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한국의 인터넷 인프라 꼬라지

우리나라의 MS독점과 세계시장의 MS점유율의 근본적 차이

※ 우리나라: MS사용만을 강요하는 인터넷환경 (사용자의 선택이 아닌 강요에 의한 MS독점, 리눅스사용자 마저 MS없인 인터넷활용(전자결재)이 불가능하게 차별)
※ 외국: OS차별없는 공정한 웹인프라, MS든 리눅스든 자유롭게 사용가능 (사용자의 선택에 의한 독점, 리눅스 유저 또한 OS차별을 당하지 않으므로 MS를 강요받지 않음)


인터넷을 사용 할때, PC에 오류와 느려짐을 유발하여 사용자를 짜증스럽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무엇일까?,, 사이트마다 요구하는 엑티브엑스가 아닐까? 등신같은 우리 웹서비스업체들이 그리도 즐겨 사용하는 ActiveX는 PC보안에 치명타를 입히지만, 더 큰문제는 영리기업인 MS사 제품위에서만 작동하는 비표준방식 이라는 것이다.

ActiveX를 개발하고 유포한 당사자인 MS조차 엑티브엑스가 심각한 보안문제를 안고있으며, PC를 더럽히는 악의적인 도구로 쓰이고 있는 점을 인정하고 사용억제를 위해 XP sp2에서 차단 옵션을 필두로 Vista에선 아예 깔리지 않게 할 작정이었다. 헌데 유독 iT강국을 자처하는, 꼬레아에서만, 엑티브엑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애걸복걸 마소에 매달리는 히한한 꼬라지가 벌어지고 있다.

표준기술도 아닌 Windows XP전용일 뿐인 엑티브엑스를 iT저열국 꼬레아에선 왜 그리도 애용하며 MS머슴이 되길 자처하는 것일까?

2MB 용량의 대통령이 경제를 부흥시킬수 있다는, 그야말로 저능한 기대를 할 정도로 극심한 뇌질환을 앓고 있는 꼬레안들 이라는 외신의 진단서를 받아들 정도로 근시안적인 시야와, 나라꼴이 MS머슴이 되건 말건, 개발단가만 싸면 그만 이라는 인터넷회사와 정부부처의 사이버민원홈피들의 ActiveX떡칠이 원인인 것이다. 그야말로 MS후장빨기의 진수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민원사이트 MS강매질 모습,,

민원사이트 MS강매질 모습,,


우리나라가 MS머슴국으로 전락한 가장 큰 요인은 뭐니머니해도, ActiveX로 떡칠된 관공서 홈페이지들이다. 기업의 강매, 독점, 표준을 어긋난 짓거리들을 개도하고 선도해야할 정부부처가 오히려 강매질을 돕고 있는 형국이니 MS머슴질이라 아니하면 뭐라고 해야 하는가 말이다.

전자정부의 등신짓은 이뿐만이 아니다. 전국민이 사용하다시피하는 공인인증서마저 MS전용으로 처 만들어 전국민에게 배포하여 그 독점인증서 없이는 결재업무를 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MS독점의 문제만 결부해서 생각해선 안된다. 공공성이 최우선이 되어야할 사회인프라를 규격도 아닌 특정 회사 방식만 통하게 깔았다는게 엄청나게 불공정한 짓거리인 것이다. 이에 참여의식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등신국민들 역시 별 저항없이 수용하는 복지부동근성을 발휘하고 있으니,, 이꼬라지를 보고 있자니 등신과 머저리의 절묘한 하모니에 경탄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대한민국 전자정부는, 온국민에게 삼성 TV만 수신할 수 있도록 전파를 쏠테니까, TV를 보려거든 무조건 삼성TV만 사라고 강요하는 시건방을 떨고 있는 것이다. 전자결재를 하려면 MS 윈도우를 지참 하라고, 강요하는 짓과,, 관공서는 현대차만 출입할 수 있다며, 현대차 외엔 모두 내쫓겠다는 말과 다른게 무엇인가 말이다.

국가차원에서 벌어지는 이런 부당한 강매행위는 거부하고, 개선을 요구 하는게 당연한것 아닌가 말이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 불공정꼬레아 어제 오늘 일도 아니지만 정말 열받는다. 불공정의 강도가 더하여 여전히 자행되는 거 보면, 우리국민은 개으른 복지부동근성으로 말미암아 민주국민의 기본마저 외면하며 스스로 권리를 포기하는 등신들이 분명한거 같다.

꼬레안들의 사고방식은 마치, 과거 MS os에 자주 출몰하던 공포의 블루스크린을 연상케 한다.

블루스크린, MS Windows Blue Screen

신고

, , , ,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