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불황이 몰고온 잡상인과 개신교의 전도행위 러쉬,,

2008. 12. 25. 17:33
나는 개인사업자로서 조그만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외부인의 출입이 자유로운 가게를 운영하다보면 각종 찌질한 방문객에 무방비한 경우가 비일비재 한데, '조중동 구독요청 하는자/잡상인/걸인/개신교 전도질을 다니는 사람/CEO정부 눈치보기 바쁜 관공서의 설문조사원 등등'이 바로 그 불청객들이다.


찌라시 조중동 사절

촛불정국때 집회현장에서 전국언론노동조합이 배포한 이 스티커를 현관에 붙인 이후로 좆중똥 구독요청을 거절해야하는 귀찮음은 더이상 일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쥐새끼정부가 나라를 말아먹는 개짓을 가속화 할수록 잡상인과 개신교도들의 구걸행위 또한 갈수록 심해져만 갔다. 단순 잡상인에게는 "돈이 없어요" 이 한마디면 대부분 어렵지 않게 물리칠수 있지만, 개독인의 양아치스런 구걸행위는 마치 사체업자가 고용한 용역깡패들 만큼이나 몰상식한 경우가 다반사여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개독들의 구걸행태중에 내가 가장 역겨워하는 장사행각의 단면을 소개해 볼까 한다.

"어서오세요"
-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사장님 되시죠?

손에든 기독경과 가식에 넘치는 면상을 마주하고 보니 자연스레 불쾌감이 밀려왔다,,
"넵"
 - 혹시 교회 다니시나요?

"전 무신론자이고 기독교를 좋지않게 보는 사람이니 그냥 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영업하시는 분들은 교회나오면 다들 만족해 하시던데,,

"왜 그렇죠?"
 - 하나님 말씀도 뵙고, 영업에도 도움이 되고 일석이조라고 다들 좋아하십니다.

"휴~ 지금 장사를 하시는 겁니까? 전도를 하시는 겁니까?"
 - 물론 하나님 말씀을 전하러 왔지요. 사장님께서 기독교를 불신하시는 듯해서 좀 다른 시각으로 말씀을.. 주절주절.. 횡설수설..

"제 눈에는 호객행위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 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하고요. 저희 교회 소식지를 드리고 갈테니 기회 되시면 교회에서 다시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가주신다니 반갑기 그지 없네요. 근데 그 광고지는 가져가세요. 요즘 쓰레기봉투값 비싸거든요."
 - ....


이런 전도질이 일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착각이다. 7년 자영업자인 본인 경험으론, 교회다니면 매출액에 도움이 된다고 말하고 다니는 개독인들을 한두번 접한게 아니기 때문이다. (심지어 안면이 있는 개신교인에게서도 들은바 있다.)

그래. 교회 다니는 행위가 개인경제에 보탬이 된다고 치자. 그 돈이 교회에서 나온거냐? 교인들에게서 나온거냐? 왜 아무 보탬도 된바 없는 니들이 삥을 뜯어가냐 말이다. 뭐? 11조나 헌금은 자릿세 일 뿐이라고? 요즘 PC방도 1시간 자릿세가 1천원 밖에 안하거든?,, 피시방 이용료 정도로 소망교회 난방비라도 될는지 의문이로세,,ㅉㅉ



개와 기독교인 출입금지

출입문에 붙이려고 김프(Gimp)를 이용해 만들어둔 것인데 실제로 붙이지는 못하겠더라,, (국립교회)청와대가 보낸 백골단이 쳐들어오지 않으리란 보장이 있겠냐 말이지,,


- 기독교의 허술한 교리는 CoolDreamer님이 잘 설명하고 있다.

, , , , , , , , ,

  1. Blog Icon
    ^^

    븐노가 느껴지는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동감하는 내용이구요. 저 더러운 개새끼들은 좀 웃기는게 천박한 영업행위를 하는 주제에 자신들은 꽤나 성스러운 짖거리를 하고 다닌다는 착각입니다.
    성스러운 영업행위와 천박한 영업행위는 엄연히 구별되며 그 천박의 정점에 있는 개새끼들이 저 사막잡신으로 장사하는 치들이 아닐까 합니다.

  2. Blog Icon
    -_-

    님이쓰고 님이 동감하면 재밌나요?

  3. 기독교가 아니고 기독기업입니다.

  4. 왜 갑자기 방문자가 많아졌나 했더니 꿈틀꿈틀님이 글에 링크를 걸어주셔서 그랬군요! 감사합니다. ^^ 내년에는 좀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5. Blog Icon
    ㅋㅋ

    ㅋㅋ 그 개독 정말 잘못 들어갔네요. 혼자서 생활하다보니, 더 동감이 가네요.
    쓰레기 봉투값 비싸~ㅋ

  6. 삼성이 이건희를 교주로 정식 종교로 출범하면
    개신교들 삼성까고 삼성은 개독밟고
    해피엔딩으로 자폭되는..

    혼자만의 공상.

    이건희 무굔가?
    그냥 궁금하네..

  7. Blog Icon
    우무리

    예전같으면 그냥 말이나 한번 해볼까 하는데 요샌 초인종 눌러서 교회에서 온 사람들 보면 갑자기 파블로의 조건반사 처럼 짜증이 확 밀여오더군요..

  8. 길가에 다니다보면 교회에서 온 사람들이 '예수천국 불신지옥'이라는 말로 한 시간동안 붙잡아 놓은 적도 있습니다..
    학생한테 무슌..-_-

  9. Blog Icon
    에스더

    하나님 믿는다고 하는 교인 정말 문제 많습니다 우선 목회자부터 문제가 많지요 교리도 문제가 많구요 저도 존경하는 어떤 분의 말해주지 않았으면 잘 몰랐습니다 우리 '인간' 자체가 '욕심' '욕망'덩어리이고, 모든 것을 자기 좋을 대로 왜곡해버리지요 문제가 많지만, 그 문제가 '하나님'과는 관련이 없어요 하나님 본인은 잘못이 없는데, '인간'들의 머리에서 나오는 그 모든 것들이 문제이지요 99.9%의 목회자들도, 그 '대세'를 따르잖아요? 신학교 가니까 나도 간다 이런식으로/그 물에서도 '한자리'해먹자는 머 그런 심리가 있으면서도, 그냥 가야하니까 간다는 식/하나님을 진짜, 정말로, 진실로, 참으로 믿는 사람 저는 딱 1명 봤어요 제가 존경하는 그 분이지요
    저를 포함한 99.99%가 '나'를 위해 '하나님'을 이용하는 것 뿐이지요
    가짜는 역겹습니다 저도 교회에 일하면서도, 역겨울때가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장사'하는 심리로 전도하는...말도 안되는 목사도 많습니다 말도 안되는
    그러나 '우리 더러운 인간'때문에 '하나님'을 볼 줄 아는 눈을 감는 오류는 범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10.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VDkRS8EFlkc&eurl=http://ravenholm.tistory.com/11&feature=player_embedded 425 344]

  11. Blog Icon
    sdf

    중2병 걸린놈이네
    사회에 불만 많구나.
    근데 그딴식으로 말하면 누가 듣냐?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