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삼성과 이명박이란 몰상식을 대하는 2중 잣대

요즘, 촛불민심으로 나타난 민주의식의 폭발을 자화자찬 하기만 바쁜 형국이 우려 스러운 한사람으로서 우리 국민의 몰상식을 되짚어 보고자 한다.

삼성과 이명박정부란 비슷한 몰상식 사안에 이중잣대를 적용하는 대한국민이, 이명박 정부의 몰상식과 친재벌성향을 성토할 자격을 갖춘 상태인지 논해 보고자 한다. 이러한 논의는 쇠고기정국이 진정된 이후에 해도 늦지 않다고 항변 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현재 삼성재판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지금 논하지 않으면 상황종료가 되고 마는것이다.



대한민국의 사법부는 '도덕성 흡집도 용인할테니 경제만 살려달라' 라는 뇌질환적 논리를 대선과 총선에서 범국민적으로 실행에 옮긴 쓰레기 국민성을 믿고서, 적당히 경제논리만 내세우면 어떠한 쓰레기 잣대를 들이대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국민이라는 판단하에 이건희에게 면죄부를 쥐어주었고, 이건희의 범죄를 가능케한 배경인 삼성 또한 면죄부를 달게 받아 처먹은 것도 모자라, 꼴같잖은 조치들을 감히 쇄신안이랍시고 들이 밀었다.

사법부가 기대한 대로 국민은 애초에 삼성이란 사랑스런 존재에 어떠한 쓰레기 판결이 내려지더라도 국민적 저항의사가 없었음을 무저항.무대응으로 일관하는 꼬라지로서 그대로 증명하고 있다. 아니지 오히려 '고맙습니다' 합창하며 더욱 더 가열찬 삼성쇼핑을 통해, 삼성특검이 국민의 뜻을 받들어 쓰레기 덮어주기 작업에 선봉역을 해주니 격려와 찬사를 보내는 격이 돼버린 것이다,, 지금 우리가 삼성면죄부에 대해 행동으로 보여줄 가장 손쉬운 '저항'이 삼성불매운동 외에 다른 무엇이 있겠는가.

이러한 이해할 수 없는 국민적 삼성공화국 용인속에 김용철측만 남아, 외로운 싸움을 계속하고 있는 중이니, 이러한 몰상식과 불공평을 아무렇지도 않게 용인하는 쓰레기 국민성으로 도데체 어느 누구에게 돌을 던질 수 있단 말인가?


6.10 촛불집회

6.10 촛불집회

애초에 도덕성을 묻지 않겠다는 쓰레기 가치관으로 뽑아놓은 이명박 정부가 국민에게 광우병 생체실험이나 다름없는 작태를 멈추지 않자, 뒤늦은 개광분을 하고 있는 꼬라지가 촛불집회인 것이다. 내가 개광분이라 표현한것은 나름 충분한 이유를 가지고 있다.

'이명박의 공약'들을 눈깔들이 달린 인간들이라면 좀 쳐다봤으면 좋겠다. 공약 하나하나가 인간의 최소한의 추구점들인 환경, 교육, 생명 등을 후퇴시키거나 파괴하는 것들 투성이다.

이런 것들을 생각하고 촛불들고 있는 이들 그리 많지않았다. 요즘와서 총체적 부실을 얘기하는 이들이 많아졌을 뿐이다. 아직도 여전히 단지, 지 배때기에 광우병균이 침투 할지도 모른다는 개인적 불안감 하나만으로 초를 들고 있는 이들이 엄청많다.

이들은 쇠고기 문제만 해결되면, 의보가 민영화 되건, 공교육현장이 초절정 경쟁기계 생산공장으로 바뀌건, 한반도를 대운하 공사판으로 만들어 환경과 문화재를 잿더미로 만들건. 불평 한두마디로 저항없이 끝낼 등신들임에 틀림없다고 봐도 무방한 부류인 것이다.

이러한 쓰레기 의식수준으론 100만 아니라 1000만이 모여 보았자, 아무런 변화를 기대할 수 없는 것이다. 이명박을 끌어내 봤자, 대충 어떤 쓰레기가 수구꼴통들의 지원을 등에없고 부동산 경기부양, 지역발전, 경제 살리주께, 라고 떠들면 또 그에 부화뇌동하여 투표질하고, 그 쓰레기가 뽑히든 말던 투표장이 아닌 야외 나들이로 투표날을 할당할 것이다. 우리는 그렇게 해왔고, 지금의 꼬라지를 봐서는 앞으로도 그렇게 할것이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 이명박 정부를 성토하기 전에 내 주의에 수없이 자행되는 몰상식을 목격하고도 침묵과 무저항으로 일관했던 '나' 부터 성토하기 바란다. 대한민국 문제의 시작과 끝은 돈에 연루되어 있으므로, 국민의 돈벌레 근성과 금권비리의 싹을 잘라내지 않는 이상, 어떠한 개혁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건망증이라는 심각한 뇌질환을 앓고 있는 대한민국이여! 이명박정부는 돈벌래근성의 대한민국 민주국민이 스스로 잉태한 사생아 임을 잊어선 안된다. 촛불의 배후는 우리의 도덕불감증임을 잊어선 안된단 말이다.





나는 자랑스런 성조기앞에
미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충성을 다할것을 굿게 다짐합니다




, , , , , , ,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