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삼성특검, 누구를 위한 수사였나?


이건희 수령님! 범행의 처벌도 받지 않고 혐의도 부인하시면서, 도데체 무엇을 책임지고 물러나시겠다는 겁니까? 반성하는 척하면서, 이번에 삼성특검으로 부터 면죄부를 받아든 이재용 새끼수령님께 다소 빨리 권력을 넘겨 주신것 뿐이군요. 할렐루야!!
너희들은 이번에도 국민을 저능아 취급하며 무시했고, 국민은 삼성불매운동으로 너희를 압박하고 결국엔 응징에 성공할 것이다.

  • 1천억대 탈세 불구속,
  • 비자금 혐의는 아예 수사도 안해,
  • 차명계좌에 숨겨둔 4조5천억 어둠의 돈을, 오히려 개인재산으로 합법화해 주고,,

도데체 삼성특검이 범죄를 면죄해 준것외에 무엇을 한것인가? 어느 막강한 변호사가 이러한 막대한 범죄를 이렇게 완벽하게 변호해 줄 수 있을까?
이건희는 모든 책임을 지고 떠난다는데, 아무런 혐의도 인정하지 않으면서 도데체 뭘 책임지겠다는 것인지?,, 특검팀으로 부터 받은 선물인 차명계좌 4조 5천억의 일부를 사회에 찌끄리고 범죄자에서 하루아침에 희대의 자선사업가로 둔갑 하겠다는 것인지? 이런 개 양아치스런 법집행을 보며 우리아이들은 무엇을 배울 것이며, 우리국민의 허탈감은 어떻게 감당할 것이며, 무너진 사법정의는 어떻게 회복할 것인가?.

아무런 범행도 인정치 않고 희대의 범죄행위가 처벌받지도 않았는데 도데체 무엇을 반성하며 무엇을 쇄신하겠다고, 혁신안을 발표하는 꼴같잖은 짓거리를 하는 것인가? 그것도 범죄자일당 이건희, 이학수의 주둥이로 찌끄리고선 말이다. 이런 꼬라지를 인정할 저능한 국민이 5천만 중에 과연 몇명이나 되겠는가?

이재용의 막대한 편법시세차익을 이용한 경영권세습, e-삼성 배임등등의 막대한 범죄에 대한 항목은 모두 무혐의로 처리하며 여전히 삼성의 세습을 도모하고 있는점, 처벌도 받지않고 삼성특검으로 부터 받은 막대한 선물로 인해 세계부자순위가 급등한 이건희가 자선사업이나 하겠다고 떠벌이는 행태로 보아서, 권력을 이재용에게 물려준것 외에 무엇이 달라진 것인가 말이다.

희대의 범죄자가 하루아침에 막대한 돈을 기탁하는 자선사업가로 둔갑되고, 대한민국 최대의 탈세범이 TV에 나와 온국민 앞에 대가리 빳빳이 세우고 훈계질 하는 꼴을 본 아이들의 미래는 과연 어떨것인가? 어떠한 사법적 책임도 다하지 않으려는 삼성의 꼬라지를 확인한 이순간에도 거부감없이 삼성쇼핑에 나서는 자가 있다면, 그는 범죄공범.범죄자금줄.장물아비인 동시에 구재불능 도덕불감 뇌질환자라 낙인찍을 수 밖에 없을것이다.

김용철측은 평생을 걸고 너희들은 재고발하여 단죄 하겠다고 밝혔고, 국민은 삼성불매운동이란 막강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더 늦기전에 사법부는 직무유기를 반성하고 이건희일당의 범행을 철저히 재수사하여, 어떠한 초법행위도 없이 엄중하게 처벌할때, 삼성의 도약은 말할것도 없고, 대한민국의 무너진 경제정의와 사법정의도 동시에 바로서는 상식적인 사회가 될것이다.


, , , , ,

  1. 삼성을 위한 특검..

    이로서 삼성은 그동안의 시비에서 해방될수 있었고~ 정치권에서도 이런 식의 마무리로 삼성을 보호할 수 있어서 좋았던 그야말로 일거양득이었던 특검.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