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범죄자를 가장 존경한다는 지상최대의 방조범 수용소, 개한민국

소비자 새퀴들이 워낙에 등신이다 보니 알바 짓도 참새iQ 수준이면 충분한 듯

이 댓글러를 비웃는 꼬레안 새퀴들 많겠지? 그러나 적어도 삼성 소비자 새퀴들은 비웃을 자격없다는거 명심해라. 니들은 이런 아이큐미달 알바 짓이 통하고도 남을만큼 저능한 종자들이란 사실은 매년 발표되는 삼성의 국내 영업실적으로 십수년 증명되고도 남았으니 말이다. 50%에 근접한 엄청난 소비 선호도를 봐라. 이건 뭐 거의 종교 수준인거다.

최근 발표된 시장조사기관(가트너, IDC, GfK 등) 분석 결과, 삼성의 PC•레이저 프린터•모니터•MP3플레이어•콤팩트 디지털카메라 등 IT 주요 전 품목이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40%가 넘는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기사발췌: 삼성전자 5대 IT품목, 2009년 국내 점유 '1위'

삼성전자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꼽혔다... 삼성전자는 이 조사를 시작한 2004년 이후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기사발췌: 삼성전자, '가장 존경받는 기업'

삼성의 용역깡패질로 6명의 무고한 생명이 희생된 꼬라지를 보고도 삼성을 가장 존경하고 자빠졌는 개차반들이 니들인거다. 이 개 씹창 쥐새끼들아. 뭐라고? 외국인도 삼성 소비자 많다고? 삼성이 외국에서 양아치질 싸냐 한국에서 양아치질 싸냐? 만약 삼성이 유럽에 공장을 세워놓고 '무노조 범법질은 삼성의 철학'이라고 씨부리고도 상품을 팔 수 있을것 같으냐? 이 천하에 없는 등신 꼬렝 새퀴들아.. 용산에서 그랬던 것처럼 미국에서 용역깡패질을 싸질러 5명의 소비자를 때려죽이는 짓거리의 배후질이 들통나고도 정상영업이 가능할거라고 생각하냔 말이다. 이 냉혈한 꼬레안 새퀴들아.

이런걸 두고 등신 육갑질이라고 한단다

LA 앞바다에 기름을 유출하고도 나몰라라 하는 개 양아치질이 Time지에 실린 것을 보고도 니들처럼 열혈 삼성 소비질에 환장해 있을 정신질환자가 있을거 같으냐 말이다. 이 개 썅놈의 노예 새퀴들아?

한국인들의 정신질환은 이미 불치병에 가까워 지고 있다는 징후가 너무도 뚜렷이 나타나고 있단 말이다. 일례로 무려 진보를 표방하는 정당의 대표란 작자가 수많은 대안 제품을 놔두고 하필 개한민국을 대표하는 암세포 삼성 + SKT폰을 면상에 대고 범죄 자금원임을 자랑하듯 사진을 찍어올리는 꼬라지를 보란말이다.

등신의 백치스런 면상을 자세히 보면, 지가 무슨 짓을 싸지르고 있는지 조차 모르고 있음이 너무도 역력하다. 더 가관인것은 그 많은 당원 새퀴들 마저 범죄 자금원을 아무럿지도 않게 생각하는 양아치들이 태반인건지 당최,, 당 대표의 이런 닭짓을 지적하는 이가 전혀 눈에띄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삼성은 법치살해질에 미쳐있고, 정권과 사법부는 삼성의 장학생질에 미쳐있고, 언론은 삼성의 광고 떡고물에 미쳐있다. 이 개꼴을 보고도 주권자란 새퀴들은 삼성 자금원질에 환장해 있으니 나라 꼬라지가 세상에서 가장 추잡한 시궁창으로 전락하는 건 당연지 않겠냐 말이다.

소비생활 하나 조절하지 못해 범죄 방조범을 자초하는 등신들인 주제에 삼성 장학생 놈들을 뇌용량이 부족하다고 비웃고 자빠졌으니ㅉㅉ 장물아비 새퀴들이 도둑놈을 비웃고 자빠졌는 언어도단의 파노라마 개한민국ㅉㅉ. 등신꼬레안s 니들은 1천억의 세금을 100억 뇌물로 땜빵하는 최악의 경제사범을 나라먹여 살리는 존재로 둔갑시키려 개꼴갑을 떨고 자빠졌는 iQ30의 저 댓글러 수준에도 못미치는 최악의 등신들임을 자각하는게 가장 시급한 과제라는 것만 알아뒀음 싶으다.

글고 일자리를 지키려 뭉쳤다는 청년연대라는 등신 집단에게도 충고하건데,, 최악의 경제사범, 최악의 법치살해범, 최악의 무노조 범범자인 삼성이란 국가대표 암세포를 방관한체 한국에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따윈 단 하나도 없다는 사실부터 숙지하고 깝죽대길 바랄뿐이다.

니들이 할일은 또 하나의 등신집단을 만드는게 아니라 참여연대나 민주노총등등 할일을 안하고 회원들의 회비나 사기쳐먹고 자빠졌는 기존 고자 단체들에게 삼성불매응징을 선언할 것을 요구하고 적극 참여하는 일이 우선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란다. 더이상 '1+1=3'이라는 잘못된 수식으로 정답을 구하려 발버둥치는 팔푼이 짓으로 낭비할 시간이 없다는 것도 명심하고 말이다. 부패망국의 낭떨어지가 코앞이란다. 이 등신 꼬렝 새퀴들아.

신고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