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무식한 소비자가 선택한 이명박 주식회사 - 100분토론

2008. 5. 23. 10:24

좌석도 불편해, 운전대도 불량이야, 이런 제길 브레이크까지 말을 안듣네,, 이쯤되면 폐차해야 되지 않나?
아무리 불도저라지만 이건 아니잖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와~ 이 아저씨 지적수준이며 유머감각이 완전 내 타입이양~ 짝짝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명박 사장님 측도 웃겼다~ ㅋㅋ 개콘 뺨치는데 ㅋㅋ





나 어릴때, 주저앙근 소도 머근 사람이 걸랑~ 광우병 그까이거 가설일 뿐이야~ 걍 삶아 먹으소 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 꼭지돌라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권아 좀 배워라 배워~ 이분이야 말로 좌빨 선동에도 굴하지 않는 정상국민 아니겠어? 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삶아묵어도 미치긴 마찬가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다같이 웃자 동네한바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씨구 웃는 분위긴가벼, 꼭지는 나중에 돌리고 같이 웃자구~



민주주의가 뭔지 모르는 20대 나좀 봅시다..

주식회사론도 좋고, 삶아 먹기론도 좋은데,,

먹고 살기 힘들다면서, 도데체 왜?
죄다 대운하 반대 한다면서, 도데체 왜?

투표율은 개판이었냐 말이지,,

  • 대선 48%
  • 총선 46% ㅡ,ㅜ
  • 20대 19% ㅠ,ㅠ

투표율이 떨어질수록,, 운하도 파고 친재벌 하겠다는 이맹박 당선이 유력해 지는것을 모르지는 않았을 텐데, 도데체 왜 일부 수구지지층에게 국정운영자 임명권을 일임하는 등신짓을 했냐는 말이지요.

주국민이시여, 미국산 쇠고기 삶아먹자 주장하는 분들의 어이없음을 비웃기 전에, 그들의 투철한 주권의식 부터 좀 본받읍시다.

20대들이시여,  그대들이 정치불신이네 무관심이네 할 자격이나 있는줄 아시오? 정치판이 개판 일수록 민주국민의 관심이 더 필요한거 거든요. 그나마 지금처럼 마음대로 씨부릴 권리와 깡패 정치인을 무력충돌없이 국회에서 몰아낼 수 있는 신성한 투표권을 피로 쟁취한건 당신들이 그토록 혐오하는 기성세대였단 말입니다.

그토록 처절한 피와 땀으로 쟁취한 민주주의의 기본권 조차 행하지 않는 그대들이 정치혐오 라니요? 날로 먹어도 정도껏 날로먹어야지요,, 정치 혐오는 복지부동 민주국민의 결과물이라는걸 아셔야죠. 88만원 세대라고 절망하고 정치무관심이 마치 권리라도 되는 양,, 게임하느라 PC방에 처박혀 투표장도 가지 않았다 하니, 5.18영령들께서 젊은이들이 PC방에서 소일하라고 피흘려가며 저항하지는 않았을 텐데 말입니다. 복지부동하면 할 수록, 권력은 더욱 더 그대들의 숨통을 조여 온다는 것을 알아야지요.

국민이 감시기능을 하지않는 민주주의는 공산주의보다 더 끔찍해 질수밖에 없는 것임을 왜 모르시오? 중.고딩 사회시간에 민주주의는 건너띄고 처세술만 배웠소? '정치에 관심없어'라는 배부른 투정은, 민주국민의 관심과 투쟁으로 쟁취한 정치선진국 국민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란 말입니다.

이계진이 쇠고기 청문회에서 보여준 '이상한 자신감'은, 무관심.무감시 정치후진국민의 저열성을 믿는데서 나온 자신감이라오. 그가 다음 선거에 나와서 어떤 사탕발림을 하는지 똑똑히 보세요. 그게 민주국민이 해야할 감시기능이고 그러한 거짓말쟁이가 국회에 입성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민주국민의 올바른 투표행위랍니다. 그러한 감시기능도 하지 않고서, 국회가 깡패집합소네. 패싸움장이네 하는 불평을 할 자격이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찌라시들이 선진국-선진국하니 정말 선진국인줄 아셨나 보군요. 순진하시긴,, 그대들이 착취당하는 88만원 비정규직 이란것 만으로도 대한민국은 아직도 국민의 철저한 감시와 투쟁이 필요한 정치 후진국임을 증명하는 것이랍니다. 입사시험에 나올지도 모르니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 , , , , ,

  1. Blog Icon
    광주사람

    그렇죠 아주 기본적인것을 경시하는 풍토가 문제입니다.

  2. "이계진이 쇠고기 청문회에서 보여준 '이상한 자신감'은, 무관심.무감시 정치후진국민의 저열성을 믿는데서 나온 자신감이라오"

    와~ 이말 가슴에 확 와닿습니다.

    이계진뿐만 아니라 MB정부를 돕는 대다수 MB똘만이들이 무관심한 국민의 저열성을 열렬히 신봉하느것 같네요.

  3. 그 극도의 복지부동이 낳은 사생아 18대 국회는 너무도 혹독한 댓가를 요구할겁니다.
    과연 이러한 댓가를 무사히 치르고 각성하는 19대 국회를 꾸릴수 있을지,,

  4. Blog Icon
    썰렁맨

    어제 일도 결국 이 때문이죠. 경제 좀 살릴 것 같았는지 그런 인간을 대통령이라고 뽑아주다니 참...
    전 2MB 안 찍었다지만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할 말이 없습니다. 정말이지 내 탓이오~!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