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김상봉님의 삼성불매운동 전세계 확대에 찬성하며, 동참을 호소합니다

한국 소비자는 주권자된 도리에도 불구하고 국가 위에 군림하는 삼성의 상습 범죄를 다스릴 의사가 전혀 없음을 우리는 십수년 확인 해 왔습니다.

까발려보고 비판도 해 보았지만 소용없었습니다. 김용철씨가 내부고발도 해보고 삼성의 실체를 고발한 베스트 셀러가 발행되어도 분노는 있었으되 효과적인 응징으로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기업의 최대 아킬레스건인 소비를 제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최근 국내 제조사들이 발매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OS업그레이드에 미온적이자 이에 불만을 품은 소비자의 불평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지만 제조사들은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불매를 들먹이자 언제그랬냐는 듯이 저마다 업글 약속을 남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구매력은 기업에게 엄청난 권력을 행사하는 무기로 작용 됩니다. 그러나 한국 소비자들은 기업에게 범죄의 책임을 물어 불매위협을 가해 본 역사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것이 국가대표 쓰레기인 삼성이 대놓고 대국민 범죄를 반복하며 그것을 합법화하는 법치살해질까지 자유자제로 싸지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의 이웃들이 스스로 주권을 포기한 이상, 이제 어찌할 방법이 없습니다. 세계인의 도움을 받아서라도 삼성의 죄값을 물어야만 합니다.

그럼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가까운 이웃들에게 삼성불매응징을 권하는 노력을 계속하는 한편 영문 웹문서로 삼성의 범죄이력을 알리고 삼성불매 분위기를 세계로 확산시키는 방법이 가장 수월하고 효과적이면서도 누구나 할 수 있는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당한 수준의 영작이 가능한 분들은 자신의 블로그 또는 삼성 제품을 소개하는 해외 사이트와 삼성관련 인터넷 기사에 댓글을 이용해 삼성의 실상을 알리는 글을 작성해 주시고, 영작이 익숙치 않은 분들은 #BOYCOTT #SAMSUNG 태그를 삽입한 단문의 영문 트윗을 주기적으로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영작이 번거로우신 분은 제 트위터에 참고가 될만한 영문트윗이 많으니 활용바랍니다. 단, 엉터리 문장이 상당수 있을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 상습범의 개로 남으시렵니까?

우리는 주권자로서,, 아니 설사 주권을 스스로 포기한 세계최악의 우민이라 할지라도 삼성의 법치살해질의 직접 피해자로서 이 미친 삼성왕국을 바라만 볼 수 없습니다.

한국인은 등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증명해야 합니다. 부디,, 현 시대를 사는 우리들이 스스로 주권을 포기하는 행동을 반복한 끝에 인류 역사상 최악의 우민으로 기록되는 우를 범하지 않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최악의 불량기업을 불매로 응징해서 경제정의를 실현하는 행위를 외려 경제 말아먹는 행위로 호도하는 우민은 지상에서 오직 삼성왕국의 들떨어진 인민들 뿐입니다.
신고

, ,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