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똥덩어리, 호통개그가 뜬 이유

또 하나의 가족 '삼성공화국'
김영민의 '똥덩어리' 박명수의 '호통개그'가 성공한 요인이 무엇이냐고? 이에대한 답은 너무도 간단하다. 자신이 하고 싶었던 말을 그들이 대신해 주고 있기 때문이거든.

대중문화는 일반적으로 현실에서는 하고 싶어도 하지못하는 행위를 대리만족 시켜줬을때 사랑받는 경우가 많다. 인간이 추구하는 거의 대부분을 대리만족 시켜주는 것이 대중문화란것은 깊이 생각하고 자시고 할것도 없는 사실이다. 사랑, 여행, 꿈, 부자, 영웅, 천국, 지옥등등.. 뭐든 사람들이 갈망하는 욕구를 대신해 준다.


이런 의미에서, 상대에게 거침없이 '똥 덩어리'라고 내뱉는 김명민에게서 대리만족을 느낀다는것은, 주변에 욕을 퍼붙고 싶은 양아치스런 놈들이 많다는 반증이 되는것이다. 여기서 주목해야할 점은 호통쳐줘야 할놈들에게 호통을 치는 당연한 행위를 억제했기에 '호통개그'가 호응을 얻는다는 사실이다. 나쁜 짓하는 놈들에게 주의를 주고, 호통을 쳐줘야할 당연한 행위조차 허구의 문화생활로 대리만족해 버리는 한국인의 극심한 수동성과 복지부동의식을 짚어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이러한 한국인의 구차하기 짝이없는 수동성을 벗기위해 그 똥덩이리들에게 사정없이 똥물을 찌끄려줄 참이다. 그럼 내가 면상에 똥물을 찌끄리고 싶은 똥덩어리들은 누구일까?

이명박? 쥐나라당? 쥐라이트? 좆중똥? 썩은걸레 삼성?

알다시피 이자들은 어떠한 '원인'으로 인해 나타난 현상, 즉 '결과물'일 뿐이다. 이 암세포들이 우리사회의 주류를 형성하고 양치짓을 그치지 않고도 무병장수할수 있게 되기까지는 민주궁민이라는 작자들의 복지부동과 현실타협질이 지속되온 '원인'이 존재하기 때문인 것이다.


온갖 양아치짓이란 양아치짓은 다 해처먹고 있는 삼성이란 암세포기업에 민주궁민이란 작자들이 호통은 커녕 혀짤린 개가되어 주둥이를 봉하고 있는것도 모자라 부지런히 팔아주며 개짓거리에 자금조달책 역할을 자처하고 있는 양아치짓들이 삼성의 썩은걸레질을 견인하는 짓거리라는 것이다.

이 역겨운 개짓을 싸고도 변명한다는게 고작 '삼성소비생활삼성광고행위는 삼성의 개짓거리와 관계가 없다'라는 말이다. 이 씨발롬들은 필시 용산철거민 살해현장에 지어질 삼성레미안 아파트 분양광고를 자신의 블로그에 처바른체 삼성, 포스코등의 건설자본의 사리사욕이 부른 살인사고라고 비판하고도 얼굴색 하나 바뀌지 않을 철면피중의 철면피. 똥덩어리중에 똥덩어리임에 분명하다.

조중동

좆중똥도 말할 권리가 있고, 좆중똥 구독행위 역시 존중받아야 한다고? 야 씨발롬들아! 언론의 본분이 사실의 적시이지, 논조를 위해 사실을 왜곡하는게 언론이 아니란 말이다. 그나마 스포츠 면은 볼만해서 처 본다고? 니들이 치른 구독료가 어디에 쓰이겠냐? 정치, 사회, 경제 니들이 그리도 밝히는 먹고사는 문제를 왜곡하여 서민개인의 희생을 볼모로 자본과 기득권력의 이익을 대변하는 왜곡질을 싸지르는데 쓰이고 있단 말이다. 이 천하에 없는 저능아 새퀴들아..


팔아주면서도 얼마든지 비판적인 자세를 유지할수 있다고? 그래 니들같은 저능아 새퀴들은 훔쳐오는데로 후한값을 쳐주는 장물아비가 널렸음에도 '착하게 살아라'는 한마디에 감동하여 모든 기득권을 스스로 포기하는 저능아들이 분명할듯 하니, 그런 등신스런 대응으로도 충분할지도 모르겠구나,, 그러나 좃중동, 삼성, 쥐나라당은 니들처럼 그렇게 저능하지가 않다는 것을 좀 눈치챌때도 된듯 한데 말이다.
에라이~ 저능아, 똥떵어리, 개 씨발롬들아.. 평생을 그리 비굴하게 살다 걍 똥물에 빠져 뒈져라.


- 천민자본주의 함축판을 보여주는 블로거들

, , , , , , , , , , , , , , , , ,

  1. 꿈틀님 블로그에 오면 뇌가 정화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시원하는 말씀입니다.

  2. 조중동도 말할 권리는 있지요.

    대신 이 놈들이 그 주장에는 너무나도 과분한 힘을 휘두르고 있다는 것이 문제인데, 이건 사람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전까지는 해결되지 않을 것 같네요 -_-

  3. Blog Icon
    black_H

    조중동은 말할 권리가 없습니다.
    미디어는 사실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야 하는 겁니다. 즉 논조는 다를수 있어도 팩트 자체를 오염시키면 안된다는 대전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조중동은 팩트 자체를 왜곡시킵니다. 즉 스스로 미디어이길 포기했다 이겁니다.
    그들이 가판대에 파는 찌라시 일일잡지로써 조중동이라면 팔아서 별 헛짓거리를 해도 되지만 언론이라는 이름을 달고있는한 그들은 말할 권리가 없습니다.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