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건희의 범죄는 삼성그룹과 별개의 문제라고?

Ugly Coreans의 궤변스킬 : 삼성 수뇌부의 범죄는 삼성과 별개의 문제이다? (=AS가 개판인 문제는 AS직원의 문제일 뿐인데 왜 제조사에 따져묻나?)

삼성 수뇌부가 싸지르고 있는 범죄는 개인의 권력이나 재력으로 가능한 범죄가 아닌 전형적인 기업형 범죄이다. 저능한 삼성 소비자 새퀴들의 주장대로 이건희 일당의 범죄가 삼성과는 무관한 개인적인 범죄라면 삼성이라는 집단을 벗어난 상태에서도 가능한 범죄라는 가정이 성립되어야만 한다. 하지만 삼성이 아닌 중소기업 CEO는 이건희의 100분의 1도 안되는 세금 포탈 행위로 실형을 선고받는 현실만 봐도 삼성의 비호없이는 불가능한 범죄임이 이미 증명되고도 남는 사실이다. 이건희에게 300년의 금고형도 부족하다는 말은 괸한 말이 아닌거다. 결국 이런 중범죄가 면죄될 수 있는건 삼성이란 존재가 가능케 한 것이다.

이렇듯 너무도 명백한 기업형 범죄를 이건희 개인의 범죄로 규정한체 삼성이란 범죄집단을 피해자 스스로 면죄부를 부여한 체 오히려 범죄 자금원 짓에 환장한 소비질을 싸지르고 있으니 한심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다. 이건희의 비자금을 수사해야하는 이유가 뭔가 말이다. 범죄를 합법으로 둔갑시키는 원동력이 비자금. 즉 돈이기 때문이다. 기업의 재력은 소비자의 주머니에서 나오고 결국 이건희의 비자금은 소비자의 주머니로 부터 삼성에 흘러들어가 이건희에게로 전달된 끝에 범행에 쓰인것이다. 그러므로 이건희 범죄의 배후는 삼성이고, 더 큰 배후는 범죄 집단임을 알고도 범죄 자금을 대는 짓에 환장해 있는 삼성 소비자 새퀴들이 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건희가 300년 실형감이라면 삼성 소비자 새퀴들은 500년 징역형도 부족할 판이라는 거다.

아직도 이해를 못하는 저능아가 있는거니?
니가 'A'회사의 제품을 구입했는데,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나서 AS센터를 찾아갔어. 근데 제품 결함이 명백한데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과실로 몰아 수리비를 청구 당했다고 가정해 보자고. 이런 경우, 이건희의 범죄를 개인범죄로 치부하며 삼성에게 면죄부를 주려는 저능아 니들은 as센터 직원을 고발해야 될것이야. 회사의 잘못은 절대 물어선 안돼. as약관을 위배한 놈은 회사가 아닌 직원 개인의 문제일 뿐이니까.. 또한 불량품을 구입하는 황당한 일을 당하더라도 제조사를 욕해선 안돼. 당근 불량품을 생산한 생산사원 개인의 문제일뿐 제조사의 문제가 아니니 말이지,,

어디 이뿐이겠어? 청와대 고위직에 있는 쥐새끼 중에 한마리가 헌법을 무시한체 국민을 개패듯 하고 특정기업의 사익을 위해 공권력을 동원하는 등의 조폭 짓을 싸질러도 쥐색정권을 탓해선 안되는 거야,, 당근 청와대 고위직에 있는 그 쥐새끼 한마리의 개인적인 범행일 뿐이니 말이다. 또한, 니가 다니는 공장에서 일하다가 부상을 당하거든 그건 니가 멍청해서 다친것일 뿐이니,, 절대 산재 운운하며 회사에 누명씌워선 안돼. 절대로..

삼성은 자정능력을 상실한 세계 최악의 조폭집단인데, 정권을 바꿔본들 삼성에 놀아나는 꼬라지는 똑갔고, 세계 최악의 조폭두목 이건희는 치외법권에 있는데, 이 모든 개짓을 가능케하는 삼성이란 집단은 아무런 죄가 없다? 나라 먹여 살리는 존재다? ㅉㅉ 에레이 등신 쪼다 쥐새끼 정신병자 범죄자 삼성소비자 새퀴들아 걍 나가 뒈져라 뒈져..

신고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