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진중권에게 물었다, 이명박정부가 들어섰으니 말조심해야 할까?

2008. 4. 4. 12:54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봉인이 풀렸다.

이제 그 봉인이 풀리고 있다. 대운하를 반대하는 대학교수의 연구실엔 국정원 요원과 정보과 형사가 드나든다. 대학가 서점에는 '불온서적'을 찾는 경찰들의 발길이 다시 잦아졌다. 사찰에 이어, 월급 값을 하려는 공안 요원들도 나설 게다. 바로 공안정국이다.

한겨례신문 논설의 일부를 발췌한 것이다.


기사내용이 아직까진 실감이 나지 않을 것이다. 대선기간내내 무뇌공약을 떠벌리고 다녔음에도 뇌용량 1MB 국민의 30%는 2MB를 선택했다. 국민이 우습게 보일만 하다. 국민의 꼬라지가 지들의 손아귀에 있다고 생각할 만하다. 중딩때 배운 민주주의에 의하면, 민주국민의 행실에 따라 그 민주주의 품질이 결정나는 것이다,, 우리국민이 뽑아놓은 새정부의 꼬라지가 가관이다,, 불과 한달겪었을 뿐이다. 지식혁명가 진중권 말대로 악몽은 시작도 되지 않은 것이다.

부동산재벌 내각의 무뇌행각이 본격적으로 진행될수록 판단실수를 뒤늦게 인지할 1MB국민의 불안감은 고조될 것이고, 여기저기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노무현은 그같은 불평을 들어주기라도 했지만, 부동산재벌들은 다를것이다. 나의 이같은 걱정을 진중권강연회에 참석한김에 그에게 직접 질문한 적이 있었다.


나 : 교수님! 요즘 일부등신들 사이에선 이명박정부가 들어섰으니, 말조심해야 하는것 아니냐는 샷다마우스론이 형성되고 있던데, 정말 현정부가 국민의 발언권을 탄압할까요?

진중권 :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 맛본 자유는 절대 양보될 수 없습니다. 발언의 자유는 노무현 최대의 치적인겁니다. 서둘지 말고 천천히 맘껏 씨부리십시오!


1MB 참새아이큐들아 자신의 주댕이를 스스로 검열하지말고 맘껏 씨부려라,, 우리 스스로 뽑아놓은 정부가 무서워서 샷다마우스 하자는 쥐세끼같은 논리는 어디서 가져온 것이냐? 한국인이 사랑해 마지 않는 안드로메다에는 그런 논리가 통하나보지?
설사, 우리가 뽑아놓은 부동산재벌들이 입막음을 시도한다면 민주국민으로서 그것에 저항하고 발언권을 수호 해야지 왜 입을 다물라 하는가 말이다,, 공산주의자라서? 대가리가 참새라서? 매맞길 즐기는 변태라서? 뇌질환자라서?


어글리삼성 최강의 변호인은 어글리꼬레안

이들의 자발적의사가 아닌, 어글리 삼성에서 고용한 알바들이길 진심으로 바란다.
어쨌든 들어치나 매치나 어글리 삼성특검 최강의 변호인단은 어글리꼬레안들임은 매한가지다.





이건희 특검 소환 기자회견 동영상

, , , , , , , ,

  1. Blog Icon
    핸국

    제주위에도 그런말하는등신들이쫌있는뎈ㅋㅋㅇ\

  2. 중학교 때 상당히 차원 높은 민주주의의 정의를 배우셨네요... 전 전통때 중학교를 다녀서 그런지 저런 거 못 배운것 같은데. 배웠는데 내가 제대로 이해를 못한건가 쩝.

  3. 저는 그리 배웠습니다. 고딩때 였나? 어쨋든 대학때 배운게 아닌것은 확실합니다. 전 대학을 다니지 않았으니까요,,
    근데 저게 차원이 높을 게 뭐가 있습니다. 1+1보다 쉬운 인과관계 아닙니까?
    저 공부 잘한 놈도 아니고 그저 평범했어요.

  4. 아, 당신이 검열할테니 씨부려봐라?

    정부가 무서워서 샷다마우스 하자는거냐?
    남파공작원샛퀴들이 더러워서 샷다마우스하는거지.

    옳은 말로 정부를 까도, 돌아오는건 욕밖에 없으니 깔필요도 없어.

    무식하게 까면 대접받지.

    그렇게 말귀 못알아 처먹는게 2mb 정부랑 너랑 다른게 뭐가 있냐?

    내가 처음부터 MS, 삼성 불매 하지 말라디? 인정할건 인정해주고 불매도 하고 해야지.
    "난 쟤네 돈많이 벌어서 싫어" 식으로 그냥 배아프니까 불매하라는거냐?

    삼성카드, 삼성생명은 확실히 까야되는게 맞다.

    너같은새끼가 김영삼 정부때 금융실명제 찬성했겠지.

    제2금융권, 제3금융권이 급성장하고 결국 엉뚱한 놈들만 배불렸지..

    전세계가 니가 말하는 천민자본주의로 일관하고 있는데 한국이란 작은 나라에서 민주주의가 제대로 실현되기를 꿈꾸고 있는거잖아.

    일제시대 우민화정책과 다른게 뭐가있냐?

  5. 꿈틀이님의 질문도 멋지고, 진중권의 대답 역시 속이 다 후련하네요. 맞습니다. 한번 맛본 자유는 절대로 잊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아직 속단은 못하겠네요. 2MB를 나라의 얼굴로 뽑아놓은 우리 국민들의 수준을 보면 말이죠.

    꿈틀이님 블로그 요새 인기(?)가 정말 하늘을 찌르는 것 같습니다.^^ 생각하면 다 좋은 현상이니..나쁘게 받아들이시는 건 아니겠죠?^^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머리가 나쁘면 팔다리가 고생을 한다고 했는데, 꿈틀이님에게 악플다는 인간들 꼬라지가 딱 그러네요. 필사적으로 자판을 두드리는 그들...양손이 지금 남아있나 모르겠네요.

    그건 그렇고 생각이 정리가 안돼서 요즘 블로깅이 잘 안되네요...모처럼 좋은 장소 좋은 시간을 맞았는데...ㅠ.ㅠ

  6. 굴러들어온 자유를 지키기는 커녕, 포기하자는 의견들이 난무 하는것 보면 진선생말도 뜬구름 잡는 얘기로 전락할지도 모르겠지요,,정말 슬픈현실입니다.

    근데,, 어째서 여행일정을 6개월이나 잡으시게 된건가요? 취업여행? 어학연수? 어쨋든 부럽습니다. 영국에서 6개월이라,, 흐미 저같은 소심한 녀석에겐 그 비용이 상상이 안되네요.

  7. 그래요. 님들말이 다 맞아요. ㅋㅋㅋ

  8. Blog Icon
    라만차

    ㅋㅋㅋ니들말이다맞아요 ㅄ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