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국가대표 범죄조직-삼성에 관한 FAQ

㉿ 이건희일당의 범죄와 삼성은 분리해서 봐야한다?

그렇지 않다. 삼성은 그 자체로 명백한 범죄조직이다. 세계 어디에도 CEO(경영자)를 Owner(주인)로 모시는 (주)회사는 없다. 더구나 20년 넘도록 세계최악의 범죄자 자리를 굳건희 수성중인 이건희를 삼성이란 권력으로 비호하며 두목으로 모시는 집단을 범죄조직이 아니라고 한다면 뭐라 불러야 한다는 말인가? 이런 패륜한 짓은 최근에 기업화된 마피아 조차도 하지 않는 짓이다.

이 명백한 범죄조직을 불매해야 한다는 당연한 말이 갖가지 궤변에 맞닥트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이건희의 문제이지 삼성의 문제가 아니다..."라는 궤변을 불매를 외치는 새퀴들 스스로 나불대고 있는 데서 비롯되는 것이다.

한국에서 법치의 사망을 선고했던 삼성특검을 보란 말이다. 이건희에게 면죄부를 주는 명분으로 내세운게 다름아닌 삼성이란 성과물에 기여했다는 논리였다. 그럼에도 삼성은 자신들이 세계최악의 범죄자의 면죄부-재료로 쓰임당한 것에 전혀 반박을 하지 않았다. 외려 판결문에 잉크가 마르기도 전에 그 버러지 새퀴를 두목으로 재추대 했을 뿐이다. 다시 말하지만 지구상에 이런 (주)회사는 삼성외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건희는 삼성 뒤에 숨고 삼성은 이건희의 뒤에 숨는 조잡한 숨바꼭질에 5천만 한국인은 무려 20여년째 놀아나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한다.


㉿ 삼성 소비자가 방조범이라고?

현행법상 명백한 방조범 맞다. 한국이 삼성으로 인해 법치의 사망을 선고 당하긴 했지만 표면적으로는 여전히 법치국가이고, 방조죄라는 법조항도 존재한다. 방조죄는 법치국가라면 모두가 체택하고 있는 법조항이기도 하다.

[형법 제32조1항] 방조행위란… 범죄의 실행행위 자체는 아니지만 그 실행행위의 실현에 조력하는 행위이다 … 사실상 방조범의 선고형이 정범의 그것보다 무거울 수도 있다!!![링크]

보다시피 삼성(정범)의 온갖 대국민 범죄를 생각했을때 찢어죽여도 다 갚지 못할 죄과가 삼성소비자 년놈들(방조범)에게 있는 거다… 니들은 지상최악의 범죄자를 무려 3대째 두목으로 모시며 범죄를 서포터하고 스스로도 범행을 남발하고 자빠졌는 전형적인 범죄조직에 자금을 대온 지상최대 규모의 범죄조직원인 샘인게지.


㉿ 근데 범죄는 국가와 사법부가 다스리는게 정석아닌가?

맞는 말이다. 하지만 국가가 삼성의 하수인이란 사실은 지난 십수년에 걸쳐 증명된 사실이고 니들이 가장 깨끗한 정부였다고 믿는 노무현 정권마저 삼성특검을 통해 법치의 사망을 선고한 바 있다. 이제 어쩔래? 니들은 나라의 구성원이자 주체인 주권자이다. 결국 국가가 안하고 있는 이유는 주권자가 안하고 있다는 반증인 거다. 니들은 삼성이란 국가대표 범죄조직을 불매로 다스리기는 커녕 열혈 소비로 서포터해온 주범인 거다. 니들이 사죄할 길은 오직 하나다. 지금당장 삼성불매를 실천하는 한편 니들 주위에 눈에 띄는 모든 방조범 년놈들의 범행을 중단시켜야 한다.


㉿ 근데 삼성을 불매하면 삼성 망하지 않나?

