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우리가 중국을 짝퉁공화국라 비아냥 거릴 처지는 아니다.

2007. 10. 15. 12:54

우리가 짝퉁중국 이라며 필요이상의 비난을 하는 것은 <똥묻은 개 겨붙은 개 나무라는 격>이다.

중국이 우리나라에 비해 생산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두드라지게 보일뿐,,
배끼기로 시작한 우리의 공업발전사와 다를게 없다.


지금은 창조자로 발전한 일본도,
걸음마를 갖 벗어난 한국의 발전도 모방으로 습득한 기술이 원천이 되었다.
중국도 그 단계를 밟고 있는 것 일뿐, 짝퉁을 발판으로 부흥한 우리가 그들을 욕할명분은 어디에도 없어보인다.

우리의 과거를 부정하고 욕하는 꼴밖에 더 되겠는가?.
"비판좋다" 하지만,
우리의 올챙이적 생각좀 하고 비판하자.
모국의 치부는 모르쇠로 일관하며, 남의 치부나 까발리며 조롱하는 들떨어진 꼬레안들, 너무 부끄럽다.
열등감 '티' 내는 거냐?

이미 짝퉁공화국을 졸업할 시기를 넘기고, 이제는 삶의 질을 논해야될 한국은, 발전된 위상에 걸맞지 않게, 비상식과 부조리가 거국적으로 만연한 상태다.

자기 반성하기도 바쁘고 개선해야 할 사회부조리가 산재한 우리가, 우리의 전철을 밟고 있는 남의 나라 비난이나 하고 있을 정도로 한가 하거나 우월한 상태는 아니라고 본다.

진정한 강자는 남의 허물을 보기에 앞서 자신의 허물을 드러내고 반성하기도 바쁘다.
더구나, 우리가 유럽처럼 무에서 유를 창조한 역사를 가진 것도 아니고,
제발 쫌,, 주제파악 좀 했으믄 싶으다.


, , , ,

  1. 우리나라사람 정말 주제파악 안되죠

  2. Blog Icon
    사실그

    우리나라를 깔보고 외국꺼 따라하기에 앞장서는 사람들이 많다는점이 더 큰 문제이죠. 주제파악이요? 자신부터 돌아 보시는게..

    어그리? 뭐시기 말도 안되는 어휘를 자랑스럽게 쓰면서 무슨 할말이 그리 많은가요/

  3. Blog Icon
    omunia

    맞는 말씀입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한국인들의 추한 모습에 자책을 합니다....

  4. Blog Icon
    lee100

    저기요.. 욕하시는것은 좋은데...말투가 조금 비난하는것 같으시네요..

    아마도 비판과 비난을 착각하시는듯..

  5. 비난? 비판?
    ㅂ 과 ㅍ의 미묘한 차이가 있구려, 난 무식해서 이정도 밖에 모르겠는데 혹 다른 뜻이라도 있나요? 설명해주시지 그러셨어요?

    한가지 확실한건 욕 쳐먹을 짓을 했으면 욕을 쳐 먹어야 한다는 겁니다. 그것이 유식한 말로 인과응보라 합니다. 인과응보의 결과로 최근 중국+일본으로 부터 합동공격을 받고 있지요.그들의 이유있는 한국혐오! 달게받아야 할겁니다.

    싸질러논 똥은 생각않고, ‘잘나가는 우리를 시기하는 하는 것’이라든가? ㅋㅋㅋ 하는 같잖치도 않은 우리들만의 착각으로 2차 3차 웃음거리 가 되는 꼬라지로 전락하지 않으려면 말이오.,,

    아니땐 굴뚝에 연기 안난다오. 중국과 일본은 우리같이 시간넘치는 인터넷찌질이들이 많지않아 쓸데없이 한국을 공격하여 반응살피는 변태 짓 할 시간도 없어요.

    세계인의 이구동성 어글리꼬레안 비아냥을 반성하는 자세로 임한다면 약이 될것이고, 지금처럼 병신같은 변명질로 면피하기 바쁘다면 어글리꼬레안은 얼마안가 목구멍에 ‘독’을 삼키게 될거요.

    우리선조들은 하나에서 열까지 지혜로 빛났는데 오늘날 후손들은 들떨어진 짓거리로 온세상에 욕을 쳐먹고 있으니 ㅉㅉㅈ

  6. Blog Icon
    lee100

    자자... 흥분 하지 마시고요. 그러니까. 그 어글리 코리아라는 말이 너무 혐오스럽다 이거죠. 아무리 뭐 한국이 후졌다. 이래도 그 정부나 사회적 배경같은게 있는데 한국 자체를 욕하는건 한국인인 저로써도 좀 보기 싫네요.

  7. 네네.. 님이 진정시켜주시니 흥분이 가라않고 마음의 평화가 느껴지는 군요. 참으로 고맙습니다.

    님께서 어글리란 말이 보기싫다고 하시니 저로서도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생각하는 동물로서 말이란 것에 포함된 속뜻을 추측하게 됩니다. 반어법적 말도 있을것이고, 똑같은 말이라도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되는 말들이 있습니다. 일예로, 못 생긴이 에게 못 생겼다고 놀리면 엄청화가 날겁니다.

    하지만 잘생긴 사람에게 못났다 라고하면 거짓임을 알기에 전혀 불쾌하지도 않고 오히려 우스개로 들리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어글리스런 모습을 인정치 않을땐 보기싫을 것도 없이 웃고 넘길 수 있는 우스개가 될것입니다. 같은 이치로 우리의 어글리한 모습을 알기에 불쾌하신 겁니다.

    그런점에서 님은 반성할 준비가 되신 분입니다. 준비만 해선 아무것도 안한거와 다름 없어요. 실천해야죠. 장도 담가야 제맛이라잖습니까.. 반성의 시작은 인정입니다. 님은 이 인정까지 도달하신 훌륭한 분이 십니다.

    인정후엔 발가벗어야 합니다. 어글리꼬레안 병은 아주 깊어서 옷을 벗어야만 치료가 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가령, 자지옆에난 점을 빼려면 벗어야 하듯이 말입니다. 그 부분의 점을 벗지않고 빼려면 참으로 난감하고 힘든 수술이 될겁니다. 지금까진 발가벗지 않으려 기를 쓰는 수줍음많은 인간들이 득세했기 때문에 어글리꼬레안 병을 치료받지 못한 것입니다. 곧 말기에 다다릅니다. 더 늦기전에 과감히 바지를 내리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우린 세계인이 이구동성으로 충고해준 '어글리꼬레안' 이유있는 이 비판을 솔직히 인정하고 부끄럼없이 밝힐 때 어글리꼬레안의 굴래를 벗을 수 있을 것입니다.

  8. Blog Icon
    ㅋㅋㅋ

    자지옆에난 점>>여기서 뒤지어질?v ㅋㅋㅋㅋㅋ

  9. Blog Icon
    원스터

    그런데 베이징 올림픽 관련책자에서 일본만화 캐릭 그대로 베낀건 좀 심하죠.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