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선행으로 포장된 최악의 위선질

면상을 가려준 이유는 당신들의 초상권 보호를 위한게 아니라 최소한의 인권보호 차원이니 착각않길 바란다.


선행을 앞세워 암세포기업의 이미지 조작질에 동참하는 저들,,
그 댓가로 찌끄려진 광고수입 몇푼에 웃음짓는 저들,,
이 최악의 위선질을 선행인양 포장하는 저들,,
좋은 일 한다며 격려하는 등신 방문자들,,(삼성 댓글알바 일지도..)


저들은 삼성반도체 노동자들의 생명, 태안의 생명, 용산철거민의 생명들이 유린당한 이유가 궁금하지도 않는가 보다. 아니 이미 알고 있을것이 분명하다. 아무리 현실에 눈감은 채 살림만을 챙기는게 아줌마들의 미덕인양 세뇌당해온 저능한 부류라 할지라도 온나라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 희대의 사건들을 모르고 있다는건 말이 되지 않는다. 혹시라도 이런 사건들에 전혀 관심이 가지않는 아줌마가 있다면, 자신에게 개나 소 혹은 하수구의 쥐와 구별되는 인간의 모습이 있기나 한지 따져보라고 충고하고싶다.

이 역겨운 짓거리를 자랑이랍시고 블로그에 찌끄린 이 아줌마는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통해 "안 친한 사람들과 '척'하며 어울는 걸 싫어한다"고 당당히 밝히고 있었다. 아마도 안 친한 사람과 친한 척 어울리는 짓은 위선인줄 알면서도, 온갖 개쓰레기짓을 반복하고도 '고맙습니다' '하하하마케팅'과 같은 이미지광고 따위로 희석시키려는 삼성의 추잡스런 개수작 정도는 모른 '척' 동참하여 푼돈 몇푼 챙기는 짓거리는 칭찬받을 만한 선행으로 둔갑시켜 버리는 히한한 능력이 있었던 모양이다.


사회 한켠에서는 자본에 유린당하는 천박한 현실에 비명을 지르고, 다른 한켠에서는 평범한 아줌마들이 국가대표 암세포 기업의 이미지 조작질에 한몫 한 행위를 선행으로 포장하여 자랑하고 있는 위선스런 나라가 대한민국인 것이다. 이런 구역질나는 현실은 민주사회의 주체인 국민들이라는 자들이 재벌의 암세포짓들을 모른 체 방관하며 타협해온 결과물임을 어느 누가 부인할 수 있을까.

이 처럼 스스로를 애써 민초로 비하하며 현실타협에 급급했던 궁민의 민주주의 몰이해가 공안정국을 불러온 원흉임에도 허구헌날 공안당국 비난질에만 골몰하는 개찌라시와 등신꼬레안들,, 원인은 놔둔 체 결과물 탓 에만 골몰해온 대한민국의 고질병 '남 탓 근성'을 걷어내지 못하는 한 니들에게 돌아올 것은 더욱 더 거세진 공안당국의 군홧발이란 결과물 뿐일것이다.

, , , , , ,

  1. 비판 대상이 된 좆글이 궁금한 분은 알아서 검색해 보시라,, 당최 쏠리는 구역질탓에 도저히 url을 입력할 수가 없었다. 제법 알려진 아줌씨 블로그이니 쉽게 찾아질거다.

  2.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Blog Icon
    썰렁맨

    요리교실이 포인트는 아니지만 저런 이미지메이킹질성(?) 요리교실이라도 어느 정도 영속성을 가지고 진행해 주면 나은데 저것 역시 조금만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사라지겠죠? 그럴 거면 차라리 하질 마라 제길.

  4.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5. SBS라디오에서 하하하 켐페인하는것도 구역질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