나친거지 그 짓을 않겠다는게 뭐가 지나치다는 겁니까?
아이구 예예. 알겠습니다. 그럼 이게 LGT니까 이걸로 하세요. 쩝~
됐거든요? 여기서 물건 사고싶은 생각이 싹 달아났단 말이오,,


  • 사카린 밀수 사실이 밝혀져도 밀수범 자금원질을 멈추지 않았던 등신꼬레안들,,
  • 노조설립의 당연한 권리를 행하려는 사람을 범죄자로 전락시켜도 소비질을 멈추지 않는 등신꼬레안들,,
  • 외화를 밀반출해도 오히려 나라 먹여살리는 기업이라고 자랑하는 등신꼬레안들,,
  • 반도체 생산노동자가 백혈병으로 줄줄이 나가떨지는데도 나몰라라하는 하는 삼성의 자금원질을 멈추지 않았던 등신꼬레안들,,
  • 검사란 작자의 주둥이에서 '재벌에게 일반인과 동등한 법적용을 하면 나라경제 말아먹는다'라는 말이 싸갈겨지는 꼬라지를 보고도 삼성 소비질을 멈추지 않는 등신꼬레안들,,
  • 용산 원주민을 헐값 보상금으로 쫒아내려 용역깡패까지 동원하여 살인집압으로 내몬 개쓰레기 짓을 보고도 삼성 소비지질을 멈추지 못하는 쥐새끼스런 꼬레안들,,
  • 서민정치를 펼치고 있는 노회찬이 떡검 실명을 공개하고 진실 규명을 촉구하자 범죄자 누명을 씌우려 발악 하는 꼬라지를 보고도 삼성 자금원질을 조장하는 광고질을 싸지르는 등신꼬레안들,, 천민블로거들,,

훈련받은 강아지와 구별되는 점을 찾아보기 힘든 한국인들의 노예기질


나치 정권에 저항했던 마틴 뇌묄러 목사는 <전쟁책임 고백서>에 다음과 같이 썼다.
나치는 우선 공산당을 숙청했다. 나는 공산당원이 아니었으므로 침묵했다.
그다음엔 유대인을 숙청했다. 나는 유대인이 아니었으므로 침묵했다.
그다음엔 노동조합원을 숙청했다. 나는 노동조합원이 아니었으므로 침묵했다.
그다음엔 가톨릭교도를 숙청했다. 나는 개신교도이었으므로 침묵했다.
그다음엔 나에게 왔다. 그 순간에 이르자, 나서줄 사람이 아무도 남아 있지 않았다.



자기 차례가 언제일지도 모른 체, 사회를 갉아먹는 쥐새끼만도 못한 짓을 끊지도 못하는 주제에 이명박을 쥐박이라고 비아냥 대고,, 바람직한 사회를 위한 행동이라곤 쥐꼬리만큼도 하지 않는 자들이 광주민주화운동을 그리워하고 있으니 이 보다 더 역겨운 자가당착이 또 어디 있겠는가,,

, , , , , , , , , , , ,

  1. 블로그 코리아 칭찬하기/트위터에 사용한 이 글의 소개글: 잘못된 기업의 범죄 행위를 알려고 하지도 않고, 맞서 싸우려 하지 않는 자와 더불어 살아야 한다. 즉, 이 사회는 무법 천치와 무엇이 다른가?

  2. 한 달인가 전에 노키아 6210이 갓 풀리고 좀 지났을 때 학교 주변 휴대폰 판매점을 이 잡듯이 다 잡아도 '노키아? 그거 뭥미' 하다가 8번째 가게에서 겨우 찾았던 기억이 나네요. 언론에서 '들어오자마자 공짜가 되었다는 그 폰'으로 엄청 치켜세워준 바로 그 녀석입니다.

  3. ㅋㅋㅋ 글 참 재밌네요. 잘 봤습니다~

  4. 저도 전에 어머니 핸드폰 사드리러 갖을때 자꾸 애니콜걸만 권해서 짜증이 난 적이 있어요.
    혹시 돈이라도 주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라서..
    그래서 핸드폰바꾸기가 싫습니다.
    재수없는 놈들한테 바가지까지 쓰면서 핸드폰 바꾸기는 짜증이 나니까요.

  5. 재수없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구역질이 날 지경이었습니다. 글을 좀 과장되게 쓰긴했지만, 심정은 저보다 10배는 더 역겨웠습니다.

  6. 어쩌겠습니까? 우리의 현실인 것을....
    교훈이 되었으면 좋으련만... 너무 빨리 망각해버리는 꼬레안들이라...

  7. 현실이 시궁창인건 문제의 핵심이 아닙니다. 현실이 아무리 개차반이라 할지라도 그 현실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이 결여된 사람들이 진짜 문제인겁니다. 현실을 바꿀수 있다는 믿음이 없었다면 민주항쟁도 없었을 것이고, 지난 10년의 자유도 누릴 수 없었을 것은 너무도 당연하지 않겠습니까. 이처럼 급변했던 근대사만 보더라도 현실은 충분히 바뀔 수 있다는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삼성 소비자들이 지금과 같이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자금원질을 싸지르는것은 누군가에게 부끄러운 짓이라고 직.간접적으로 지적받아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개짓을 개짓이라 지적하는 당연한 행위를 망설이는 사회. 이것이 부끄러운 짓을 하고도 창피를 모르는 몰염치한들을 양산했고, 결국은 현재의 개차반 정국에 까지 이르게된 근본 원인인 것임이 분명합니다.

    결국 "어쩌겠습니까?"라고 할게 아니라, 주위에 개짓을 싸는 자들이 눈에 띄거든 적극적으로 창피를 줘야함을 의미합니다. 그것만이 이 개차반 현실을 이겨내는 유일한 해법일 수밖에 없으니까요. 용산 살인참극과 같은 꼴을 다시보게되는 괴로움보다 단기간의 왕따를 당당하게 감내하는게 훨씬 덜 고통스러운 일 일테니까요.

  8. Blog Icon
    고찰

    저도 정말 짜증이납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SK대리점을하시는데 솔직히 LGT로 가고싶은데 이놈의 통합UI부터 시작해서 불만이 많거든요

    그리고 아버지께서 매일 애니콜이 좋다면서 그것만쓰라고하니 돌아버릴지경이네요 아버지를 아무리 설득해도 이건뭐 답이없고요.

    정말 한숨만나와요

  9. Blog Icon
    쿨남

    일단 삼성 마피아의 범죄는 제쳐두고라도 삼성 핸드폰이 싫은 이유.

    1.디자인이 줠라 구림.
    2.디자인도 구린데 가격도 비쌈
    3.가격 비싼것을 마케팅을 빙자한 언론플레이(세뇌)로 판매. 길거리 약장수 수준임.
    4.되지도 않는 능력으로 apps스토어 오픈한다고함. 불법복제 수준이지만 망할것 뻔함.
    5.애니콜 말고 디카도 줠라 구리고 어딜가나 리뷰 도배라 이제는 리뷰도 안봄.
    6.일단 되지도 않는 능력으로 제품 만들고 발전 가능성도 없음. 인재도 없음.
    7.길거리에서조차 티비보는 수준낮은 코리언들에게 딱맞는 제품임.
    8.난 범죄도 그렇지만 사기꾼한테 제품 사기 싫음.

  10. 주옥같은 논평.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11. Blog Icon
    as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글 잘봤습니다.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