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MS노예국 수구를 위한 안쓰러운 몸부림

한국의 MS편중문제는 전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볼수없을 만큼 극심하다. MS ie는 태생부터가 영리기업인 MS만의 비표준을 기반으로 제작된 웹브라우저로서 ie에 최적화된 웹페이지라도 버전이 바뀔때마다 달리 표시되는 저질중의 저질 브라우저이다. 그럼에도 한국정부는 관공서 홈피를 ie에 최적화하여 찌끄리는 등신짓도 모자라 보안의 암적 존재인 ActiveX까지 처바르며 MS강매질을 일삼고있다.

이런 작태로 말미암아, MS사가 새로운 ie브라우저를 출시할때마다 온나라가 인터넷 대란을 치뤄야하는 등신스런 꼬라지를 반복하는것은 말할것도 없고, 인터넷 금융거래에 사용이 강제된 공인인증서마저 액티브엑스방식으로 배포하여 전국민을 보안 위험에 빠트리면서까지 MS강매질을 싸질러왔다. 정부의 이런 저질스런 강매질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업계는 물론 소비자인 네티즌들마저 별다른 저항이 없었던 결과, 전 세계에서 유일한 MS점유율(강매율) 98.7%라는 등신스런 신화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이다.

이렇게 심각한 MS머슴질을 인식한 본인은 수년전부터 MS전용화된 국내 인터넷 환경문제를 커뮤니티와 블로그를 오가며 비판해왔다. 그러나 이렇게 정당하고 합당한 문제제기에도 불구하고 날아드는 똥파리들이 있었으니, MS노예환경을 담보로 쉽게 벌어쳐먹는 업계관계자 및 사이비 웹 개발자(일명: 犬발자)로 보이는 자들의 말도안되는 궤변질이 바로 그것이다.

지난 글을 통해 이미 두차례 기록을 남긴바도 있지만, 국가의 근간을 이루는 인프라를 망가트리면서까지 눈앞의 사익만 생각하는 저열한 발상에 쩔은 iT수꼴들을 그냥 방치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이는 마치 친일 매국노를 방관하다가 오늘날의 등신스런 나라꼬라지를 맞이한 것과 비견될만한 일이다. 나는 이 뇌이버스런 씹새퀴들의 저열한 분탕질을 적극적으로 기록하기로 마음먹었고 이 글이 3번째 기록이다.



궤변가들의 습격 3 - 질문을 가장한 저능한 분탕질

이 자를 과연 지능형 악플러로 분류해얄지, 저능형 악플러로 분류해얄지?

관련글을 놔두고 애먼글에 질문도배질로 물을 흐리려는 저능한 수법,, 한글만 알아도 설치하고도 남는 우분투(리눅스 배포판)를 배배꼰 초딩스런 질문공새로 아주 어려운 OS인양 물밑작업을 하고 있다.

(글 읽는 순서: 밑에서 위로↑)

동일인의 분탕질..(ip 동일)


BlogIcon 꿈틀꿈틀 2009/03/20 20:09  댓글주소

꿈틀님아 / 알려주십시오 / DVD-Multi궁금해요 / 궁금해요 / 이거는뭐 / 이것좀봐주세요 /

  ↑↑이렇게 별칭을 바꿔가며 뭔 깽판질인지?

당신이 질문한 것들은 본 블로그에 이미 있는 정보들 http://noneway.tistory.com/101 인데다 잘 보이는 곳에 검색기능까지 달아 놨음에도 여기저기 애먼글에 뻘질문을 3일 연짝 16회나 싸갈기믄서 댓글창을 너저분하게 하는 유딩짓을 싸고있으므로 차단함을 알립니다.

이제그만 뇌이버로 돌아가시오. 혹시라도 ip를 바꿔 들어오는 꼼수를 쓴다해도 당신의 그 뻔한 수준은 금방 탄로날테니 그 역시 차단될것임을 감안하기 바라겠소.



저능형 알바임을 눈치 첸 본인의 제제가 있은 후에도 계속된 깽판질 흔적(쓰레기통에 자동폐기된 모습)
결국 "MS노예질에 순응하자라"는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

쓰레기통 속에서도 주둥이를 놀리는 iT수꼴,,



- 인터넷 수꼴들의 분탕질 1) MS노예국 웹개발자(犬발자)의 궤변
- 인터넷 수꼴들의 분탕질 2) 난독증환자와 물타기 달인들의 향연속에 왜곡+축소되는 웹표준 문제
- 인터넷 수꼴들의 분탕질 ;-) 창궐하는 신세대 수구꼴통
- 송사리 수꼴들의 궤변패턴 ;-) 한국인의 궤변스킬


, , , , , , , , , , , ,

  1. 휴지통까지 살펴보실 줄은 몰랐습니다.
    놔두면 알아서 삭제되길래 휴지통은 전혀 보지 않는데...
    혹시 그걸 알고서 일부러 댓글을 다는 걸까요?

  2. 흠. 근데, 법원쪽에서도 알바 쓰는 군요. 아니면 정부나 금융원쪽인건가...

  3. Blog Icon
    588

    금융권 거의 모든 보안(?)을 독점하고 있는 개버러지종자가 있죠. 거기서 배때지에 심술과 욕심이 가득찬 개기름 번들거리는 개돼지놈들한테 로비로 꾸역꾸역 처먹이는 돈이 어마어마 할겁니다.

