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나 미쳤소

2008. 8. 6. 10: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찰이 살수한 물이다. 그냥물이 아니다. 손으로 만져보니 약간의 끈기가 느껴졌다. 냄새도 역겨웠다. 시궁창냄새 같기도 하고, 페인트냄새 같기도 했다. 손톱틈으로 스며들자 따끔거림도 느낄 수 있었다. 붉은기운을 없애느라 비눗물과 때수건을 이용해 한참을 씻어야 했다. 하지만 역한 냄새는 쉬 사라지지 않았다. 손끝에 살짝 묻혔을 뿐인데 이정도 이니 흠뻑뒤집어쓴 사람은 어땠을까.



정신병자가 스스로 미쳤다고 인정할때,, 오히려 의사는 완치되었다며 퇴원을 권한다 하더이다.

, , , , ,

  1. Blog Icon
    우무리

    그래도 전두환 정권 이후 우여곡절속에서도 민주주의 발전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어쩌다가 2000년대에 오늘날과 같은 한국사회가 되었는지.. 정말 의아스럽습니다. 국민들이 스스로를 지켜내지 못했기 때문이겠죠.

  2. Blog Icon
    지들하고 반대면

    무조건 미쳤데...지들은 선하고 지들하고 반대면 무조건 악이래...
    그래 당신이 말한 그 미친놈이 나요...미친 국민들이 있었기에 라고?
    내가 보기엔 당신 같은 인간들이 이 나라를 망치고 있고 우리보다 더 미쳤다고 생각하는데...
    요즘들어 당신들 같은 부류를 보면서 '세뇌'라는 단어의 의미를 정말 확실하게 알게되었소.

  3. Blog Icon
    just

    dont give a fuck and 님 갈길 가셰여~~ 지들하고 반대라느니 지들이 선하다느니 하는 프레임은 그쪽에서 혼자 씌우는 거고 우리는 그런거 거추장스러우니 안덮어씌울라요~~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가던길이나 가쇼~

  4. Blog Icon
    d)_(b -_-

    '검거포상금' 철회하고 '마일리지'... "코미디!"
    d)_(b d)_(b d)_(b d)_(b -_-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958628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