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어느 재수없는 블로그 이야기

블로거뉴스에 재미난 제목의 글이 떳다. iT부문 베스트 3위를 달리고 있는 '어느 재수없는 모니터 사용자의 이야기'란 글이었다. 흥미가 발동하여 방문해 보았다.



방문해 보니 조선일보에서 서비스하는 블로그를 이용하는 블로거의 글이였다. 좃선은 뼛속부터 불매이기에 브라우저를 닫으려 했다. 그런데, 좃선의 블로그는 '우분투+파이어폭스'에서 잘 작동될지 궁금증이 발동되었다.(본인은 리눅스 사용자임,,) 대충 훌터보니 웹페이지가 왠지 찌질해 보였다. 댓글이 달아지나 확인차 클릭해 보았다.



로그인을 하란다. 대한민국 최고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조선일보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댓글을 달으려면 좃선의 회원이 되어야만 하는가 보다. 이런걸 보면 '개념은 안드로메다로~'란 말이 자연스럽게 텨 나오곤 한다.

어쨌든 회원가입이 되는지 확인해보려 댓글창을 클릭해 보았다,,



헉;; 뜨~ @ㄴ@;

니나 MS머슴질 열심히 해라,,

싸가지를 밥말아 처먹은,, 세계유일,, 한국만의 MS강매질,,


MS강매 정부의 열혈 지지자 답게 역시나 좃선도 MS강매질에 여념이 없었다.
같잖지도 않은 감정을 추수리며 '확인'을 눌러보았다.


표와 입력폼이 개판이긴 해도 뜨기는 한다. 이쯤에서 감동 해 주면 되는거냐?ㅜㅜ,,



쥐나라당의 개짓거리를 서포트할 인터넷 실명제를 반대할 뿐 아니라,
찌질이 좃선에 내 민감한 개인정보를 전송한는 등신짓은 하질않는 정상인잉께 꿈께라 좃선아~.


결론은, 역시 조선은 조선스럽더라,, 아니 좃선 스럽다 그 자.체.였.다.는.거~


아울러 저 블로거에게 한마디 하자면, 재수없는 모니터를 비판 하기에 앞서, 과연 '자신의 블로그는 재수가 있는지' 따져보시라고 충고하고 싶다.


- 인터넷 실명제의 문제점
- 조중동의 찌라시질에는 절독이 약~

, , , , , , , , , , , ,

  1. 방금 재수없는 모니터 이야기 보고 온 데가 여기군요. -_-;
    아무래도... 조선일보의 배경적 성향을 떠나서 디조(디지틀조선일보) 쪽 개발팀에서는 인력들이 안주하려는 성향을 많이 가지죠. 보수적이고, 어쩌면 진보적이고 얼리어답틱하고 개방적이고 시크해야할 개발자로서는 뇌사상태죠. 혁신이 필요합니다.
    또, 엄밀히 말하면 조선일보와 디지틀 조선일보는 사장(CEO)이 다른 회사입니다. 브런치이긴하지만...

  2. 좃선닷컴을 어느 회사가 운영하건 그것은 별로 중요치 않습니다.
    좃선은 개-찌라시란 사실과, 좃선이 싼 똥을 담은 곳이 좃선닷컴이라는 사실만 인지하면 되는거죠.

  3. 위 블로그를 보고 댓글을 달려다 로그인하라는 통에 기분이 팍 상해서 그냥 나왔는데 이렇게 정리를 하셨네요. 뭐, 이런측면에선 포털 블로그도 별반 다를게 없지만 '모니터 글' 포스팅하셨던 블로거까지 좃선을 사용했다고해서 뭐라하기엔 좀 그런것 같습니다.
    근데, 조선블로그에는 환경설정에 비로그인 댓글 달 수 있도록 허용해 주는 기능이 없을까요?
    아마 있겠죠. 있는데 만약 그 글을 쓴 블로거가 차단한거람, 평소 악플에 고통을 받으신 분일듯.
    암튼 두 분의 글을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갖게되네요. 기분 상하지 마시고 좋은 저녁 되세요.

