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천민자본주의 함축판을 보여주는 블로거들

광고판

블로그 맞냐고 10팔


광고나 다름없는 사용기들이 넘치는 블로고스피어,,
나는 정보취득에 관심이 많다보니 인터넷서핑을 많이하는 편이다. 그런데, 유독 iT정보를 취하다 보면 불쾌한 정보를 많이 접하게된다. 특히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취하는 경우 그 불쾌함이 증폭되곤 하는데, 그러한 블로그가 가장 많은 비율로 분포된 곳이 Tetter&Media 다. 태터앤미디어는 대한민국의 대표 암세포기업이라 해도 부족함이 없는 삼성과 블로그마케팅 관계를 맷고, 유명블로거들에게 삼성광고를 똑같은 위치에 붙이게 하여 레이아웃까지 비슷한 쌍둥이스런 블로그를 양산하고 있다.

철저히 상업적인 관점으로 블로그에 유입되는 대기업의 마케팅에 많은 블로거들이 무비판적으로 편승하는 모습이 역력하다. 우리국민이야 뭐 돈이라면 환장하는 무리들이니 그다지 새삼스런일도 아니지만 말이다,, 뉴타운 호객질 한마디에 민주주의의 역사를 후퇴시키는 천박한 선택을 서슴치 않을 정도로 천민자본의식으로 무장한 우리 등신 민주국민은 그 천박한 기질을 블로고스피어에서도 여실히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삼성이 한푼이라도 더 많은 광고수익을 약속했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는데,, 테터의 상당수 블로거들이 천박하게 번떡이는 햅틱폰광고를 지 이름석자 위에 쳐바른체 삼성이 칭찬해 줄만한 삼성제품 찬양글을 부지런히 싸갈기고 있는 모습을 여기저기서 노출하고 있는중이다. 마치 '나는 우리나라 최고기업이 인정한 블로거다'라는 자랑질을 차후에 있을 광고계약시에도 지속하고 싶다는 의사표시를 하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삼성의 사랑을 받을 만한 찬양글을, 사용기를 빙자한체 부지런히 싸지르는 모습들을 여러곳에서 목도하게 된다는 것이다.

격에 맞지 않는 그들의 작태
그런데 놀라운 것은 이렇게도 천박한 자본의식에 쩔어 자본에 철저히 편승하고 있는, 이 자들 중에는 사용기 외에도 상식을 논하고 사회비판글'씩'이나 싸고 있다는 사실이다. 물론 삼성의 양아치질을 까는 경우는 거의 보질 못했다. 또 삼성의 경제적 성과를 내세우며 국익이란 얼토당토않은 미명아래 삼성의 대국민범죄까지 옹호하는 민주국민의 등신스런 자본의식을 까는 글은 더더욱 아니다. '그렇겠지, 니들처럼 천박한 자본의식으로 무장한 자들이 삼성의 똥구녕을 진하게 핥아줘야 담번에도 그 구차한 광고수입 몇푼을 따낼수 있을테니, '광고주' 삼성을 깔리가 없겠지,,' 그래서 그런지 이 천박한 자들이 주로 까는 것은 개나소나 다 달려드는 쉬운떡밥 좃중동네이버, 웹표준과 같은 문제들이다. 미디어를 까면 좀 있어보인다고 생각했을까? 그렇지만 이 썩은내 나는 자들의 이중적인 작태를 생각하면, 참 같잖지도 않은 가소로운 짓거리일 뿐이다.

조중동 왜곡질을 반대 한다면 그들이 구독할 미디어는 뻔하다. MBC, 한겨레, 프레시안, 경향, 시사인, 오마이뉴스,, 머 대충 이정도의 대안미디어가 생각난다. 그런데 이들 중 상당수가 삼성의 광고압박질과 소송질탓에 언론의 공정성을 위협받고 있다는 사실을 이들은 애써 외면하고 있는것이다.
아니? 미디어의 왜곡질을 인지하고 있으면서, 도데체 뇌구조가 어떻게 생겨처먹었길래, 광고수입 몇푼에,, 미디어를 제어하려는 양아치스런 시도를 멈추지 않는 기업의 광고를 대행해주는 것도 모자라 찬양일색의 사용기를 싸지르며 삼성소비를 부추기는 짓거리를 쌀수 있냐는 말이다. 이들이 삼성 광고질만 한다면 그냥 '재수없게 좆글한번 걸렸네' 하고 말겠는데,, 자신의 천박한 꼬라지는 돌아 보지도 않은체, 상식을 논하고 사회비판'씩'이나 싸고있는 꼬라지는 너무도 역겨운 나머지 구토를 참지 못하고 화장실을 달려갈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 천박하고 역겨운 자들아~ 제발 내게 구토 고문 좀 그만해 줄수 없겠니?,, 좆글을 싸던 말던 니들 맘이지만, 제발이지 니들 격에 맞지도 않는 구색맞추기 비판질은 좀 삼가해 달란 말이다,, 정 비판질을 싸고 싶거든 그 이중적인 행실부터 고치든가,, 니들의 싸구려 근성을 수정할 생각이 없다면 그냥 좀 찌그러져 있어란 말이다,, 니들도 지만원, 이문열, 조갑제가 싸는 좃글이 역겹다며? 근데 니들 글도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도 좀 자각했으믄 싶으단 말이다.. 10팔 승질 뻗쳐서 증말ㅉㅉ


어느 블로그마케팅사의 약속

지극히 상식적인 사항이 대단해 보일 지경에 까지 다다른 한국인의 천박한 자본의식!


- 삼성 햅틱2, 옴니아 리뷰어와 변태성욕자의 상관관계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