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된장코리안들이 자주쓰는 지름신에 담긴 속내??

2007. 9. 15. 21:41

요즈음 꼬레안들은 분수에 맞지 않는 과소비후에 자괴감을 달랠방법을 찾다찾다. 지름신이란 말을 탄생시켰다. 작명센스는 칭찬할만 하나, 지가 저지른 과오를 왜 존재하지도 않는 신까지 지어내 떠넘기고선 자위하려 하는갸?

거리엔 온통, 분수도 모르고 화장 떡칠한 된장녀들이 넘치고, 지옥철, 버스등은 호박에 줄그은 댄장들의 화장품과 땀이뒤석인 꼬레안의 어글리한 냄새가 진동한다.


된장녀


된장녀들은 집앞 구멍가게 가면서도 화장질에 공들인다 하니-_-; 세계인의 어글리꼬레안 비아냥 들어도 하등 이상할 것이 없다.

댄장문화의 확산에 경종을 울려야 할, 언론들마저 명품, 몸짱,등 댄장꼬레안들의 만족을 위해 관련정보 제공하며 쓰레기 껍데기근성을 오히려 부추기에만 몰두하는 어글리꼬레안s,

급기야,, 댄장문화와 상관없던 꼬레안들마저 지름신이란 말을 사용하기에 이르니,, 저질 어글리문화는 급속확산 되고,,, 유익하고 발전적인 문화는 거들떠도 안보니,, 경제는 팽창하나 문화다운 문화는 전멸하고,삶의 질은 최악으로 치닫는 된장할 꼬레안,,

한국인들은 얼마나 더 바닥을 쳐야 껍데기근성으로 중무장한 자신의 꼬라지를 돌아 볼것인가??

지름신이란 얼토당토 않는 회피수단은 당장폐기처분 하고, 자신의 언행의 결과는 자신이 책임지는 당당한 구성원들이 많아졌으면 싶으다..

, ,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