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광우병 걸린 잠자리?

2008. 9. 5. 14:25
검은 잠자리

광우병이 걸린걸까? 마치 불에탄듯 시커먼 잠자리의 주검

잠자리의 주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자리의 명복을 빈다◀

내가 이 까만 잠자리를 발견했을때 더듬이와 날개를 힘없이 파닥거며 고통스러운듯 서서히 죽어가고 있었다. 잠자리의 주검에 애도를 표한후 주검의 행색을 유심히 살펴본 후에야 이렇게 시커먼 잠자리는 처음본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온몸이 왜이리 까말까? 혹시 시중에 풀린 미국산 쇠고기위에 앉았다가 광우병이 걸린건 아닐까? 광우병은 잠복기가 10년이라는데 벌써 증세가 나타났을리는 없고, 이 검둥 잠자리의 정체가 궁금하다.



쇠고기 정국으로 가장 큰 혼란과 언론탄압 직격탄을 맞은 공영방송 MBC의 사장이란 사람이 스스로 PD수첩을 징계한것도 모자라, 광우병정국을 일으켜 온나라를 혼란에 빠트린 당사자 이명박 & 한나라당 일당과 희희덕 거리며, 감히 방송의 역사를 논하는 꼬락서니는 너무도 역겨워 구토를 참기힘든 모습이 아닐 수 없다.

광우병보다 더 무서운 우리사회의 도덕불감증과 현실참여는 커녕 민주국민의 기본인 투표율 조차 바닥을 기는, 도를 넘는 복지부동근성에 기인하여 사회는 갈수록 천박해져 가기만 한다. 이같이 천박한 사회에 대한 대중들의 초고속 면역력은, 단기간에 경제대국으로 성장한 한강의 기적보다 더 급속히 나라를 말아먹고 있는 형상이다. 정경언+등신민주국민의 천박한 4중주는 썩어가는 닭똥 보다 더 역겨운 냄새를 풍기고 있다.

, , ,

  1. Blog Icon

    검은물잠자리라고 시골에가면 물뿐만 아니라 도로에도 많은데
    나비처럼 날개를 가지런히 세우고 앉지요

  2. Blog Icon
    물잠자리 같음 ㅋ

    그냥 물잠자리아닌가요?
    근데 아프다면 걍 아픈거고..
    아니면 갑자기 검게 됬을수도 잇는데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