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한국인의 궤변스킬

한국인의 의식구조, , , , , ⑥,
한국인의 의식구조 6

안드로메다를 접수한 의지의 한국인들..

세상에서 가장 천박한 쳇바퀴에 스스로를 가둔 체 변호가 불가능한 변명질을 반복하는 한국인들,,


부지런히 회초리를 갖다바치며 제발 때리지 말라고 애걸복걸하는 한국인들..
대한민국의 암세포가장 존경하는 기업으로 꼽는 그들은 과연 저능아인가 뇌질환자인가?


, , , , , , , , , ,

  1. 많이 웃고 갑니다.^^
    여전히 감각이 잘 살아있는 상태로 생활하고 계신 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2. Blog Icon
    12

    산성의 개같은 짓거리를 알고 부터는..산성에서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것들은 안산지 10년째..

    비록 산성밥 먹고 살고 있지만...

    이정도면 개념인 아닌가효? ㅎㅎ

  3. 개념 99% 충전된 분이군요.
    짝짝짝~

  4. 코스모폴리탄이라는 자가 어줍잖은 트랙백을 보내왔길래 가보니 댓글을 막아뒀길래 트랙백 이라도 보내려했더니 리눅스에선 트랙백 주소복사조차 안되네 데체 뭐하자는건지,,
    눼이버의 MS강매질이야 어제오늘일도 아니지만;; 어쨌든 윈도우켜서 보내야 했구마,,
    고작 트랙백하나 보내는것조차 MS윈도우가 필요한 나라 대한민국, 무엇하나 안드로메다스럽지 않은게 없구나,,

  5. 그양반 필명이 astral(별나라의)이더군요.

  6. 어쩐지 글 쓰는 꼬라지가 낯이 익더니,,
    지난번에 차단한 녀석인데 어떻게 뚤린건지?

  7. 저기 몇 개 빠졌는데요.
    '어차피 다 썩었으니 그냥 삼성제품 쓰겠다'라는 D모씨에 궤변.

    '삼성이 권력을 조금 잡는 경우와 삼성불매하는 잡것들이 권력을 잡는 경우를 억지로라도 가정해서 생각해보고 내 주관적으로 판단하건데 후자가 무조건 두렵고 끔찍하다. 고로 삼성불매하는 것들 다 자빠져야 한다'는 하모씨에 궤변.

    '대기업 불매성공사례를 어느 분이 찾아줬다.하지만 삼성불매는 무조건 실패한다'는 L모씨에 궤변.

    이거 추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8. 그건 너무 저능해서 뺐습니다.
    아무리 저능아용이라도 구구절절 넣게 되면 가독성에 문제가 생겨서 말이죠.

  9. 저는 불매를 염두에 두고 행동하지는 않지만...
    이것 저것 고르다보니 삼성 것이 안사지게 되더만요;
    비싸고.. 품질이 그리 특출난 것도 없거든요.
    저는 원래 얼리어댑터형도 아니고 스펙 따지는 것도 아니라..
    싸고 보기 좋고 적당한 기능인 보급형면 장땡이라

    mp3는 코원
    휴대폰은 모토로라
    노트북은 LG..

    삼성 너무 비싸요.

  10. 위엣 분 말씀 듣고 나니 '얼리어답터'라는 말이 그렇게 값싸게 들릴 수가 없네요.
    완전 가전재벌의 날파리란 소리 아닙니까.

    인격적 싸구려의 극치입니다 얼리어답터들. 말이 얼리어답터지 완전 실험실의 생쥐와 같은 취급을 당하는 것인데...당사자들은 아무도 그걸 모르나 봅니다. 햅틱으로 주사 한 방 놔주면 아주 그냥 1초만에 미칭게이 모드로 발동해버리죠. 그러면 그 실험결과를 본 삼성 및 대기업은 곧바로 생산라인 가동시키는 거죠. ㅋ

    웃깁니다 이세상.

  11. 아스트랄 병신색히가 하민혁흉내내며 좆같지도 않은 잡설을 트랙백으로 보냈더군요.
    그래서 스팸메일지우듯 지워버렸습니다.
    꿈틀님에 글이 마음에 안들어서 꿈틀님 본인을 직접 거론하며 쓴 반박포스팅을 꿈틀님에게 트랙백으로 날렸다면 그건 다른 의견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무조건 삼성불매하는 걸 보기싫어서 잡설을 아무에게나 트랙백으로 마구 날린다면 그건 다른 생각을 존종할 줄 모르는 병신들의 지랄이므로 트랙백이라 보지 않고 스팸이나 블랙메일로 판단해 무조건 지울겁니다.

  12. "다른 생각을 존종할 줄 모르는 병신들의 지랄" 이라고 했는데, 오다기리죠 당신이 제 트랙백을 지운 행위자체가 본인이 언급한 "다른 생각을 존중할줄 모르는 병신"의 축에 속하는것 아닌지? 즉 본인 스스로 본인의 주장을 부정하는 행위를 한것아닌지 묻고 싶군요.

    이 글 역시 지워진다면, 이제는 제 블로그에 기록을 해두어 공개적으로 개쪽을 주겠습니다. 언제 무슨 글이 올라왔는데, 꿈틀꿈틀이 삭제조치했다..라는 식으로 말이죠. 참, 지우시려거든 오다기리죠의 댓글도 같이 지워주셈. 그래야 일관성에 맞지 않겠습니까?

  13. 코스모폴리탄/

    친히 자신의 블로그에 답글을 적어 준것에 대한 성의는 가상하나,

    '자본주의가 뭐에 대한 결과냐'고 물었는데
    "자본주의는 부가 불균등하게 분배된 결과로 나타난 체제"라니..

    이뭔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린지.

    "부가 불균등하게 분배"
    풀어말해 자본의 독점에 문제를 제기해서 나타난건 '공산주의'잖아요.

    설명 들어가는 글에 "지금으로선 상세히 설명할 시간이 없어..."라던데 괜찮습니다.
    천천히, 무엇보다 질문에 대해 충분히 이해한후 성실하고 정확한 답변 기대합니다.

  14. 아스트랄=코스모폴리탄//씨 여전히 웃기는 발상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구려,

    "밥상위에 맛있는 김치가 올라있건 썩은걸레가 올라있건, 이미 차려진 밥상이니 불평말고 그냥 처먹자."

    라고 악을쓰는 정신질환자와는 시간낭비를 않는게 인지상정이듯, 밥상에 올라앉은 썩은걸레에게 해줄 존중이란 쓰레기통에 패대기치는게 맞는거지요. 썩은걸레와 맛있는 김치를 동질로 취급할 수는 없음이 당연하다는 말입니다.

    글고, 당신집에서 똥을 싸든 오줌을 싸든 관심이 없으니 알아서 하시라 이겁니다. 그나마 비슷한 취향이 많을듯했던 눼이버에서 조차 관심을 못받으니 서운하신가 본데, 옳고 그름의 문제를 견해차이로 몰아가려 궤변을 늘어놓으니 어느누가 거들떠나 보겠소이까.

  15. 또 촌철살인이라고 서로 핥아 주는 모습이 아름답군요. 에라이 잉여인간들아 밥이나 먹고 인터넷 해라.

  16. Blog Icon
    김가

    꿈틀님의 필살기는 ip차단이군요 :)

  17. Blog Icon
    이미지복구솔루션

    무서워요 행여 잘못말해서 ip차단당할까봐요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