  4. 포스팅하셨던 블로거까지 좃선을 사용했다고해서 뭐라하기엔 좀 그런것 같습니다.
    이런 반응들에 대한 저의 입장입니다. http://noneway.tistory.com/314

  5. 조선이나 네이버나 더하냐 덜하냐의 차이일뿐.....ㅡ.ㅡa

  6. 그 쓰레기들에게 신문1위, 닷컴1위의 영애를 안겨주는 등신 소비선호도를 보이는 자들이 다름아닌 우리 민주국민들이죠. 참으로 천박하고 등신스런 국민의식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7. 뭐, 저 블로그도 좀 재수없긴한데

    http://high-end.tistory.com/

    이 블로그도 마찬가지고 적잖이 재수없더군요.

    그나저나 밤의 대통령은 언제쯤 하야하시려나요?

  8. Blog Icon
    -_-

    덕분에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9. 그러게요. 꿈틀님.. 아직은 우리들의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많은 서비스들에서 이해를 못하고 있는 것 같아 아쉽네요.

    더군다나.. 언론사에서 그런다니.. 참..

  10. 좀 어이가 없는거 같네요
    누구가 어이가 없는거 같냐고요?

    님이요

    누가 어떤 블로그 서비스를 이용하든지 뭐라 할 바가 아니죠
    그사람은 IE6.0 이상의 브라우저는 쓰는거고, 자신의 생각이있는 것인데 다른사람의 의견을 묵살해버리는것은 잘못된것 아닌가요?

    솔직히 저도 ActiveX 나 IE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쩔 수 없잖아요
    조선말고도 그런 사이트 많잖아요
    그런데 그거 가지고 마구 욕할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그분의 의견이 어떻든 간에 어떤 블로그서비스를 이용하는거 가지고 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11. 키아님 어린학생께서 어찌하여 벌써부터 그리도 현실타협적이 신가요? 대부분의 장사꾼이 강매질을 하면 그냥 '그런가보다' 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학교에서 가르치던가요? 아시겠지만 그런것은 긍정이 아닌 '방종'이란 단어가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독해력좀 기르세요. 님의 반론은 본문과 완전히 동떨어져 있습니다.

    저 블로거는 대한민국에서 저열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장사치인 좃선의 소비자이길 주저하지 않은것은 물론 방문자에게 로그인 댓글만을 허용하도록 설정해 놓음으로서 댓글을 달길 원하는 사람에게 좃선의 회원이 되도록 조장하여 결국 좃선의 영업사원 노릇을 자발적으로 하는 겪이 되고 있습니다.(언론이란 간판을 달고있기에 좃선의 찌라시질이 사회의 더 큰 악성종양임을 모르시진 않겠죠?) 거기다 회원을 가입하려면 실명인증까지 요구하네요. 꼴랑 댓글달자고 사람의 민감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말이됩니까? 실명제의 위험성과 위헌성을 모르신다면 이 글을 http://freeinternet.or.kr/webbs/view.php?board=noreal_1&id=12&page=1 읽어보시면 될거구요.


    이렇게 독해 해 드려도 안심이 안되는군요.
    주입식 교육에 쩔은 요즘 학생들을 위해 객관식으로 다시 정리해 볼게요.

    1. 허구많은 블로그 서비스들을 놔두고 하필 대한민국 찌라시질의 선두주자 좃선에 블로그를 연점.

    2. 품질이 떨어지는 모니터가 걸리는 자신의 재수없음을 한탄하기 전에, 블로깅을 하느라 좃선같은 찌라시에 매일이다시피 접속하니 재수가 있을 확률이 떨어지는건 아닐지 생각해보라는거.

