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찌라시 조중동 매경.한경 사라진 미디어다음이 뉴스의 다양성 결여라고?

2008. 8. 7. 02:37
매경.한경.mbn 미디어다음에 뉴스공급 중단

경제지 찌라시 매경.한경이 다음에서는 더이상 더러운 주댕이를 놀리지 않는댄다. 애송이 찌질이 아시아경제가 동참하지 않은게 살짝 아쉽다.


요즘 미디어다음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많다는것이 참으로 의아스럽다. 등신꼬레안들의 입장에선 별 시덥잖은 고민을 다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내가 아직도 이런류의 의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등신꼬레안들의 생리에 덜 적응 된 때문일것이기에 나 개인적으로는 안도를 하고 있기도 하다.


조중동이 어떤 존재인가? 이 역겨운 종이쓰레기들을 간단히 정의하기 위해서 우리국민은 "찌라시"란 이름을 붙여주었고, 그외에도 '종양일보' 좃선일보' '똥아일보' '똥종이' '폐기된 진실' '사실왜곡' 등등 수많은 형용사를 붙여주는 수고를 해야만 하지 않았는가 말이다.

이런 저질 찌라시가 뉴스포털에서 사라지는 바람직한 현상을 두고, 어찌하여 '다양성을 상실하여 위기를 맞았다'라고 말하는 것일까? 다양성이란게 '거짓이 다양하게 존재한다'는 의미는 아닐건데,, 별 시덥잖은 말장난을 지껄여 놓고 마치 그럴싸한 분석인양 여기저기 싸갈겨 놓는 자들의 저의가 무엇인지 심히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도데체가 정상적인 가치관으로선 이해를 할 수가 없는 모순투성이 아닌가 말이다.

하기사 뻔한 왜곡질에도 비판적 견해란 찾아볼수 없는 좃중동 독자들이 좀 아둔하긴 하지,, 역겨운 똥냄새를 마구마구 발산하는 좃중동을 밥상앞에서 조차도 면상에서 치우지 못하는 등신꼬레안의 수준에 딱맞는 논평 수준이 아닐까 싶긴하다.

어쨋든 니들의 어줍잖은 말장난은 "난 거짓없는 언론은 원치않아!" 라고 강변하는 꼬라지와 다르지 않다는 것만은 염두에 뒀으믄 싶으다.

아주 그냥 국어사전에 다양성: [명사] 거짓이 다수 존재하는 것 이라고 개정을 해버리자고 나불대고 다니던가?

 - 그것이 등신꼬레안식 다양성이란 것인가?
 - 그것이 도덕불감증 환자들의 다양성이란 것인가?
 - 그것이 불도저보단 뇌수술 의사가 필요했다던 한국인이 정의하는 다양성이란 것인가 말이다.


이번기회에 조중동 매경.한경 개 찌라시들은 모든 포털과 매체에서 그 더러운 주둥이를 거둬드릴 지어다.


- 찌라시 길들이기 - 조중동 불매운동

, , ,

  1. Blog Icon
    박명호

    이젠 그 더러운 조중동 쓰레기 안뵈니 속이 시원 해여! 가끔씩 인터넷 서핑중 느닷없이 나도 모르게 조중동 기사를 보다가 일부러 피할려고 무진 애를 썼었는데 아주 잘돼았어요~~ 이제 다음에서 맘대로 서핑 해도 그놈들 쓰레기 안 밟히니 큰 다행이야~ 정말 깨끗하니 살맛난다

  2. 스포츠좃선은 여전히 기사송고가 되는 모양이더군요. 안심하지 마시고 스포츠좃선이란 똥밟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3. Blog Icon
    지나가던

    조중동이 사라진 미디어다음은 지금까지 뉴스분야에서 확고한(과반수) 1위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다양성 타령하던 자들은 뭐라고 할까요 ㅎ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