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Ubuntu 리눅스에서 다음 스포츠생중계 보는 꼼수

2008.04.01 20:30
리눅스로 다음스포츠에 접속하여 생중계를 보려면, 해당 코덱이 깔려있음에도 시커먼 화면으로 리눅스 사용자를 차별하는, MS호객꾼 다음의 웹표준을 무시하는 싸기지를 대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병규 올해 1호 2점홈런 장면

다음의 싸가지 없는 MS강매질에 순응할 수 없었던 나는, VirtualBox를 실행하거나, MS윈도우로 재부팅 하는 타협을 않고, 이런 저런 시도를 해보는 꼬라지를 부려보았다. 처음 생중계 페이지를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생중계가 선택되어 있을 것이다. 그런데, 문자중계를 눌렀다가 다시 생중계를 누르니,, 오~ 잘 나온다.
근데 문제는 듀얼CPU가 장착된 컴퓨터에서도, 동영상이 버벅일 정도로 CPU를 모질게 고문한다는 것이다. 할튼 다은은 꼴깝도 가지가지로 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버도, 예년엔 요상스런 문제가 있었지만, 나의 항의 때문이었는지? 수많은(설마?) 리눅서들의 항의가 쇄도했기  때문이었는지?? 현재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작동한다. 부족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어쨋든, 이제 인터넷중계도 리눅스로 다된다. 착하다 네이버~

네이버 칭찬할 일도 생기니, 세상 오래살고 볼일이다. 어글리 삼성도 고맙습니다 싸가지짓 그만하고 죄송합니다. 라고 반성좀 하면 칭찬좀 해주고 싶구만,, 여전히 찌질스럽게 휠체어 함 타보겠다고 발악하는 꼬라지를 보니, 넌 평생 불매대상이며 우리사회의 악성종양으로 썩어문드러질 운명인듯 싶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성이 결여된 사회는 변화에 대한 면역성이 떨어져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고 쉽게 도태될 수 밖에 없다. 그 다양성과 변화가 가장 부드러진 분야가 iT분야인 것이다. 그럼에도 다양성의 배려는 커녕, 웹의 3대 미덕중 하나인 보편타당성(표준) 마저 무시하는 작태가 전사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했던가?? 그 다양성과 기본적 규범이 무시되는 현상이 웹뿐만이 아닌 것이 대한민국의 꼬라지이고 이를 3자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볼수있는 세계인의 눈에는 어글리하게 보일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세계 어느 저능한 국민이 도덕성 똥닦아 버려도 좋으니 쌀독만 채워달라고 할것이며, 그러한 안드로메다스런 논리 그대로 투표 하겠냔 말이다.. 이처럼 세계인이 이구동성으로 비아냥 되는 어글리꼬레안이란 비난은 충분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말이 잠시 샛는데,, 웹은 그 보편타당성의 표준화를 위해 w3c[세계웹표준화기구]를 두어 세계가 공인하는 표준안을 마련한 것이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w3c의 최소한의 표준규약조차 따르지 않고 MS만 통하는 비표준 인터넷환경을 국가적으로 자행 하고도, iT강국이라 떠벌리는 등신지랄들을 하고 있으니, 한치앞도 보지못하는 뇌질환적 발작증세라 지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MS가 비스타를 출시하면서 ActiveX의 저열성을 그들 스스로 인정하고 사용을 제한하려 할때, 세계 어느 등신같은 나라가 폐기직전의 비표준 쓰레기 기술인 ActiveX를 비스타에서도 사용하게 해달라며, 국가차원에서 일개 개인기업에 불과한 MS사에 애걸복걸 했는지? 좀 알아보고 iT강국이라 자랑질 했으믄 싶으다,,

누구나 보도록 마련한 인터넷중계가 MS제품에선 아무런 어려움없이 볼수있음에도, 우리보다 iT기술이 뒤떨어지는 나라들 조차 전자결재도 하는등,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하는 리눅스에 대해선 왜 그리 검문을 해대고, 차별을 하냔 말이다. 이같이, MS똥꼬를 빨지 못해 안달하는 변태들이,, 한국을 대표하는 포탈들의 찌질한 모습이다. 과연 iT강국 이라서 이런걸까? MS강매강국 이라서 그런걸까?

이러한 찌질한 현실을 두고 내실을 다질 생각은 없이,, 여전히 iT강국 자랑질에만 여념이 없는 뇌질환자들이 많은걸 보면, 꼬레안들은 낯짝두께가 한 30M는 되는가 보다,, 그렇게 부끄러움을 모르니,, 재벌들이 그냥 범죄도 아니고 무려, 대국민 범죄를 저지르고도 휠체어 면죄부를 받고, 싸가지 없이 대갈 쳐들고 겨나와도 해당기업의 판매량은 전혀 줄어들지 않겠지,, 마음 같아선 쓰레기 범죄재벌들 상품을 애용하는 뇌질환자들을 싸그리 장물취급죄로 고발해 버리고 싶을 정도다..

어쨋든 대한민국은 영국의 파이넬셜타임즈의 진단서 그대로, 미친 뇌질환자 집단수용소가 분명한듯 싶다,,


신고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