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짝퉁 아우토반에서의 폭주,,

2008. 6. 20. 16:39
아우토반

대한민국 사회는 독일의 속도무제한 고속도로, 아우토반을 연상시킨다.

어느정도 안정성이 구비된 아우토반과 달리 대한민국 고속도로는 100Km의 속도를 내기도 힘겨울 만큼 울퉁불퉁 꼬불꼬불할 뿐아니라, 피로를 쉬어갈 갖길조차 갖추지 못한 부실한 기반시설에도 불구하고, 최저속도 200Km/h로 제한된 위험천만한 미친고속도로일 뿐이다. 도로를 달리다가 그 어떠한 인간이하의 몰상식을 목격한다 하여도, 그것을 따지려고 속도를 200Km이하로 늦추는 순간 낙오자 또는 생명을 위협받을 걱정부터 해야하는,, 그런 끔찍한 살인 고속도로 말이다,,

이같이 물적풍요만를 제1 목표로 앞만 보고 달려왔던 대한민국,
이제는 삶의질을 높여보고자 피를 담보하여 독재정부를 물리치고 김대중을,, 그리고 노무현을 선택했다.

민주정부는 울퉁불퉁한 도로와 심한곡선길을 정비하려는 최소한의 제스쳐 정도는 보여주며 이전 정부와 사못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단세포 돈벌레 국민은 전 정부들이 구축해놓은 부실한 도로의 피해자가 누구였으며, 제대로된 정비로 혜택받는 자가 누구인지 공론화 해보지도 않고, 그저 정비작업에 소요되는 불가피한 비용조차 못마땅해 하기만 했다. 권력의 하수인 노릇을 해온 찌라시들이 이런 먹이감을 놔둘리 있겠는가,, 부자들에게 세금을 올려 세부담의 형평성을 시도하자, 찌라시 조중동이 '세금만 올려대는 정부'라고 지랄했다. 이에 단세포 국민은 "종부세가 왼말이냐? 나 월급 88만원 받는다구ㅜㅜ, 또 세금을 신설하면 어찌살란 말이냐?" 라고 화답했다.

정론지들이 '종부세는 88만원 니들이 내는 세금이 아니다'라고 알려주면 뭐할까, 좃중동만 펼쳐놓고 '이게 다 노무현 탓이다'라고 합창하고 있으니 민주주의가 저능한 놀음에 놀아날 밖에..

이같은 단세포 국민의 비협조로 독재정권들이 급조해놓은 위험천만한 도로의 정비공사는 결국 누더기 보수공사로 치달았다. 경쟁사회에 지친 직장인과 입시지옥이란 극한의 폭주속에 내몰린 아이들이 쉬어갈 갓길 조차 마련하지 못했다. 이 상황에 무엇하나 제대로 될리가 있겠는가. 좃중동의 '노무현 탓' 공세만 더욱 더 신바람을 내고 단세포 국민은 맞장구 질에 여념이 없는 악순환의 연속,,

급기야 여당마저 수구보수화 되며 변질 되기 시작했다. 이런 저능한 국민의식에, 진보를 추구해온 여당도 어느정도 화답해야 하지 않았겠는가,, 이렇게 저열한 국민의식에 두려울게 있겠는가. 그저 적당히 지 밥그릇만 챙겨 먹다가, 다음 선거때 기득권에 빌붙어 '우리지역 돈 많이 벌어줄게'라고 그럴싸한 허풍만 싸지르면 전과기록 조차 능력으로 둔갑돼버리는데 말이다.

민주정부 뽑아놓으면 뭐하겠나,, 민주정부 10년 최고의 성과인 언론자유의 혜택 조차 누려보기는 커녕 왜곡질의 대명사 좃중동 열심히 구독하며 왜곡질을 부추기는 짓거리나 하고 있었으니 말이다. 언론자유라는 위대한 성과를 더러운 찌라시질로 또 한번 오염 시키온 등신 꼬레안들,,

자유를 누릴줄 모르는 미개인들이니, 고속도로를 미친듯이 달리는 경쟁기계와 같은 인생이라도 좋으니, 차라리 돈걱정 이라도 벗어나 보고픈 심리였을까?,, '도덕성 보단 경제적 능력만 보겠다'며 온갖 더러운 악취가 진동하는 이명박과 한나라당 이라는 미친 고속도로 추종자들을 또다시 선택했다.

그토록 원하던 돈놓고 돈먹기 정부를 뽑아놓고선, 이제와서 서민 죽이는 정부라며 지랄발광떠는 꼬라지는 정말 눈뜨고 봐주기 힘들만큼 추하고 야비해 보이지 않을 수 없다. 미친 정부를 맞아보니, 불완전 해 보이기만 했던 지난 10년의 민주주의라는것의 소중함을 알겠던가? 도덕성이 구비되지 않은 능력이 어떻게 공익적인 방향으로 능력을 발휘 해 줄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느냐 말이다,, 선행하기 위해 도둑질 하는 도둑놈을 본일 있는가?


도둑놈이 선행 해줄것으로 믿는 등신같은 선택의 오류를 지적하며 처음 촛불을 든 국민은 어린 중고생들이였다는 것을, 대한민국 성인들은 뼈저리게 각성해야 할것이다.


대참사

, , ,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