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개인 이기주의 극치를 달리는 어글리꼬레안,,

2008.01.03 01:13

시사인 홈피에 어글리한 개인주의자들이 분노의 똥을 싸질러 놓은 흔적!!
어글리 삼송문제에 이거의 반이라도 분노했었나?? 이명박특검에 이만큼의 의혹규명 의지를 보였나?


지금 우리 개한민국은...

어글리 삼성특검을 앞두고 있다.
대통령이 사깃군인지 아닌지 가리는 이명박특검을 앞두고 있다.

10여년 삼송금력 하나에 온나라가 휘둘림에도, 어찌 다스릴줄 몰라 똥을 질질 싸는 와중에도, 어글리 삼송쇼핑몰은 어글리꼬레안으로 인산인해를 이루어 대한민국 싯가총액 1/4이라는 성과를 만들어주고, 그것도 기업이라고 꼬레아의 자랑 삼송 했사믄서 어글리한 자부심이에 만족질이나 하는 되먹지 못한 짓거리나 일삼으며 어그리삼송의 비행을 감싸기나 하고,,, 사기혐의 물씬풍기는 대통령을 당선시키는 치욕스럽고 개좃같은 꼬라지에 사회기강이 닭똥 보다 더 구린내를 풍기고 있잖냐 말이다.


이런 총체적 사회문제로, 시스템 자체가 꼬여있는데 제대로 돌아가기를 그대들은 진정 기대했단 말인가? 어리석어도 너무 어리석다.. 우매하다 우매해... 온갖 역겨운 냄새로 점철된 똥퍼식 뒷간에 식탁차려놓고 식욕 없다며 투정부리는 3살박이 정박아 같은 어글리 꼬레안들,,, ㅉㅉㅉ

이렇게 개양아치스럽게 꼬인 사회시스템에 있어서 빙산의 일각에 지나지 않는, 주택관리사 시험이 엉터리라고 조그만 언론사의 토론장에 너나할것없이 득달같이 달려들어, 똥이나 싸질러 놓고,, 지 눈앞에 닥친 눈꼽만큼의 손해는 세상이 끝장난거 같이 억울하고, 대한민국 전체를 개양아치화 하는 전사회적 문제는 너거들 일이 아니더냐?? 정말 꼴같잖은 꼬라지에 혀를 차지 않을 수가 없구나.

나라 꼬라지는 똥통인데, 똥통안에 앉아서 너만 똥물 안묻고 버틸 수 있겠냐 말이지,, 분노할 때 분노하지 못한 자신들의 폐착은 반성할줄 모르고, 스스로 만든 똥통에 들어앉아 똥물 튄다고 개지랄들을 떠니,, 이거 뭐,, 대가리에 뇌가 들었는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구만,,,


니들도 눈은 있나보다.. 금력의 핍박에도 오뚜기같이 일어선 시사인이 그래도 믿음직 스럽긴 했나보지?? 최대, 최고만 추구하는 세계일류꼬레안들이 개한민국 최고권위지 좃선일보 놔두시고, 구멍가게 수준인 시사인에 왠 행차들이신지?? 그들이 쓰러질땐 어딧었고??


신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