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대국민 범죄에 대해선 무기 또는 극형에 처해야

2007. 9. 14. 13:46
꼬레아의 범죄처벌은 어글리하기 이를데 없다.

대국민 범죄란 말그대로, 특정국가의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한 범죄라 하겠다. 정치인, 거대경제인, 언론인 등등이 이런 범죄를 저지를 가능성이 있는 부류다. 한국에선 대국민 범죄들이 지위고하에 따라 처벌의 수위가 조절되었던게 부인할수 없는 사실이다. 도저히 용서할수없는 대국민 범죄에 대해서도, 희생양을 쓴다던지, 휠체어를 동원한다던지 해서 어떻게든 사회적 지위가 높은 쓰레기들은 빠져나오는 구멍이 존재한다.

이에 반해 소수에 피해만을 입히는 바늘도둑에게는 철저한 범적 잦대로 처벌이 된다. 사회적 지위에 따라 법적용이 판이하다는 얘기다. 이 사실을 부인할 꼬레안은 없을 것이다. 대국민 범죄는 거의 전국민에 피해를 입힘에도,, 무죄, 집유등의 어글리꼬레안식 판결을 받고 대가리 쳐들고 당당히 법정을 나서는게 우리사회의 현실이다.

경제를 위해, 정치화합을 위해, 사회대통합을 위해 개 젓같은 되도 않은 이유를 잘도 같다붙이며 변명한다. 이에 피해자이면서도 제대로 반박조차 못하는, 등신 민주국민은 찌그러지고, 너무도 쉽게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고 만다. 민주국민으로서 눈꼽만큼의 소양도 갖추지 못했다는 것이다.

대국민 경제범죄-> 사법부의 개같은 판결로 처벌을 피한다 해도 해당기업 불매등으로 피해자인 전국민이 스스로 응징하고도 남는다.
하지만 개으르고 도덕불감증환자들이, 대다수인 꼬레안들은 그런 귀찮은 응징작업은 뒷전이고, 뒷구멍에서 일회용 욕설 한마디로 마무리하고 만다.

시사저널 사태같은 대국민 만행이 자행 되었음에도, 여전히 어글리 삼성제품 쇼핑에 여념이 없는 어글리꼬레안들이다. 어글리영업방식으로 전국민을 통신대혼란으로 몰아넣은, 에수케관련 싸가지 짓거리 기사라도 나면 패죽일듯 주댕이를 놀려대지만, 에수케는 언제나 부동의 점유율1위다.

민주국민이란 자들의 마인드가 이런 꼬라지니, 사회정의 실현 될리 만무하다.. 아무리 개짓거리해도 다수의 대중이, 부지런히 팔아줌서 오히려 "어글리장사꾼 파이팅" 외쳐주고 있으니, 어느 장사치가 반성하고 고치려 하겠는가??




우리나라는 가중처벌 이라는게 있다.
피해범위가 상상을 초월하는 대국민범죄에, 이것이 적용되었던 사례가 있기나한가?? 오히려 휠체어면죄부 찾기 바쁘지 않았던가?? 이런 사실 뻔히 알고있는 등신국민들 변변한 대응한번 해보았는가??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쉬운 응징 방법은 어글리 양아치기업 불매밖에 없다
이제는 사법부에 기대하지말고, 막중한 피해를 입운 우리국민모두가 직접 가중처벌 하도록 해야 할것이다.

얼마나 손쉽고 효과 또한 좋을 것인가?

대중들의 이러한 응징작업이 한 두번만 일어나면 사회정의는 자연히 실현 되는 것이다. 똑똑한 대통령 하나가 해성같이 나타나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란 말이다. 쓰레기 국민성이 나라를 말아먹고 있다.

, ,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의 장물아비는 삼성소비자 년놈들
삼성소비자 년놈들이 용산참사의 배후가 삼성이란 사실을 모른 체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