    3. 그래 당신이 찌라시 좃선의 논조에 아무런 거부감이 없는 사람이라 칩시다. 근데 왜 비로긴 댓글을 막아서는 불특정 다수에게 좃선의 회원이 되길 조장하는가?(악플이 이유라면 댓글기능을 없애 버리던가? '티스토리의 경우 댓글 & 트랙백 비허용설정 가능')

    4. 표준브라우저에서도 잘 작동하는 수많은 블로그 서비스를 놔두고 IE를 강매하는 서비스를 굳이 이용하여 불특정다수에게 MS를 강매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MS OS를 구입하려면 수십만원이 지출되며, 당나귀질로 때우려면 잠재적 범죄자가 되는것 이므로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 독자에게 이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무언의 강요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염두해 두기 바란다.)

  12.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13. 솔직히 님 댓글 쓰는거보면 쓸 의욕이 없어져요

    왜냐고요?
    기분이 상당히 더럽네요

    주입식 교육이고 뭐고간에
    저도 진보파 입니다^^

    대신에

    관용이라는단어 아시나요?
    님이 진짜 교육을 제대로 받았다면 관용은 상식을텐데?
    그리고 그러는 님은 교육 어떻게 잘 받았으면 말투가 그딴식인가요?

    저가 말하고 싶은건 이거네요


    정치와 관련된 예기를 하기 싫을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꼭 해야하는때도 있죠

    그런데 꿈틀이님은 무조건 따지고 봅니다.
    다른사람을 이해하고 선행을 배푸는것도 나름 재미있고 맘껏 욕하는것보만 낳을텐데요?

    어떤 연예인은 악플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선플달아서 그 악플러 싸이 접게 만들었다네요

    그러면 님도 그분을 본받아 보는게 어떤가요?

  14. MP3는 어디서 구하신 것인가요? 저도 사용해도 될까요?

  15. 출처는 라디오21입니다. 관련글: http://noneway.tistory.com/151 음원이 업로드 되어 있지 않아서 제가 녹음하여 사용한 겁니다.(괜찮겠죠? 공익적인 콘텐츠이니,,)

  16. 포탈 블로그나, 좃선 블로그나..

    '인터넷 쇄국정책'에 가담한 것 같습니다.
    비로긴 댓글 막는 거+IE 전용 웹

  17. 조선일보 블로그 얘기였군요...ㅎㅎ

    제목보고 뭔가 큰일 있는건가 싶어서 들어와봤답니다..(혼자 막 이래요 ;ㅁ; )

  18. Blog Icon
    hanbin973

    제가 좀 쓰기 귀찮아서 자세히는 말안하지만 국민을 위한 나라는 고사하고 나라를 위한 국민이 되어가는듯...

  19. 떡밥 물고 옴. 꿈틀님 자기가 까고 싶은 거만 골라서 까는 거 같심-ㅅ- 본문은 모니터 판매나 as 뭐 그런 거에 관련된 글인 거 같은데, 갑자기 블로거가 사용하는 블로그 서비스가 좆선이라 좆같다는 건 뭐임. 그런 식으로 까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심. 본문 내용을 까주면 감사 하겠심=,.=

  20.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21. 저는 '옳지 않다'라고 분명히 밝히는 반면, 현실에 타협적인 자들은 결코 '옳지 않다'라고 말을 못합니다. 다만 생각이 다를 뿐이라는 어줍잖은 변명의 향연만 있을 뿐이죠.
    현실타협 옹호론자들이 변호하는 사안은 거의가 '옳고 그름'의 문제가 대부분입니다. 그 '옳지 않음'을 '가치관의 다름'으로 왜곡하는 짓거리가, 그 자들의 저능한 수작입니다. 그런 저능함에도 불구하고 복지부동의식에 쩔어 부화뇌동하는게 우리 뇌질한 국민들이구요.

