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금메달이 마조히즘을 치료해주진 못한다

2008. 8. 14. 11:33
- 구본홍사장선임안 통과시킨 YTN이사회 '현명하다'
- 국민의 지지도 못받는 정의감에 구본홍 앞길막는 YTN노조, 참 '힘들게 산다'

- 정연주 해임안 통과시킨 KBS이사회 '니네들, 처세가 무엇인지 제대로 아는구나'
- 정연주도 몰아내야하고, 이명박 낙하산도 막아야 한다고 양다리 걸친 KBS노조, 그대들이 이시대의 진정한 '처세의 달인이로세'

- 국민들 연행하고, 정연주도 체포해 버리는 경찰의 화끈한 처세에 '감탄했다'
- 공영방송 지키겠다며 KBS앞에서 연일 밤을 세우는 시민들 '사서 고생한다'

- 사과방송한 MBC경영진, 뒤늦게 나마 '잘 생각했다'
- 정의감에 날뛰는 MBC노조 '너 잘났다'

처세를 따르느냐 양심을 따르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이것이 죽느냐 사느냐의 문제로 안보이는 등신들이 많다는게 문제로다.

뒷간 휴지

뒷간 휴지보다 더 쉽게 폐기되고 있는 대한민국의 사회정의


- 도덕성 쯤이야 '돈'앞에선 뒷간 똥종이 보다 더 하찮게 여기는 투표질을 했던 민주국민의 극심한 뇌질환!
- 영어몰입, 공교육에 경쟁도입 문제를 성토해 왔으면서도, 공교육경쟁화를 떠벌인것도 모자라 청렴도 마저 최악인 자가 서울시교육감이 되도록 투표율15%라는 경이적인 무관심으로, 등신임을 스스로 증명해 보인 대한민국 주권자들,,

아무리 혹독한 매를 들어도 더 때려달라고 단련된 궁댕이를 들이미는 이 변태 뇌질환자들의 성향을 이명박 정부와 좃나라당은 너무도 잘알고 있는듯 하다.

우리의 형제,친구,아버지,어머니,이웃들이 단지 미친고기 수입하지 말라거나, 부당한 언론탄압같은거 하지마라고 부탁했을 뿐인데, 군홧발에 밟히고, 물대포를 맞고, 폭력적으로 연행되고 하는 것이 생방으로 나가도 의연하기만 했던 자들이, 중국에서 들려오는 금매달 소식에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목놓아 외치며 좋아뒈지는 히한한 국민성.

민주주의의 후퇴는 직접적인 삶의 문제이지만, 중국에서 들려오는 금매달 소식은 지들 삶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하는, 그저 일회용 희열일 뿐이라는 것은 전혀 생각해 보지도 않는 모양이다. 나도 스포츠 좋아하고 대중음악도 좋아한다. 하지만 현 시국은 여가를 즐길만큼 한가하지 않을 뿐더러 국가분열에 가까운 절박한 상황이므로, 스포츠와 예술을 즐기는 것은 조금 나중으로 미뤄도 늦지 않을 것이란 말이다.

이렇듯 대한민국의 수많은 정신병자들이 자신의 병을 인지하지 못하고 뒤돌아볼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있으니, 정신병원은 한산하고 병원밖 세상은 환자들 투성이일수 밖에 없는 것이다. 당사자가 정신병자란걸 인정하려 들지 않으니 치유의 길은 요원하기만 하지 않는가 말이다. 이제는 과거처럼 스포츠를 국민의 시선을 돌리는 수단으로 정치권에서 일부러 나서지 않아도 국민이 알아서 기는 수준이 돼버린 느낌이다.

이는 마치 좃나게 처맞다가 손이 닫지 않는 천정에 사탕하나 매달린것을 보고 감격해 하는 꼬라지와 다를게 없는 형국이다.

스스로 정신병을 인정하고 치유받길 원하는 자들이 많아질수록 수구꼴통들의 매질은 사라질 것이다.

,

  1. Blog Icon
    초심백

    얼마나 더 맞아야 정신 차릴까 안타깝습니다.
    글 잘 읽고 갑니다.

  2. Blog Icon
    C2D@6.93GHz

    정연주는 물론 강제로 물러나게 되었고,이건 잘못됬지만,
    그가 KBS의 방만경영을 하면서 끼친 손해 뭔가요..
    아니,이거 보고 저보고 수꼴이라고 하진 않겠죠?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