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어느 초딩의 일기

여섯분의 목숨을 앗아간 용산참사가 일어난지도 벌써 두달이 다 되어 가는군요. 바로 어제 일만 같은데 어른들은 벌써 잊어가는거 같아요. 무려 생중계 카메라 앞에서 살인이 벌어졌는데도 말입니다. 그것도 조폭아저씨들의 단순 깽판사건이 아닌 공권력과 깡패가 합심해서 저지른 믿기 어려운 만행임에도 사람들의 분노가 너무도 빨리 식어버리는 거 같아요. 냄비근성이라 그랬나요? 예! 어린 제가 보기에도 그런거 같아요. 자신의 가족이 그런 일을 당해도 그럴 수 있을지 의문이 앞서지 않을 수 없어요.

용산참사 용역깡패 고용흐름도
그리고 용산살인참사 이면에는 삼성을 위시한 재벌들의 사리사욕이란 배후가 있었다는 증거물이 나왔던데, 그에 대한 분노는 애시당초 찾아보기가 힘들다는게 너무나 참담하지 않을 수 없어요.

어른들은 저에게 말해왔어요. '나쁜짓 하지마라, 나쁜 친구와 어울리지 마라, 나쁜짓에 동조하지 마라, 나쁜 짓을 숨기지 마라' 라고요. 근데 지금의 어른들은 자신들이 하지말라고 말해왔던짓만 골라하고 있어요. 가장 불량한 이력을 가진 아저씨를 대통령으로 뽑아놓은 것은 말할것도 없고, 삼성이 망하면 나라가 망한다는 말도 안되는 핑계로 그들의 치부까지 감싸려해요. 심지어 삼성을 가장 존경하는 기업으로 꼽는다는 기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보도되고있고, 삼성의 멈출줄 모르는 나쁜 짓에 자금원이되는 소비행위를 멈추지 않아요. 대한민국에서 나쁜짓 많이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삼성인데 말입니다. 이율배반이란 말이 있던데, 딱 대한민국 어른들을 보고 만든 말인거 같아요.

용산참사로 아빠를 잃은 제 또래 유족들이 이런 현실을 보고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만해도 끔찍해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들어 악몽을 자주꿔요. 삼성제품을 선호하는 아빠가 악마로 돌변해서 제 목을 조르는 그런 류의 끔찍한 악몽이랍니다. 저는 점점 애국심을 잃어가요. 한국의 자랑 이라는 기업은 못된 짓만 골라하고, 대통령이란 사람은 주권을 행사하는 사람들을 군홧발로 짓밟잖아요. 대의 민주주의의 산실이라는 국회는 조폭들의 영역다툼장을 방불케하고, 국보1호 숭례문은 관리소홀과 무관심속에 타버렸고, 녹지는 개발 이라는 미명하에 무차별적으로 훼손하고 있어요. 4대강 정비사업이라는 속임수까지 동원해 대운하 삽질로 국토를 거덜내려해요. 미래는 환경에 달렸다고 가르쳐 줘놓고선 현실은 정반대로 행해지는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척'하는 위선을 저는 하고싶지 않아요. 나쁜 짓에 휩쓸리지 말라고 하면서도 삼성의 못된 짓에 자금원 역할에 여념이 없는 삼성소비자들의 위선이 경멸스럽기 때문이예요.

용산살인진압 범국민고발운동
아빠를 잃은 친구들 힘내라고
용돈을 모은 돼지 저금통을 털어 송금했다

- 날짜: 2009년 3월 13일

- 날씨: 하늘도 제 마음을 헤아리는지 처량한 비를 내려주고 있네요
- 이 글은 기성세대의 꼬라지를 보는 초딩의 심경을 내 나름대로 예측해 본 글이다

, , , , , , ,

  1. 사실 요즘엔 '어른'들이 제일 문제죠...^^ 일기 잘 보고 트랙백 하나 걸고 갑니다...^^

  2.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3. 전 그런거 개의치 않습니다. 뜻대로 하십시오.

  4. Blog Icon

    ㅎㅎ 잘보고 갑니다.

  5. Blog Icon
    ㅉㅉ

    반자본주의 사회주의만세블로그로군요

    잘보고갑니다

    다음생에는 북한에서 태어나 김정일 주석의 명령을 충실히 이행하시며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6. 웬 찌질한 놈 하나가 떡밥투척하고 가네.

    아무데서나 '나 저능아ㅋㅋ" 라고 인증하는 꼬라지 하고는 ㅉㅉㅉ

  7. 법과 질서와 도덕을 어긴 회사, 당연히 기억해야 하는 것 아닌가? http://asrai21c.tistory.com/352

  8. Blog Icon
    ㅉㅉㅉ

    입은삐뚤어져도 말은 바로해야죠.
    반자본주의가 아니고 반천민자본주의 입니다.

  9. Blog Icon
    지나가다

    리카르도님 여기서 이러지 마시고 집에 가서 낮잠이나 쳐주무시죠~

  10. 지나가다//ㅋㅋㅋ 굿입니다 역쉬 리카르도를 한 눈에 알아보는 센스!!!

    그런데 김정일이 주석이었나?
    위원장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느새에?
    한국사람뿐만 아니라 국방부도 모르는 걸 알고있다니 ㅉㅉ저 새끼야 말로 간첩?

  11. 저런 등신같은 어른들을 학생들은 그대로 배우고 있답니당.

    천민자본주의적 사고 말입니다.

  12. Blog Icon
    Rheinmetall

    접시물에 코박아야하게 만드는, 나이 먹은 사람들을 부끄럽게 하는 글이군요.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