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네이버를 평정했다.

속보: 블로거 꿈틀꿈틀 '네이버 평정됐다' 파문

비인기 블로거인 꿈아무개씨가 "네이버를 평정했다"라는 주장을 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현장에 나가있는 쥐승호기자를 연결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기자?
- 네, 꿈아무개씨 집에 나와있는 쥐승호입니다.

쥐기자.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검색사이트 아닙니까?
- 네 맞습니다. 촛불정국때 국민의 정서에 반하는 짓거리를 싸는 바람에 반감을 사긴 했지만, 지금은 이전의 인기를 완전 회복한 상태입니다.

아니 국민의 정서를 거스르고도 어떻게 그럴수 있죠?
- 별로 새삼스러울 것도 없는 한국인의 망국병인 건망증수구꼴통의식을 굳이 설명해야 하는겁니까?

아~ 눼-_-,, 죄송합니다. 근데 네이버를 평정했다는 네티즌의 주장은 사실입니까?
- 네 사실입니다. 근데 단 하나의 검색어로 이룬 평정이라서, 지나친 설래발이 아니냐는 빈축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검색어 입니까?
- 그 검색어가 좀 충격적입니다. '햅틱2사용기'

햅틱2라면 삼성에서 출시한 인기 휴대전화 아닙니까. 그게 뭐가 충격적이란 말이죠?
- 아~네, 이분의 사용기가 주로 삼성제국을 까는 글이라 충격적일 뿐 아니라, 검색된 4개의 블로그가 모두 꿈모씨의 글 이라는 겁니다

법도 떡주무르듯 하시는 무소불위 삼성주석님을 깟다니, 정말 겁대가리를 상실한 사람이군요.
- 근데 이분이 비난받는 진짜 이유는, 삼성을 소비하는 행위는 국민 스스로 삼성공화국을 용인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을 '천민화'하는 짓 이라고 말하므로서, 문제의 본질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기 때문인듯 합니다

사회문제의 본질요? 본질을 솔직히 말하는데 왜 비난을 받는다는 겁니까?
- 아니~ 한국인의 모른체근성일상화된 몰상식근성을 정말 모른단 말입니까?

모른체 근성과 몰상식의 생활화요?
- 네 그 몰상이 생활화 되다보니, 결국 관성에 젖어 자신의 몰상식과 복지부동의식을 지적받으면 오히려 성질내는 한국인의 뇌질환. 즉 도둑놈심보 말입니다.

너무 정곡을 찌른 꿈모씨가 비난받을 짓을 자초했다는 말이군요. 쥐기자 수고했습니다.

- 이상 KBS 땡박뉴스를 마치겠습니다 -


이게 픽션인지 논픽션인지의 판단은 각자 하도록,,


'햅팁2사용기'로 네이버 평정했다.

검색된 블로그글 4개중 4개다 내글이다.


한나라당 진성호 '네이버는 평정됐다.'

성호야~ 나도 평정했다. 너무 자만하지 말그라~이


한국인들이여~! 날로 먹으려는 도둑놈근성과 모른체근성은 이제그만 떨쳐내고, '참여'라는 민주주의 원칙을 실천하는 진정한 민주국민이 돼보는게 어떻겠니?,,

- 조중동,뇌이버 불매운동
- 삼성불매운동
- 자본주의 최고권력은 불매운동
관련기사 - 진성호, '네이버 평정됐다'

, , , , , , , , , ,

  1. 이 글은 본인의 블로그에 유입되는 사이트중에, 네이버검색의 비율이 최근들어 급속히 늘어남을 보고, 한국인의 망국병인 건망증을 상기하고자 작성한 글이다. 촛불정국에 들끓엇던 뇌이버 성토분위기는 다 어디로 사라지고 네이버 짝사랑에 다시 나서냐 말이다.

    이렇게 스스로 머슴질을 싸면서 먹고살기 힘들다고 한탄만 하고 있으니,ㅉㅉ

    스스로의 머슴기질을 언제쯤이면 깨달을 참이냐~
    등신스러워도 이렇게 등신스러울수는 없는거다.

  2. 아주 속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주는 글이군여. 꿈틀꿈틀님 블로그에 항상 눈팅만 하고 가다가 코멘트 남기고 갑니다~

  3. 저 처음에 무슨이야기지?? 라고 쭉 읽다가 마지막에 빵 터졌습니다. ^ ^/

  4. 뇌질환에서 피식 .잘 읽고 가요.