  22. 장난치시나요?
    좃언일보 안보는 저도 쬐끔 비공감이군요ㅡㅡ;;
    뭐 IE라는 볍신개념은 어디서나 존재합니다.
    아니 더 정확히 말하자면 액티브X인데
    이 액티브 X는 알고보니 미국의 쓰레기사이트들(가난한 사이트들)에서 주로 쓰더군요.
    물론 간단한 시스템 정보알기 이런것에도 쓰이기도한데(그레도 모르면 지포스드라이버 다운받는곳 공식사이트 들어가보시죠. 액티브X깔라고 나댈것입니다.)
    너무 우리나라만 비꼬는거 아닌가요?
    좃언일보도 우리나라의 일부입니다.
    물론 여러가지 일을 가장 많이겪은 좀 나가버린 회사이지만
    그레도 우리나라의 일부입니다.
    그러고도 조중동 욕하나요? 조중동욕=나라욕입니다.
    참ㅄ같죠.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하곘습니다.
    님이 올리신 게이버의 스팸매일정책은 확실히 병신입니다.
    떡밥하나 드립죠.(낚시든 말든 상관없습니다.)
    한매일도 스팸정책 쓰레기란거 아시나요?
    카페매일 수도없이 날아옵니다ㅅㅂ
    가입할때 레터허용 안해도 잘~~날아옵니다ㄷㄷㄷ
    어디 그러면 꿈틀님도 다음 커뮤니케이션을 한번 까보시죠.
    그러면 님은 대처하기 더 어려워질것입니다.

  23. 세계 어느 나라의 메이저 사이트들이 엑티브엑스를 발라놨는지 국가당 링크 두개이상 제시하기 바라오(특히 관공서),, 당신같은 사람이나 찾는 음습한 포르노 or 와레즈 사이트 말고 말이오.ㅉㅉ 어딜 되도 않는 변명질을 하려고 소설까지 쓰고 자빠지셨는지,,
    그리고, 우리나라 사이트들이 다 개판이니 그 모든것을 심판할수 없다면 걍 닥치고 순응해라?
    "이 뭐병~" 이란 말은 이런때 사용하라고 있는거겠죠? 국어사전에서 '본보기'라고 처보시기 바라오. 초딩때 이미 배운것이라오.ㅉㅉ

    지포스드라이버 정식 사이트, 엑티브엑스와 자바를 둘다 지원하고 그것마저 설치하기 싫으면 그냥 다운로드 받으면 되게 해놨소이다. 결국 리눅스 사용자도 전혀 불편이 없도록 되어 있단 말이외다. 금방 들통날 왜곡질 쳐 하시느라 수고가 많소이다. 이건 뭐 좃선기자도 아니고,, 그렇게 살고 싶을까,,ㅉㅉ
    nvidia한국어 홈피 http://kr.nvidia.com

  24. Blog Icon
    썰렁맨

    원래 무식하면 용감한 법이죠. 그나저나 IE6 전용 악성코드라도 한번 퍼졌으면 좋겠군요. IE7 나온지가 2년이 넘었는데 도대체 IE6 쓰레기를 왜 아직도 쓰는지...(단 쓰레기를 쓴다고 그 사람까지 쓰레기인 건 아니니 오해는 마시길) 아주아주 재미난 모양새가 예상됩니다.

  25. Blog Icon
    Boss

    젓쭝똥 욕하면 나라를 욕하는거와 같다?

    니눔 이름이나 나라 팔아먹지 마라...
    쪽빠리넘 이름으로 누구나라 를 들먹거리느냐 이 노~~~옴

    글고 발기일보 는 대한민국 찌라시 가 아니고
    니넘이랑 비슷한 페거리들 찌라시니라~~~

    감히 니넘 이랑 나랑 같은 문자를 쓴다고
    같은 취급일랑 하지마라

    논리의 비약 이라고 하는 비논리 이니라...
    머리카락 자르는것 과 목을 자르는것은
    극명하게 다르다는것 조차 모르는 우매하고
    한참을 떨어진 개념없는넘 같으니...

    머리는 장식품이 아니니라~

  26. Blog Icon
    놀고있네 ㅋ

    사용자가 조선일보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를 쓰든 말든 지랑 뭔 상관이래 ㅋㅋㅋ
    그리고 댓글을 막은 것은 조선일보 블로그를 사용하는 사용자지 그걸 왜 시스템 탓을 하냐 ㅋㅋㅋㅋ
    이건 뭐 병신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