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싸구려 전성시대에 걸맞는 5500원짜리 마우스 사용기

2008. 7. 29. 01: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세끼 정면상, 이 쥐세끼의 이름은 IBE-M3000이다.


요즘 싸구려가 대세인듯 하여 가격대 성능비 뛰어난 미니마우스 하나를 소개할까 한다.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이 싸면서도 품질마저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면 그것만큼 좋은 일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가격대 성능비, 가격대 품질비 뛰어난 그런 제품을 '득'한다는게 그리 쉬운일이 아님을 우리는 안다. 그래서 대게 싼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심리는 '싼맛에 속는샘치고 함 써보지 뭐' '싸니까 써보고 맘에 안들면 버리고 새로사지 뭐' 이정도일 것이다.

18대 대선.총선에서 우리국민의 선택이 그러하지 않았나 싶으다. '그놈이 그놈~ 다 싸구련데 아무나 뽑히면 어때,,'라며 혹시나 있을지 모를 '주권포기에 대한 비난'을 대비한 간단한 변명을 준비한체,, '죽으나 사나 자기 뱃속채워줄 놈 찍으려 투표하는 수구꼴통'과, 결함이 있는줄 알면서도 사용법과 이미지가 익숙한 물건만 사려는 심리가 골수에 박힌 순박한 어르신들께 막중한 쇼핑임무를 전가한체 너도나도 야유회나 게임질 하느라 PC방에 처박혀서는 가장 중요한 하루를 소일해 버린것이다.

그 결과 가장 가격대 성능비 떨어지는 개싸구려를 선택했고,, 지난 10년간 다져놓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 품질이 순식간에 싸구려로 전락한 것도 모자라, 단 4개월만에 인권후진국으로 소문나 국가이미지가 급락하고, 급기야 대한민국의 유일한 자랑거리인 경제대국이란 기반마저 모래성이 될 판국으로 내몰리고 말았다. 집을 지지할 대들보를 고르는 중차대한 선택을, 철지난 고철만 만지작거리는 어르신들과 사익을 위해서라면 나라도 팔아먹을 놈들에게 일임해 버리다 시피했으니, 너무도 당연한 결과가 아니겠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썽 사납게 텨 나온 매부리코가 압권이다.


다시 마우스 사용기로 돌아와서,, 내가 이 쥐세끼를 기르기 시작한것은 2년정도 됐으며, 입양비는 대략 8천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하며 현재는 5500원에 인터넷에서 판매가 되니 택배비+ 하면 7~8천원 정도면 구입할듯 하다. 순전히 싼맛에 대려오게된 이 좃만한 쥐세끼의 가격대 성능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동영상에서 보는바와 같이 2년동안 험한 내 손버릇에도 불구하고 깨지거나 오작동 하지 않고 잘 작동할 뿐 아니라, 쥐꼬리도 아주 질긴재질이라 애지간히 당겨도 끊어질 생각을 않는다. 800DPI의 스펙을 뛰어넘는 정밀한 모니터 기어다니기는 더 더욱 압권이다. 특히나 마음에드는 것은 작은 덩치로 인해 휠 돌리기가 힘들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유독이 뛰어나온 매부리코덕분에 아주 쾌적한 스크롤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빤딱빤딱 빛을 낸다,, 싸구려는 튀어보이려 발악하게 마련이다.


이넘의 또하나 기특한점은, 내가 증오하는 아무개를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방바닥에 패대기치고, 깔아뭉개고, 심지어 부억으로 질질 끌고가 물고문까지 가했지만, 그늘에 2틀정도 방치해 줬더니 여전한 정밀도로 명령하는데로 모니터를 누비고 다닌다는 것이다. 이렇게 성실하고 꼼꼼하고 진득하게 자신의 본분을 다하고 있는 쥐세끼 임에도 최근 5개월간은 어찌하여 이 쥐세끼의 끈질긴 생명력이 징그럽고 가증스럽고 몰상식하고 식상해 보이는지 모르겠다.. 도데체,, 왜.그.럴.까.??



무언가 샀을때 덤으로 딸려온 두꺼운 유리재질의 패드도 아주 쓸만하다. 여름에 시원해서 참 좋다.
쥐세끼도 배때기가 시원해서 그런지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여 준다.



교육대통령이라 할만큼 막강한 권한을 가진다는 '서울시교육감'을 뽑는 날이 30일 바로 내일이다. 가격과 성능을 동시에 살펴야 하는 상품 고르기에 비해 선거뽑기 놀이는 품질만 따져보면 되기 때문에 더 쉽다. 투표용지는 어느놈을 사건 무료이지만, 품질의 결과는 산놈이 고스란히 진다는거,,

지역별 투표소 찾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접속하여  '일반투표소 현황' 눌러서 확인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라꼴이 이모양인데, 중도라니?? 기회주의자 아니고선 이 꼬라지를 두고 중도란말을 지껄일 상황은 아닐듯 싶으다.


, , ,

  1. 투표하러 갔더니 그 썰렁함이란,, 점심시간이 이러할진데,, 투표율이 개차반인건 불을보듯 뻔할거고 수구꼴통과 일부 노인네들에게 선택권을 일임한 이상 가장 저렴한 인간이 교육감이 될 공산은 더욱더 커지기만 하는 구나,,
    미친소 수입문제/대운하/의료민영/친재벌정책/교육경쟁화등등으로 정치가 곧 먹고사는 문제임을 경험했음에도 선거무관심이라니,, 싸구려 정부의 극한의 몰상식을 체험한 만큼 복지부동근성을 어느정도 극복해내지 않았을까 싶었으나, 역시 매맞기에 중독된 변태, 뇌질환은 등신꼬레안의 불치병이였단 말인가?,,ㅉㅉ

  2. Blog Icon
    C2D@6.93GHz

    마우스가 쥐새끼같아서 보기 싫으면 걍 버리던가
    뭐하자는 건지..?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