  5. Blog Icon
    지나가던놈

    평정 ㅋㅋㅋ
    뇌이버에서 쓰레기같은 블로그 링크 대신에 꿈틀님의 블로그 글들을 보는게 낫죠 뭐.

  6. 네이버라면 바로 내렸을텐데,
    네이버 요즘 돈이 부족한가?
    아님 삼성이 돈 안줘서 그런가...

  7. Blog Icon
    썰렁맨

    우하하하하 역시 꿈틀님이시군요.

  8. 다음이 김구선생님을 검색에 방치하듯 네이버도 지들 발등 내놓고 말았네요..ㅋㅋ

  9. Blog Icon
    비틀

    이글에는 관심없는데 한마디 합니다.
    제발, 관련없는 글들에 트랙백걸지 마세요.
    낚이는 기분 쉣일쎄~

  10. 당신이 볼때는 관련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내가 볼때는 관련이 있기에 보낸것이오. 그리고 트랙백은 블로거의 소통을 위해 존재하는 도구요. 당신이 보내라 마라 할 권리는 없다는 말이지, 글고 트랙백 받은 글이 자신의 글과 관련이 없거나 스팸으로 생각한다면 트랙백 받은 블로거가 알아서 조치할 것이오.
    결론은, 당신의 주제넘은 참견에 아연실색하지 않을 수 없게되는구려,,

  11. Blog Icon
    비틀

    관련있다고 우기기는,,
    트랙백 기능을 악용하고 있으면서 그 긍정적 기능으로 변명을 하네..
    등신이 보내는 곳들이 대부분 소위 파워블로거들이라
    실시간으로 찾아오는 사람들, 달리는 리플들, 걸리는 트랙백들 제대로 관리나 되는지 아나..
    그리고 엮여서 와서는 별 정보 못 얻게되면 마구자비로 보내지말라고 할 권리 충분히 있지.

  12. 그렇겠지,, 뇌이버의 좃스런 정책에 아무런 반감도 없는 혀짤린 강아지 스타일들은 뇌이버 관련글에
    '내가 보기엔 뇌이버 좃스럽더라"라고 트랙백 걸면 관련없는 글이라고 우기겠지?

    이런게 관점의 차이라는 것이지,, ok?
    그리고 로긴만 하면 클릭 한방으로 지울수 있는것을 못할정도로 바쁜 블로거 누가 있는지 소개좀,, 우리나라 인기블로거 수위를 다투는 독설닷컴인지 '남의탓닷컴'인지 그 블로거는 답글도 수두룩히 달아주더만,, 클릭질 한번 할 시간이 없어서 자신의 독자가 트랙백 낙시질을 당하던 말던 비관련글을 방치한다고? 궤변을 하더라도 좀 지능적으로 부탁,,

    말 나온김에 내가 조언하나 하지,, 당신이 나한테 트랙백 보내지 말라고 애걸복걸 할시간에 그 바쁘시다는 블로거에게 삭제건의/제보 하는게 더 현명한 방법일거 같은데?? 머리가 그리 안돌아갈까ㅁㅁ;

  13. Blog Icon
    -_-

    재밌네요.
    한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은 혀짤린 개고..
    나머지 한사람은 혀는 멀쩡한데 머리와 팔다리가 짤렸군요..

    이 포스팅은 정말 이상하네요.
    사람들은 햅틱2 자체에 관심이 없어서 이런글이 검색 상위권에 올라온것인데..
    그걸보면서 병신들이 햅틱2나 찾고댕기니까 이런글이 상위권이 되었다니..
    어떤 알고리즘인가요? 당연히 수학공부는 하셨을테고, 언어가 수학과 연관이 없다는 웃긴얘기는 안하실거 같고.

    안써도 되는 MS를 굳이 사용하고,
    안써도 되는 네이버를 굳이 사용하면서.
    입으론 병신들 존내게 써대네라고 하면서, 본인은 쓸수밖에 없다라..
    이건 뭐 누워서 침뱉고 화풀이하는것도 아니고..

    사람들은 사용료를 지불하고 윈도우를 사용할 권리가 있고,
    광고를 보면서 네이버에 검색하러 들어갈 권리가 있고,
    돈을 주고 삼성 제품을 사용할 권리가 있어요.

    누구도 거기에 대해 간섭을 할 이유는 없죠.
    누가 쓰지말라고 해도 본인이 만족한다면 다 쓰고.

