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명박 탄핵요구에는, 전사적 반성이 전제 되어야 한다.

2008. 5. 5. 19: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사회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며, 많은 국민이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삼성특검과 같이 아무리 심한 분노의 재료가 쏟아져도, 주권이라는 막강한 권력을 포기한체 스스로를 민초로 깍아내리며 한탄만 했던 과거에 비해선 훨씬 바람직한 현상임에 분명하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민은 오랜동안 심각한 오류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엄연한 민주국가이며, 국민의 투표에 의해 대통령과 집권당을 선택하고 있다. 그토록 비난하고 분노해 마지 않는 이명박의 작금의 행보는 이미 선거운동 기간중에 공약한 내용들로써, 최소한의 지능을 갖춘 인간이라면 유추하고도 남는 뻔한 시나리오 였던것이다. 실제로 고등학교중퇴이며, iQ 테스트 자체를 두려워 할정도로 똑똑하지도 않은 본인은 지금의 상황을 이명박 당선 이전부터 예견했었다. 대한민국 참정권자들의 평균지적 수준이 결코 나보다 떨어진다고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선거결과를 보면 내 지직수준에 한참 미달됨에 충격을 받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어쨋든 국민은 그를 선택했고, 자신의 한표가 사라질수록 그가 선택될 확률이 높아질것을 뻔히 알면서도 투표날 PC방에 쳐박혀있거나, 맘만 먹으면 언제든 즐길수 있는 나들이 하느라 민주국민의 신성한 주권을 찌그러진 양은냄비 보다 더 쉽게 내팽겨쳤던 것이다. 더군다나 이명박은 BBK 주어논쟁을 통해 국민을 우롱하는 저열한 솜씨를 선뵈었을 뿐아니라, 이명박특검의 저열한 수사행태도 충분히 확인한 후 였다는 데서 그의 당선이 더더욱 충격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이렇게 얘기하면 '내가 찍든 안찍든 그가 당선될게 뻔해서 기권했다'라고 변명을 포기하지 않는 끈질긴 저능아들도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그럴수록 최소한 압승이라도 막게 표를 분산 했어야 그의 쓰레기 공약들에 견제할 빌미라도 심어놓을거 아니냔 말이다. 그리고 그런 변명은 총선결과로 얼토당토않은 저열한 변명질임이 증명되고도 남았단 말이다. 아가야,,

위정자를 단죄하려는 뜨거운 함성 좋단 말이다. 근데 왜 그의 공약을 선택한 '나' '우리' '민주국민'의 복지부동, 현실타협, 자승자박에 대한 반성은 거론조차 않느냔 말이다. 이명박은 자신의 공약대로 행할 뿐인데, 그를 청와대로 보낸 당사자들은 이명박 탓만하느냔 말이다. 이명박은 너무 억울할 거란 말이다. 씨발~

한나라당에서,,
    "공약대로 성실히 하고 있는데, 뽑아준 니들이 왜 지럴들이야?"
이렇게 항변하면 전혀 할말이 없어지는 것이다. 이명박앞에 무릅꿇고 비는 수 밖에없다.
    "내가 잘못했거든요. 제발 한수만 물려주세요."
라고 백번 절해도 부족할 판에,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대체 누굴 탓하냐 말이다.


암튼 대한민국의 등신국민들은 좆나게 반성을 모르는 닭대가리들 투성이다.. 나같은 무식장이도 기승전결 따져보고 결국 내탓이라는 아주 기본적인 산수의 정답을 찾았는데, 이따구로 눈가리고 아웅하는 꼬라지로는 설사 이명박을 끌어내리는데 성공한들, 한국사회는 어떠한 변화도 이끌어 낼수 없다는것을 인지해얄 것이다.


지금당장~ '내 탓이오!' 108번만 외치고, 이명박 탄핵집회를 하던 문화재를 하던 했으믄 싶으다.





이 여중생들에게 기성세대가 질러논 짓거리들이 부끄러운줄 안다면, 반성이란것좀 하잖말이다.
열여섯 나이답게 철없는 발언도 있긴하다. 꼬투리 잡아 변명할 생각만 말고, 논점에 집중하기 바란다.



, , , , , , ,

  1. Blog Icon
    오오오오

    완전히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이었습니다...!!!!

  2. 저는 지금의 사태가 중국의 성화봉송 행패질의 후처리와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중국국민의 지나친 국수주의의 결과물로 폭동이 일어났고, 중국내에서는 이에대한 반성의 목소리가 소수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수주의에 눈이먼 중국대중은 아무도 반성하려 들지 않았죠.
    우리도 마찬가집니다. 나의 실책은 생각도 않고 이명박만 숙청하려 듭니다.

    근대 중국국민보다 우리국민이 더 저열하게 보이는 이유는 중국은 언론의 통제로 반성의 목소리가 대중에게 차단되어 있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음에도 반성의 목소리가 전무하다시피하고 간혹나오는 반성촉구도 전혀 먹혀들지 않는다는 겁니다.

    이명박의 실정과 국민의 자발적 선택은, 닭이 먼저냐 알이 먼저냐 따질 여지도 없이 국민(닭대가리짓)이 먼저인 것입니다.

  3. Blog Icon
    bluejin

    그러기에 더욱 원통하고 분해서 눈물이 납니다. 이런 작자를 이런 놈들을 대통령에 국회의원에 올려놓은 것이 다른 사람도 아니라 바로 우리 국민이란 것이 너무 부끄러워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저 혼자만의 변명을 늘어놓자면 전 정말 투표도 했으며 이명박, 한나라당 그 어느 누구에게도 표를 던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반성했으면 좋겠습니다. 대통령은 커녕 동네 통반장도 시켜서는 안되는 속 시커먼 사람들을 대통령에, 국회의원에 올려놓은 우리 국민들은 반성해야 합니다. 5년 후 이놈들이 남겨놓은 상처를 부디 우리 국민들이 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랄뿐입니다. 정말 원통합니다.

  4. Blog Icon
    오딧세이

    학부형으로서 너무 부끄럽습니다

  5. 그렇더라도, 뽑은 대통령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겠죠.

  6. Blog Icon
    quf

    아직 정신 차릴려면 멀고도 멀었습니다.
    좀 있으면 재보궐선거 하죠. 과연 어느 당이 승리할 거라 보시나요?

  7. Blog Icon
    참나..

    야!! 꿈틀이 이런 개념없는 놈아!..니는 도대체 소고기를 얼마나 쳐먹고 살려고 이 어려운 시국에 소고기 타령이나 하냐??? 광우병이 그렇게 무서우면 니가 안전한소 직수입하던지 아니면 직접사육을 해서 잡아쳐먹던지 하면되지..니가뭔데?..나는 광우병이 사라질때까지 소고기안먹고 다른고기 먹을꺼다 니는 소고기 안쳐먹고는 못살겠냐???..이놈아!!! 넌이미 미친놈이야!!!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