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삼성특검, 최강의 변호인은 어글리꼬레안,,

MBC PD수첩 754회 '상속의 모든 것, 삼성-1부' 다시보기


더욱 심화된 국민의 도덕불감증 말기증세로 말미암아 딴나라당을 다시 선택한, 어글리한 국민의 성향에도 굴하지 않고, 옳곧은 보도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MBC PD수첩과 뉴스후팀에게 경의를 표한다.

돈이 곧 최고의 권력으로 인식된, 추한 한국사회 이기에,, '경제 민주화'는 나라가 바로 서는 선결과제 가 되어버렸지만, 돈벌래의 성지 어글리 꼬레아의 가장 취약한 분야가 바로 경제평등 이다.

이병철씨로 부터 이건희가 어글리삼성을 넘겨 받으며 낸 상속세가 160억이란다. 이거 완전 날강도 아닌가? 최근 한화그룹의 주식을 아들에게 증여하며, 축소하고 축소한 세금이 약1천500억임을 참고하자.

아버지 이건희보다 더 진보한 탈.편법,, 이러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버젓이 글로벌기업의 경영자로 대우하고 있는 어글리민주국민,, 대단하다 대단해,,

자식에게 증여세를 물고 물려주는 것은 당연한 권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경영은 권리가 아닙니다. 다른 주주들로부터 경영에 관한 권한을 위임받은 CEO가 그 경영권을 행사하는 것이지...

그래서 이재용씨의 경영능력을 검증한답시고, e삼성이란 인터넷기업군을 창업했었지만, 경영미숙과 닷컴몰락이 겹쳐 모두 말아먹은것도 모자라 그 피해를 삼성계열사들에 떠넘겼다. 이 사건은 현재 배임혐의로 고발된 상태 이지만, 밥버러지 사법당국은 7년여 동안 수사만 쳐 하는 중이다. 10여년을 끌고있는 에버랜드건과 닮음꼴이다.

이런 어글리한 대한민국의 꼬라지를 본, 외신은 이렇게 전하고 있다.

그렇다고 제가 계속 언론에다 대고 떠들어 봐야... 언론도 뭐, 아시잖아요?

양아치, 찌라시들의 대.합.창.

.. 외국인 투자자들이 느끼는 불확실성은,, 삼성그룹이 불법행위를 했냐, 안했냐의 불확실성이 아닙니다. 사실 이것은 모두 알려진 '사실'입니다. 다만, 남아있는 불확실성이 뭐냐면, 이 불법행위로 인한 문제들을 삼성그룹과 한국정부가 해결할 의지와 능력이 있느냐 없느냐 라는 것입니다.


응징 이라는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인 응징수단이 있음에도, 오히려 대한민국 1등으로 팔아주며 탈.불법을 십수년간 조장 해 오고 있는, 우리국민이 어글리삼송의 세계최강 변호인 역할을 자발적으로 하고 있다.
김용철씨의 살신성인에 도움을 주진 못할 망정, 십수년간의 전례로 보아 전혀 믿음 이 가지 않는 사법부의 수사기간중에도 삼성쇼핑에 열광하며 탈불법기업을 옹호하고 조장하고 있으니,, 이건 정말 범국민적 도덕불감증 말기증세라 지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신고

, , , , , ,

티스토리 툴바