삼성불매를 하면 삼성 망하는다는 말이 왜 나오는 걸까? 삼성은 소비자들에게 불매를 당하면 자신들의 문제점을 고칠 생각은 않고 넉놓고 있다 그대로 망해 먹는 저능아 집단인 걸까? 대체 어느 저능한 장사꾼이 손님없는 이유를 체크해 보지도 않고 걍 망해먹을 수 있단 말인가? 니들 혹시 삼성이란 집단을 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결코 범죄를 포기하지 않을 구제불능 범죄조직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거뉘? 그럴거면 사법정의는 왜 주장하고 자빠졌는 건희? 사법정의가 바로 서 있다면 굳이 니들이 불매로 응징하지 않더라도 허구한날 처벌받고 벌금물다 망해처먹을 집단이긴 마찬가질 텐데.. 할튼 이런 천하에 없는 저능 종자들이 세계적으로 머리 좋은 민족이라고 자위하는 꼬라지를 생각하믄 참;ㅉㅉ


㉿ 기업같은 사익집단에게 도덕성을 요구하는 건 무리 아닐까?

맞는 말이다. 하지만 삼성에게 요구하는 것은 도덕성이 아니라 범죄를 싸지르지 말라는 거다. 범죄 안저지른 다고 모두 도덕성 있는 인물이란 평가를 내리진 않는다. 하지만 범죄를 싸지르면 처벌을 받아야 한다. 이렇게 초딩도 이해할 간단한 명제를 니들은 20년 넘도록 논쟁을 하고 자빠졌는 저능아였던 거다.

요즘 내가 새로운 취미생활을 시작했는데, 길을 가다 외국인을 만나면 다짜고짜 삼성의 범죄이력을 알려주는 것이 그것이다. 조잡한 콩글리시로 삼성의 범죄이력 중 극히 '일부'의 사실만 말해줘도 그들은 하나같이 경악을 금치 못하겠다는 표정과 함께 "Boycott 샘셩!"을 외치며 가던 길을 가더라는 거다. 좀더 감정을 드러내는 성향의 외국인은 주변 건물에 삼성마크가 선명한 에어콘들을 보며 혀를 차기도 한단다. 나 같은 극렬 삼성불매론자 조차 20년지기 친구  하나를 설득하지 못해 천민스런 소비습성을 멈추게 하지 못했었는데, 불량 장사꾼의 물건을 사주는 것이 방조행위라는 당연한 사실을 실생활에 그대로 적용중인 정상인들의 경우는, 동지를 만들기위해 필요한 시간은 단 몇초에 불과했다는 거다. 자~ 니들이 비정상인 거늬? 삼성소비자 년놈들을 벌레보듯 하는 저 외국인들이 비정상인 거늬? 이 개차반 버러지 새퀴들아!

@goldcham: 기름유출 피해보상도 못받은 태안군민이 태풍으로 또다시 피해를 입자 비관자살…
    ㄴ @visiontoyou: 삼성은 도대체 몇명을 죽이려 하는가…
        ㄴ @noneway: 삼성소비자 새퀴들은 도데체 언제까지
    이 연쇄살인마를 열혈 소비로 방조하고 자빠졌을 심산인 건지… [링크]

이건 트위터에서 가져온 글인데, 이 글을 본 선진시민들이 니들처럼 구재불능 살인마-삼성 탓이나 하며 신세타령이나 하고 자빠졌을 것 같냐? 아니면 삼성을 불매로 응징해서 다시는 저런 패륜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할 것 같냐?


㉿ 구질구질한 패배의식을 팽겨치자!

한국사회의 모든 문제는 옳음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패배주의에 젖어 있는 것에 힘입은 악한들이 외려 승리감에 도취되어 있는 것에서 부터 비롯된다. 당신의 이웃들을 설득할 수 없었다면 세계로 나아가면 된다. 세계는 지구촌이 되었고, 하물며 범죄조직-삼성 조차도 글로벌화 된지 오래인데, 당신들은 왜 로컬에만 머물러 있나? 옳음이라는 필승 도구를 손에 쥐고도 번번히 좌절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범죄자금원-삼성 소비자는 전세계에 널려있고 우리에게는 전세계로 통하는 인터넷이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자. [링크]


.. FAQ항목 계속해서 추가 예정

신고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