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외수, BBQ광고는 사과, 삼성 이미지 조작 광고질은 묵묵부답

국내 최고의 팔로워를 확보중인 이외수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BBQ치킨 광고를 했는데, BBQ측에서 원산지를 속인 사실이 적발된 바 있다. 이외수가 직접 창작한 광고문구에서 '국내산'닭임을 유독 강조했던 이외수는 난처해질 수 밖에 없는 형국인 것이었다.

결국 이외수는 사과를 했고, 적절한 판단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 물론 광고모델이 광고주의 은폐된 비행까지 확인할 의무는 없지만, 광고사가 만들어준 카피문을 읊는 것과 직접 창작한 카피문을 통한 광고행위는 구별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쥐성호의 어이를 밥말아 쳐먹은 태클질에 의연한 이외수와 그의 팬들에게도 박수를 보낸다. 광고비의 전액을 불우이웃 돕기에 썼다는 사실도 칭찬받아 마땅하다. 그러나 이외수와 그의 팬들이 간과하고 있는 점이있다. 친일질로 번돈의 일부를 찌끄리듯 싸갈기는 친일매국노를 기부천사로 평가하지 않듯 이외수 역시 그런 케이스에 속하기 때문이다.



아다시피 이외수의 광고모델 경력은 무척 화려하다. 특히 삼성의 이미지 조작 광고 "하하하"에서 보여준 화려한 연기력을 시작으로 통신업계 대표 쓰레기-SKT에 보여준 포스는 남달랐다. 이렇게 축적한 CF스타로서의 자질이 그를 오늘날과 같은 CF계의 거성으로 우뚝 서게 한 원동력이 되었을 것이다.


Caution!! 재생을 누르려면 구토물 받을 준비 후에 누르세요!

당최 어느 철면피가 감히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이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역겨운 카피문구 앞에 해맑은 미소를 지은 채 하트를 그릴 수 있겠는가? 이 광고질이 더욱 문제가 되는 이유는 단순 상품광고가 아닌 무려 이미지 조작광고라는 사실이다. 이미지 광고의 폐해는 좆중똥과 땅전뉴스 못지않게 심각한 문제임을 우리는 인식해야만 한다. 범죄란 범죄는 월드챔피언급으로 싸지르는 삼성을 "나라먹여 살리는 존재"라고 떠벌이는 당신들의 이웃들이 그냥 생겨난게 아니란 말인거다. 몇년전에 삼성이 타임스퀘어에 간판을 걸고 세계최고의 축구팀 첼시 유니폼에 삼성을 박았다는 이미지광고를 보며 어깨를 으쓱이는 지인의 모습은 그야말로 공포영화의 한장면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암튼 이외수는 BBQ 이전에 이미 대표적인 범죄재벌의 광고질에 빌붙어 용돈을 챙긴 사례들이 있다. 근데 BBQ에서 받는 천여만원 찌끄린 사실로 그를 변호 한다는게 말이 되겠는가 말이다. 하물며 친일파가 친일질로 번돈의 전액을 기부해도 매국노이긴 마찬가진데, 이외수와 김연아는 개짓으로 번돈의 극히 '일부'만을 찌끄린 사실을 내세워 기부천사로 둔갑시켜주고 자빠졌으니, 니들이 삼성왕국의 노예 OR 저능아가 아니면 무엇이겠는가 말이다.

국가대표 암세포를 "당신을 응원하는 존재로 조작"하는 광고질에 하악하악 합세한 사실과, 길거리에 구걸하는 거지에게 10원짜리 몇개 찌끄리듯 개짓으로 번돈의 일부를 찌끄린 사실,,, 도데체 어떤게 더 큰 사안이냔 말이다. 하물며 평생을 천사같이 살다가도 단한번의 개짓으로 철장행이 되는 것이 인간사일진인데, 어째서 그것이 삼성CF스타들이나 삼성에게는 적용시키지 않느냐는 말인거다. 니들이 이런 위선스런 잣대가 삼성왕국의 밑거름이며 자양분인 사실을 왜 모르냐는 것이다.

삼성은 범죄마저 합법으로 둔갑시켜 상습적으로 대국민 패륜범죄를 싸지르는 국가대표 범죄조직임을 우리는 십수년에 걸쳐 확인했잖은가 말이다. 법도 삼성 아래에 있고, 상식도 삼성 아래에 있는데, 이놈들의 법치살해질의 자양분인 돈줄을 쥐고 있는 소비자(주권자)란 새퀴들 조차 범죄 자금원 짓에 환장해 있으니 당최 이건희가 살인마인지? 삼성이 살인조직인지? 삼성 소비자 새퀴들이 살인마 추종집단인지? 구분조차 모호해진 상태가 한국사회의 자화상이란 거다.

인류는 잘못을 인정할줄 아는 이성을 지녔기에 짐승과 다른 것일 진데, 한국인은 짐승도 하지 않는 동족살해질를 밥먹듯 싸지르고 또 이 짓을 옹호하고 비호하고 방조하고 자빠졌는 버러지 of 버러지 짓을 십수년째 싸지르고 자빠졌다는 사실! 정말 추악하고 추악하도다! 사회의 진보는 반성할 때에만 이루어졌다는 사실은 역사가 증명하는 진리란 말이다.

어쨌거나 결론은 행실은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을 열혈 소비로 서포터하고 자빠졌으면서도 주둥이는 한없이 정의로운 개한민국의 위선자 새퀴들아! 니들도 니들 아이들에게는 "나쁜 아이와 어울리지 말고, 나쁜 사람을 이롭게 하는 행동 역시 해선 안된다!"라고 훈계하겠지? 개쉽렬의 쥐새끼들 같으니ㅉㅉ 에라 이외수같은 새퀴들아!!

신고

, , , , , , ,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