  4. MS의 노예국이 맞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정부도 MS와 같은 글로벌 기업의 눈치를 보는 듯 합니다. 미쿡이니 MS는 미국의 상징이니 말입니다. MS-정부(금감원)-금융권이 구조적 모순의 고리에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미국과 돈의 힘이 지배하는 구조라는 생각도 듭니다. 미국을 대표하는 MS와 그 자금줄을 정부는 굉장히 중요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금융권의 입장에선 정부와 소비자의 눈치를 둘 다 봐야 하는 측면에서는 생각할 필요는 있을 수 있어 보입니다. 정부와 관계에서는 금융권이 약자일 수 밖에 없는 우리나라의 힘의 구조를 살펴야 하는 것입니다. 그 밑에 하청구조의 열악한 사슬이 또 존재합니다. 위에 588의 의견은 스스로 개버러지가 되는 588 시궁창이 되어 버리는 병진짓입니다. 금융 마피아가 하청업체 죽이는 후려치기를 알기나 하고 말하는지 한심합니다. 구조적 악순환인 것 같습니다. 악순환의 원천적인 모순의 고리를 끊어야 합니다. 그것은 결국 MS와 정부의 고리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길어졌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5. MS 도 어찌보면 피해자지요...
    ActiveX 로 덕지덕지 칠해 둔 웹사이트들이 난무하고 있어서
    지들도 문제점 많다는 걸 알면서도 ActiveX 를 한큐에 막지 못한다는...

  6. Blog Icon
    썰렁맨

    MS의 대정부 로비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다만 심증은 가는데 물증이...

  7. IT 쪽은 잘 모르지만, 짧게 비유한 글을 트랙백으로 보냅니다.
    꿈틀 님께서 어떤 평가를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졸려서 이 정도로 밖에 비유를 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8. Blog Icon
    고찰

    뭐 MS강국인 한국이 참... IE8 오페라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저에게는 이뭐병...

    빠르다는데 빠른거같지도않고 오페라보다 무겁기만하네요

    근데 빠르다고하는 신문보면 욕나온다는

  9. Blog Icon
    썰렁맨

    서울 고등법원의 위대하신 법관나리들께서 “MS IE는 오픈소스 웹브라우저”라 선언하셨다고 하네요. 스티브 발머가 언제 IE의 소스를 공개했었나요?. 전 왜 모르고 있었는지...우하하하하하하!

  10. Blog Icon
    ActiveX 씨발

    우리나라 ActiveX 때문에 짜증나죠

  11. Blog Icon
    ActiveX 씨발

    우리나라에서 ActiveX는 스파이웨어나 백도어로 악용되는거같아요

  12. 매판 자본론과 연결 되는 부분이죠.

    윈도우를 쓰면 윈도우를 만든 MS로 돈이 송금 될 테고 그 돈은 다시 미국 정부의 세금으로
    들어가고, 그 세금은 석유를 얻기 위해 무기를 구입하는데 쓰이고, 그 무기는 이라크
    어린이들의 사지를 찢는데 사용 되는 것이죠.

    이렇게 아무 생각 없이 MS를 쓸때마다 이라크에선 어린이들이 한명씩 죽어나가는
    것이죠.

  13. Blog Icon
    일반유저

    윈도우는 안정적이지 못합니다 그런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쓸까요? 안그래도 컴퓨터는 TV같은거와 달리 하다가 버벅거릴수도 있는데 윈도우때문에 더 버벅거리죠 xp가 가볍다니 하는데 아닌거같아요 xp쓰다보면 특정상황에서 엄청 버벅거립니다 비스타가 비싸다고해도 보안은 잘해 놨더니 보안이 쌔다고 우리나라에서 욕먹네요 ㅠㅠ

  14. 항시 Administrator 권한이잖아요. 사용자의 동의 없이 자동 설치...
    Linux Su 나 MS UAC 처럼 항시 물어보는게 진리.
    해외와 달리 우리나라는 Windows 를 써 왔고 그거에 익숙해 져서 그런걸지도 모릅니다. 미국이나 유럽은 Mac도 써 왔잖아요.

  15. Blog Icon
    일반유저

    xp=파란친구=블루스크린 xp를 보면 블루스크린을 연상케합니다 실제 xp에서 블루스크린이 뜨면 ctrl+alt+delete키도 먹히지 않습니다 전원버튼을 한참눌러서 꺼야합니다 우리나라에서 xp를 좋아하는 이유를 전혀 모르겠으니 아는사람은 설명해주세요

  16. Blog Icon
    Rheinmetall

    1. 다른 분이 올리신 것 같은데, 성질나면 욕하기 딱 좋다. 윈도우야 당장 마소에 전화걸어서 아름답고 고운 말 한마디 날리기 딱 좋죠. (단, 그 아름답고 고운 말을 아무때나 하시면 현피뜨기는 딱 좋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2. 리니지/스타크래프트의 열풍과 이어져 있다. 특히, 리니지같은 게임의 경우, 다이렉트X가 게임개발에 상당히 편하죠. 다이렉트X 3버전까지는 허접이었는데(디아블로2가 괜히 글라이드 쓴 게 아닙니다.), 5인가 이후부터는 OpenGL보다 나은 면을 보이고 있죠. OpenGL이 게임개발에는 좀 어려운 면이 있고, 좀 고사양을 필요로 합니다. 퀘이크3/4가 괜히 컴퓨터(주로 그래픽 카드 대상이지만, 다른 부품에도 제한적으로 쓰입니다.)의 벤치마킹용으로 쓰이는 게 아닙니다. 특히, IMF거치면서 MS가 게임방에는 98로 거의 융단폭격을 했던 점도 작용을 하겠지요.

    3. 윈도98인가부터 OS에 끼워팔기 형태로 IE가 등장하고, 그에 맞춰서 액티브X가 등장하고, 얼키고 설키어져 왔다.

    4. 자칭 개발자들도 액티브X로 뚝딱 개발하기를 좋아한다. 일이 쉬우니까? 그리고 수주받는 쪽에서도 말이 쉬우니까요.




    그 외에는 잘 생각이 안나네요. 주인장이 하시는 말씀도 있고요.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