    도덕성에 문제가 된다는건.. 음..
    남의집 담벼락에다가 찌라시 붙이는거.. 그런거?
    여기저기 블로거들 글에 찌라시 많이 붙이고 다니시네요? 허허..

    혹시 NK 출신이신가요? 아니면 CN?
    한국사람은 맞는거 같은데.. 원래 일반적으로 해외에 자유롭게 나가지 못하고 자유롭게 인터넷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민주주의에서 오는 자유와 책임에 대해 거부감이 드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죠.
    군대는 다녀오셨을테고..
    혹시 12년에서 14년 정도 근무하셨나요?
    실제로 보니까 '이런것에 관심이 없을 정도로 무식하다니!'라고 생각되시는건가요?
    "이런것"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고, 단지 글쓴이에게만 관심이 없는거에요.

    그나저나... 방문자들 혀를 미리 짤라놓고 혀짤린 개라고 욕하면 재밌나요?
    나도 해볼까? ㅋ

  14. Blog Icon
    -_- 님

    뒷글에서 논쟁이 안되는 이곳 주인상대한다고 '벽에 말걸기' 놀이하다 지친
    <꿈틀님→꿈틀씨→꿈틀선-생>입니다.
    혀는 멀쩡한데 머리와 팔다리가 짤렸다는 표현에 공감되어서 지지의 뜻으로 댓글남깁니다.

    자기가 그 길열어두고서 네이버를 통해 많이 유입된다고, 네이버 쓰지말자고 하더니 왜 쓰냐고 광분하는 것 정말 웃기죠? 그것도 네이버를 통해 유입되는 사람들과 네이버불매를 외친 부류들과 같지가 않은데.. 떠들려고 붙잡은 사람들과도 포개지지가 않는데 말입니다.
    (네이버검색의 비율이 왜 갑자기 높아졌겠어, 자신이 네이버에 검색등록해놓고 쉼없이 떡밥 던져놔서이지.. 이 글에선 어딜봐도 "스스로 머슴질을 싸면서 네이버짝사랑에 다시 나선" 이는 보이질 않는데, 네이버 짝사랑은 정작 주인장 본인이 하고 있는 듯.)
    이 주인장처럼 햅틱2에관해 포스팅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검색리스트에 자신의 글이 상위랭킹되는 게 맞는 말이죠. 적어도 네이버에서 검색가능한 블로거들 중엔 주인장만 햅틱2에대해서 관심이 많은 듯. '햅틱2사용기'라는 유입 키워드도 본인이 빈도수 올려놓은 게 아닌지..

    이러니 "날로 먹으려는 어리석은 도둑놈근성과 모른체근성은 이제그만 떨쳐내자"는 것도 자신에게 하는 말로 들리고, 책임은 안중없이 자유를 만끽하며 부르짖는 "'참여'라는 민주주의 원칙을 실천하는 진정한 민주국민이 되자"는 호소도 공허하게 다가올 뿐이고,, 차차리 애써 정리한 스샷짤로 '나 네이버 검색리스트 먹었어~'라고 자랑이나 늘어놨음 보기에 따라선 훈훈할 수도 있었을텐데.. 주제넘게 사회비판.. 첫 코멘트 달지나 않았으면 이렇게 혼나지도 않았었을텐데 말이에요.

    "이런것"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고, 단지 글쓴이에게만 관심이 없는거에요.
    - 저와 이해가 같으신지는 모르겠지만 마음껏 홀로 탐닉중인 주인장의 편협한 세계를 잘 꼬집어낸 표현이라 생각되는군요. 그리고,, 성향만 비슷하다면 검증없이 받아들이고 호응하는 대중들의 전근대적태도때문에 주인장도 신나게 활개하는 것 같아요.

    주인장,
    볼일 다보고 컴퓨터 끄기전에 마지막 댓글 올리며 열어놨던 익스플로러 닫다가 이 댓글 눈에띄어 '-_-'님에게 동의를 표하기위해 빌린 것 뿐이니, 안한다면서 또 싸놨다고 찌질거리지는 않기.

  15. 당신의 우매함이 나의 험한 자판질을 강요하고 있구려,,
    http://noneway.tistory.com/366

  16. Blog Icon
    흠..

    ㅉㅉㅉ
    잼있게 사네 주인장~
    좋겠어~ ㅉㅉㅉㅉ

  17. 블로그 대부분에 있는 추천 단추가 없어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댓글로 대신합니다.
    대단하십니다. ^.^b
    UR Best!!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