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한국인의 무서운 면역력 '광우병도 이겨낼듯'

2008. 8. 4. 21:52
이명박정부 5개월,, 이 정부가 출범한 이래 그 몰상식한 입냄새는 하루를 쉼없이 터져나오고 있다. 10여년 공안정국의 폭거를 모르고 지내오던 대한민국의 민주국민들,, 너무도 철면피한 정부의 몰상식에 마치 쥐나라당의 그동안의 행적을 전혀 몰랐다는듯 화들짝 놀라 엄청난 분노를 표출하며 거리를 분노의 촛불로 매워버렸다.

아무리 꽁꽁 감춰진 거짓이라도 들춰내면 진실은 밝혀지듯 시간이 지날수록 촛불의 정당성은 선명해지고, 정부의 개짓거리는 그 몰상식함 만큼이나 허술하기 짝이없는 오류를 드러내고 있다. 2MB정부는 궁리했을 것이다. 정보화시대에 허술한 논리로도 살아남을 길은 궤변으로 국민의 분노를 자극하는것보단 정보의 통로인 언론을 장악하고, 그럼에도 불편한 진실을 짖어대는 촛불이 있다면 폭력으로 밟아버리는 편이 낫다고 판단했을 것이다.

결국 MBC와 KBS, 인터넷포털에 전방위적 압력을 행사함과 동시에 24시간 뉴스를 전하는 국민의 중요한 정보습득처 YTN에 낙하산을 투하했다. 그리고선 백골단을 부활시킨후 미쿡의 부시형님이 가정방문 오시기전에 촛불을 아작내고 말겠다는 엄포를 하기에 이르렀다.

한술더떠 '불온서적'이라는 기억에도 희미한 구석기 낱말을 끄집어 내어 지식인들도 펜대를 함부로 놀리면 혼날줄 알아라는 시건방진 엄포를 놓기에 이르른 것이다. 온갖 저능한 방법이란 방법은 다 동원하고 있는 꼬락서니에 분노를 넘어 실소를 금할길이 없을 지경이다.

그런데 요 며칠사이 한국인특유의 그 불치병 '부패면역력'이 발휘되고 있다는 징후가 곳곳에서 감지되고 있으니 심히 걱정스럽지 않을 수 없다. 이명박정부의 개짓거리는 끝을 모르고 계속되고 있는데, 이를 대하는 국민의 태도는 마치 울다지친 어린아이 같은 체념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것이다. 이건희같은 쓰레기 재벌들의 대국민범죄에 어떠한 저항도 하지 않고 체념했던 전사적 도덕불감증이 드디어 발휘되고 있는것이다. 그토록 분노했던 국민이 그토록 반대하던 "공교육에 경쟁도입"을 부르짓던 공정택이 당선되는 꼬라지를 15%의 투표율로 방관할 수 있는 그 무서운 부.패.면.역.력.!!

뭐 월세방, 전세방에 사는 주제에 부동산투기심리를 자극하는 뉴타운공약에 넘어가는 저능한 대가리가 어디가겠냐 마는, 이건 너무 심하지 않은가 말이다.

- 물대포좀 쫘주라며 물대포쯤이야 일상적이라는 듯 가볍게 짓거리는 촛불시민들,,
- 촛불시민이 연행되는 장면을 중계하는 진중권이 농짓거리 섞어가며 히히덕 거리는 모습,,
- 초딩도 웃을 불온서적 부활에 분노란 눈꼽만큼도 찾아볼수 없는 네티즌의 농짓거리에 역시나 '농담소재'로 되받는 진중권의 해학을 가장한 옳지않음에 쉽게 면역되고 마는 등신꼬레안의 노예근성..

이제는 어떠한 몰상식이 눈앞에 자행되어도 분노란 찾아보기 힘들어졌다. 오직 농담찍찍 싸갈기며 그동안 몰상식에 줄기차게 지껄여 왔던 자신이 결코 입닫고 있지 않다는 시늉만 내고 있는것이다.

정부의 몰상식에 정면으로 맞서고 있는 촛불주체들마저 '농담소재'로 전락시키고 있다면, 촛불민심을 인터넷이나 찌라시로만 접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수많은 방관자들은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말이다. 이제는 촛불이 연행되는것은 일상처럼 인식할 것이고, 물대포는 의례 등장하는 진압도구일 뿐이며, 최루탄쯤은 좌빨세끼들 조지는데 적격인 무기일 것이며, 백골단의 무자비한 폭력은 뭐 대수롭지 않은 일상적인 공권력 행사일 뿐인 현실로 내몰리고 있다는 걱정은 나만의 착각일까?

아무리 어려워도 "웃음과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 물론 좋다. 하지만, 그 해학적인 모습에서 몰상식에 대한 분노를 삭제해선 안된다. 옳지않음에 대한 면역이 개입되어서도 안된다. 5공으로의 회귀는 미친정부 하나로 충분하다. 국민은 결코 5공의 모습을 용인해서도, 면역돼서도, 상상해서도 안된다. 당하는 입장에서의 면역은 후퇴와 용인을 의미한다. 불과 6개월전을 상기해보자. 그때 우리가 물대포를 상상했었는가? 최루탄을 상상했었는가? 불온서적은? 곤봉은? 백골단은? 제발 정신차리자,,


쥐도새도 모르게 꿈틀거리는 우리의 무서운 도덕불감증과 면역력을 경계할 시기라는 것을 상기했으믄 싶으다.


노비문서

노비문서,, 가저온곳
명품진품에 출품작이라는데,,,,,,문서내용을 잘모르고 출품했다가,,,
어떤 집안망신 당한사건. 위 문서는 다름이 아니고   노비 문서인데,,,
모르고 진품명품에 내놓았다더라!!

, , , ,

  1. Blog Icon
    곽명섭
  2. 한국인들은 "선택"이라는걸 두려워하죠.. 아니 꺼린다고 해야할까요..
    이런 특성은 러시아, 중국에서도 많이 나타납니다.
    특히나 러시아는... 우리나라 저리가라 할정도로 감각이 없더군요..

    유명블로거들도 감시의 대상이라고 합니다... 하드디스크까지 통째로 뺏어갈정도로..
    관련기사입니다.. 영문기사라서좀 압박이 있지만...
    http://www.wired.com/techbiz/people/magazine/16-08/mf_russianblogger

  3. 우리스스로도 떳떳하지 못한 행동을 하기 때문에 다 그렇지 뭐 하고 묻어버리는 경우도 있는거 같네요.

  4. 좋은글 많이 쓰시는군요^^
    정말 반성해야할일이 너무 많군요...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